•  


하나님의 敎會, 大邱에 마스크 2萬 매 支援|新東亞

이런 일

하나님의 敎會, 大邱에 마스크 2萬 매 支援

“市民과 醫療陣의 健康을 祈願합니다”

  • reporterImage

    송홍근 記者

    carrot@donga.com

    入力 2020-03-27 10:00: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3월 4일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아 보건용 마스크 2만 매를 전달했다. 박인주(가운데) 대구시청 복지정책관실 팀장은 “마스크 구입이 어려운 때 이렇게 지원해 줘 감사하다”고 했다.

    하나님의교회 世界福音宣敎協會가 3月 4日 大邱社會福祉共同募金會를 찾아 保健用 마스크 2萬 枚를 傳達했다. 박인주(가운데) 對句市廳 福祉政策官室 팀長은 “마스크 購入이 어려운 때 이렇게 支援해 줘 感謝하다”고 했다.

    新種 코로나바이러스感染症(코로나19)이 韓國을 强打한 狀況에서 마스크 需給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아 不安이 高調됐다. 特히 大邱 地域은 防護 用品과 마스크가 不足해 確診者 治療 및 코로나19 擴散 防止에 어려움을 겪었다. 

    이런 가운데 하나님의교회 世界福音宣敎協會(總會長 김주철 牧師, 以下 하나님의 敎會)가 3月 4日 大邱社會福祉共同募金會를 찾아 코로나19 事態가 早速히 解決되기를 祈願하며 保健用 마스크(KF94) 2萬 枚를 傳達했다. 

    表記上 하나님의 敎會 牧師는 “코로나19街 빠르게 번지는 데다 마스크 購買까지 어려워 不安한 나날을 보내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聖徒들이 뜻을 모았다”며 “大邱의 醫療陣과 市民들이 安全한 日常으로 되돌아가기를 懇切히 바란다”고 말했다. 

    이희정 大邱社會福祉共同募金會 事務處長은 “大邱가 只今 어렵고 힘든 狀況인데 이렇게 貴하고 所重한 物品을 支援해 줘 感謝하다. 꼭 必要한 곳에 잘 支援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하나님의 敎會는 國內外에서 災難이 發生할 때마다 앞장서 溫情의 손길을 내밀었다. 올해 1月에는 講院社會福祉共同募金會를 찾아 지난해 發生한 山불로 苦痛받는 罹災民을 돕고자 誠金 5000萬 원을 傳達했다. 復舊 作業이 進行 中이나 罹災民 多數가 臨時住宅 等에 居住하며 苦衷을 겪고 있다. 



    하나님의 敎會는 浦項 地震, 歲月號 沈沒, 泰安 기름 流出, 필리핀 火山 爆發, 日本 集中豪雨, 페루 寒波, 美國 허리케인, 인도네시아 地震海溢, 네팔 大地震 等 國內外 곳곳의 各種 災難 現場에서 無料給食奉仕, 被害 復舊, 死傷者 救助, 救護品 支援 等의 活動을 展開했다. 

    하나님의 敎會는 大韓民國 3代 政府로부터 大統領 團體表彰, 政府 包裝, 大統領 表彰을 받았고, 英國 女王 自願奉仕賞, 美國 大統領 自願奉仕賞 金賞(團體 最高賞, 17回), 國際環境賞人 그린애플上 等을 受賞했다.



    송홍근 편집장

    송홍근 編輯長

    Alex's husband. tennis player. 午後햇살을 사랑함. 冊 세 卷을 냄. ‘北韓이 버린 天才 音樂家 精麤’ ‘統一先進國의 戰略을 묻다’ ‘DOG’

    車輪型裝甲車에 스마트 遠隔武裝 단다

    “終戰宣言이 美軍撤收로 이어지는 걸 文이 모를 理 없다”

    댓글 0
    닫기

    매거진東亞

    • youtube
    • youtube
    • youtube

    에디터 推薦記事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