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大宇建設, ‘凍大口 푸르지오 브리센트’ 12月 分讓|新東亞

大宇建設, ‘凍大口 푸르지오 브리센트’ 12月 分讓

  • 入力 2021-11-29 14:22:04

  • 글字크기 설정 닫기
    • 地下 2層~地上 16層, 專用面積 78㎡~112㎡, 總 794世帶 規模 供給

    • 대구도시철도, KTX?SRT, 新世界百貨店?이마트 等 中心 立地 位置

    • 徒步 通學 可能한 曉晨初 및 壽城區 名門學群, 大邱 最大 學院街

    • ‘푸르지오’만의 差別化된 設計, 抽籤制 物量으로 폭넓은 내 집 마련 機會

    大宇建設(代表理事 金兄, 정항기)은 12月, 大邱市 東區 효목동 一圓에 ‘凍大口 푸르지오 브리센트’를 分讓할 豫定이다.

    ‘凍大口 푸르지오 브리센트’는 大邱廣域市 東區 효목동 430-4番地 一圓에 地下 2層~地上 最高 16層, 總 13個 洞, 專用面積 78㎡~112㎡, 總 794世帶 規模로 지어진다. 面積別 世帶數는 △專用面積 78㎡ 138世帶 △專用面積 84㎡ 517世帶 △專用面積 112㎡ 139世帶로 構成된다.

    團地는 交通, 生活, 敎育 等 인프라가 集約돼 있고 都市整備事業을 통해 大邱의 새로운 中心이자 新興住居타운으로 떠오르는 東大邱驛 生活圈에 位置한다. 수성구와 맞닿은 地理的인 立地與件까지 갖추고 있는 만큼 需要者들의 關心이 높을 展望이다.

    東大邱驛 生活 프리미엄 누리는 中心 立地

    ‘凍大口 푸르지오 브리센트’는 但只 가까이에서 大邱廣域市의 내로라하는 交通과 生活, 敎育 等에 이르는 다양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

    團地에서는 徒步로 대구지하철 1號線을 비롯해 KTX, SRT, 凍大口터미널이 位置한 東大邱驛複合換乘센터를 오갈 수 있다. 大邱都市鐵道를 통해 中區와 수성구는 勿論 東區, 北歐의 各 地域으로 移動할 수 있고 KTX, SRT를 利用하면 隣接한 창원시와 晋州市, 大田廣域市, 天安市, 서울市 等으로도 移動이 可能하다. 凍大口IC 및 信川大路의 接近도 便利하다.



    여기에 映畫館을 비롯해 아쿠아리움, 書店 等이 入店된 新世界百貨店(大邱店)과 現代시티아울렛(大邱店), 이마트(만촌點), 曉晨市場, 東歐市場 等도 徒步로 利用할 수 있다.

    團地 周邊으로 大邱地方法院 登記國, 大邱地方法院 本院, 大邱地方檢察廳 等 行政施設을 비롯해 大邱生活文化센터, 花郞公園, 野시골公園(大邱市民體育公園), 琴湖江, 同村遊園地 等이 들어서 있어 便利하고, 快適한 住居 生活도 누릴 수 있다.

    ‘凍大口 푸르지오 브리센트’는 東大邱驛 生活圈 內에서도 돋보이는 敎育環境을 갖췄다. 團地에서는 徒步로 孝新草를 通學할 수 있고 周邊에는 東部中, 동원중 等의 學群도 隣接해 있다. 大邱廣域市의 名門學群人 경신고, 청구고, 대구여고, 정화여고 等으로의 配定도 可能하다.

    또 大邱廣域市립 守城圖書館을 걸어서 利用할 수 있고, 大邱廣域市에서 第一 큰 規模의 學院街가 隣接해 優秀한 敎育與件을 누릴 수 있다는 點에서 學父母 需要者들의 높은 呼應도 期待된다.

    都市整備事業, 엑스코選 延長線 통한 未來價値 期待

    ‘凍大口 푸르지오 브리센트’ 周邊으로는 크고, 작은 都市整備事業을 비롯해 大邱都市鐵道 엑스코選 延長線 等에 이르기까지 都心 開發이 한창이며, 團地는 이에 따른 未來價値 수혜가 期待된다.

    大邱廣域市廳에 따르면, 現在(10月末 基準, 竣工 除外) 東歐에서는 △再開發 11곳 △再建築 12곳 △小規模再建築 4곳 △街路住宅整備 5곳 等 總 32곳의 整備事業이 推進 中이다.

    向後 整備事業이 完了되면 東大邱驛 一帶는 大邱廣域市 內에서 注目 받는 新興住居타운으로 자리매김하게 되며, 이들 가운데 最適의 立地에 자리한 ‘東大邱驛 푸르지오 브리센트’는 周邊 時勢를 이끄는 리딩 團地가 될 것으로 보인다.

    都市整備事業과 함께 大邱都市鐵道 엑스코選 延長線 建設事業에 따른 受惠도 豫想된다.

    엑스코船은 大邱都市鐵道 3號線 수성구民運動場驛에서 出發해 慶北大, 엑스코를 거쳐 이시아폴리스를 連結하는 12.3㎞ 區間(停車場 10곳)의 都市鐵道다. 지난해 末 豫備妥當性調査가 通過됐으며, 旣存 都市鐵道 3號線과 같이 地上 모노레일 方式으로 建設 豫定이다.

    오는 2023年 着工, 2028年 完工될 豫定인 엑스코船은 北區에 자리한 엑스코의 接近性 擴大와 大邱 北部, 東部圈 交通難 解消에 큰 도움이 될 展望이다. 또한 都心融合特區(豫定), 國際會議複合地區(豫定), 錦湖워터폴리스(豫定) 等과 連繫된 經濟 創出 效果도 期待된다.

    ‘푸르지오’만의 差別化된 디자인과 商品 設計 適用

    ‘凍大口 푸르지오 브리센트’는 需要 選好度가 높고 稀少價値까지 갖춘 世代 構成과 大宇建設만의 技術과 商品開發, 디자인, 哲學 等이 加味되는 새로운 ‘푸르지오’ 브랜드 아파트로 지어지는 만큼 入住民들의 生活을 더욱 便利하게 해줄 다양한 革新 設計가 提供된다.

    于先, ‘凍大口 푸르지오 브리센트’는 대우건설의 브랜드 리뉴얼 政策에 따라 新規 브랜딩으로 탈바꿈한 새로운 外觀 디자인이 適用된다. 世界 3代 디자인 어워드人 ‘IF 디자인 어워드’와 國內 最高 權威의 디자인 施賞式人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2年 連續 本賞을 受賞한 商品 디자인을 適用해 한層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完成할 計劃이다.

    眺望을 極大化하고, 採光의 干涉을 最少化한 南向 爲主로 團地가 配置되며, 全 世代는 通風이 잘되는 4BAY 板狀型 爲主의 構造가 導入된다. 團地 內에는 피트니스, 讀書室, GX클럽, 그리너리 스튜디오, 어린이집 等 푸르지오만의 差別化된 커뮤니티 施設 等도 適用된다.

    特히 車輛 動線과 步行 動線을 分離해 近隣生活 出入口를 除外하면 地上에 車가 없는 安全한 公園型 團地로 造成되며, 周邊의 自然環境과 連繫한 造景 設計로 快適한 住居環境까지 膳賜할 豫定이다.

    請約 加點 낮은 需要者도 抽籤制 통해 내 집 마련 可能

    ‘凍大口 푸르지오 브리센트’는 調整對象地域人 大邱廣域市 東區에 供給되는 團地로 請約 加點이 낮은 需要者도 내 집 마련이 可能한 抽籤制 物量이 配定돼 있다.

    團地의 專用面積 85㎡以下(△專用面積 78㎡ 138世帶 △專用面積 84㎡ 517世代)는 加點制 75%, 抽籤制 25%가 適用되고, 專用面積 85㎡超過(△專用面積 112㎡ 139世代)는 加點制 30%, 抽籤制 70%를 適用 받는다. 이에 請約 加點이 낮은 需要者들도 國民住宅型 規模는 勿論 中大型 世代로의 내 집 마련을 노려볼 수 있다.

    團地의 1順位 請約資格 要件은 請約 通帳 加入 期間이 24個月을 넘어야 하며, 納付 回數가 24回 以上이거나 請約 預置金이 基準金額 以上이어야만 1順位 資格이 주어진다. 請約通帳 預置金은 入住者募集公告 當日까지 專用面積別 預置 基準 金額 以上 納入해야 한다.

    대우건설 關係者는 “東大邱驛 生活 프리미엄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는 立地를 갖춘 것은 勿論, 革新的인 設計, 需要 選好度가 높은 商品 構成 等이 集約된 ‘푸르지오’ 브랜드 團地인 만큼 需要者들에게 높은 關心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凍大口 푸르지오 브리센트’의 見本住宅은 大邱廣域市 東區 신천동 299-4番地 一圓에 마련된다.

    分讓 問議: 1800-1770

    仔細한 內容은 홈페이지 參照.
    https://www.prugio.com/hb/2021/dongdaegu/web/main/main.asp



    댓글 0
    닫기

    매거진東亞

    • youtube
    • youtube
    • youtube

    에디터 推薦記事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