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9層 높이에 오션뷰까지… DL이앤씨, ‘e便한세상 三千浦 오션프라임’ 分讓 中|新東亞

49層 높이에 오션뷰까지… DL이앤씨, ‘e便한세상 三千浦 오션프라임’ 分讓 中

  • 入力 2022-07-25 13:46:18

  • 글字크기 설정 닫기
    • 慶南 사천시 最初 ‘e便한세상’ 브랜드 團地… 스카이 라운지 等 差別化

    • 老山草 徒步 通學 可能… 홈플러스·이마트 等 優秀한 인프라 두루 갖춰

    • 直走近接 立地 長點, ‘航空宇宙廳’ 設立 豫定인 높은 未來價値

    • 4個 棟, 專用 84~138㎡ 11個 타입, 總 677家口… 非規制地域 長點까지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위치도. [DL이앤씨]

    ‘e便한세상 三千浦 오션프라임’ 位置도. [DL이앤씨]

    DL이앤씨가 7月 中 慶南 사천시 동금동 151-5番地 一圓에 ‘e便한세상 三千浦 오션프라임’을 分讓한다. 團地는 地下 4層~地上 49層, 4個 棟, 84㎡A 134家口, 84㎡B 134家口, 84㎡C 44家口, 84㎡D 91家口, 112㎡A 89家口, 112㎡B 136家口, 124㎡ 45家口, 138㎡A 1家口, 138㎡B 1家口, 138㎡C 1家口, 138㎡D 1家口 等 總 677家口 構成이다. 地域 內 需要者 選好度가 높은 中大型 坪型으로 이뤄졌다.

    非規制地域 慶南 사천시에 들어서는 最初의 ‘e便한세상’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스카이라운지. [DL이앤씨]

    ‘e便한세상 三千浦 오션프라임’ 스카이라운지. [DL이앤씨]

    e便한세상 三千浦 오션프라임은 非規制地域 團地라는 것이 큰 長點이다. 泗川市에서는 請約通帳 加入 後 6個月 以上, 滿 19歲 以上, 面積別 預置金을 充足하면 世帶主뿐 아니라 世帶員度 1順位 資格이 된다. 有住宅者度 1順位 請約이 可能하며 分讓權 轉賣 制限도 없다.

    調整對象地域의 境遇 專用 85㎡ 以下 住宅型은 全體 物量의 25%만 抽籤制로 供給되지만 非規制地域은 專用 85㎡ 以下 物量의 60%가 抽籤制로 供給된다. 따라서 請約 加點이 낮은 需要者들에게도 좋은 機會가 될 展望이다.

    團地가 갖는 稀少性도 뛰어나다. 올해 5月 基準 慶南 사천시의 入住 10年 以上 된 老朽 아파트 比率은 全體 아파트의 約 71.24%에 達한다. 또 지난 10年間 分讓한 新規 團地는 7997家口로 慶尙南道 全體 分讓 物量(21萬1616家口)의 約 3.78%에 不過하다. 慶南 사천시에 들어서는 첫 番째 ‘e便한세상’ 브랜드 團地라는 點도 魅力的이다.

    泗川市 全域 便利한 移動… 老山草 徒步 通學 可能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주간 조감도. [DL이앤씨]

    ‘e便한세상 三千浦 오션프라임’ 週間 鳥瞰圖. [DL이앤씨]

    e便한세상 三千浦 오션프라임은 三千浦 都心을 가로지르는 남일路와 三相로, 중앙로 等 主要 道路가 가깝다. 三千浦 一帶는 勿論 泗川市 全域으로 수월하게 移動이 可能하다. 徒步圈에는 버스 停留場 6個所가 位置해 大衆交通을 利用하기 쉽다. 車輛 移動 基準 5分 距離에 三千浦 터미널이 있으며 泗川市外버스터미널과 泗川空港까지 約 30分 만에 移動할 수 있어 廣域 交通網 利用도 容易하다.



    生活 인프라도 豐富하다. 홈플러스 三千浦店부터 이마트 泗川點, 하나로마트 三千浦農協本店, 三千浦 中央市場 等 多樣한 便宜施設과 가깝다. 三千浦綜合運動場과 泗川室內水泳場, 三千浦體育館, 泗川市文化藝術會館 等 다양한 文化施設도 利用할 수 있다.

    敎育 環境도 優秀하다. 但只 半頃 270m 내 老山草가 位置해 徒步 通學이 可能하다. 三千浦中央女中, 三千浦中, 三千浦中央女高, 三千浦高, 삼천포여고, 三千浦工高 等도 가깝다. 이 밖에 망산公園과 통窓公園을 비롯해 남一帶海水浴場 等 團地 周邊에 다양한 公園 및 餘暇 施設이 있어 餘暇를 누릴 수 있다.

    e便한세상 三千浦 오션프라임은 隣近 主要 業務地域으로의 出退勤이 수월한 直走近接 立地다. 泗川第1産業團地와 泗川第2産業團地, 종포産業團地, 鄕村2産業團地 等이 있으며 지난해 末 基準 1萬3000餘 名의 從事者가 勤務 中이다.

    未來價値도 높다.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을 비롯해 現在 造成 中인 慶南 航空國家産業團地(泗川地球) 等을 車輛으로 30分 內 移動할 수 있다. 사천시가 航空宇宙産業의 中心 據點이 될 것으로 分析되면서, 이에 따른 期待感이 크다.

    西部慶南 最高層에서 누리는 오션뷰… 西部慶南 最初 ‘C2 하우스’ 適用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야간 조감도. [DL이앤씨]

    ‘e便한세상 三千浦 오션프라임’ 夜間 鳥瞰圖. [DL이앤씨]

    e便한세상 三千浦 오션프라임은 西部慶南 圈域 最高層인 49層 團地로 造成돼 地域을 代表하는 랜드마크 團地가 될 展望이다.

    全 世代가 日照 및 採光에 最適化된 南向 爲主로 配置됐다. 一部 世代는 但只 바로 앞 秀麗한 바다 眺望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該當 團地에는 e便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住居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西部慶南 圈域 最初로 適用된다. C2 하우스는 다양한 顧客의 趣向을 反映하기 위해 最小限의 耐力壁 救助만 남겨둔 可變型 構造로 設計된다. 房과 房 사이는 勿論, 居室과 房 사이의 壁體를 허물어(거실~침실1 間壁 除外) 집 構造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게 特徵이다.

    專用 84㎡A·B, 112㎡A 타입의 境遇 4베이(Bay), 專用 124㎡의 境遇 5베이 板狀型 構造가 適用돼 맞통風이 可能하다. 專用 84~138㎡ 全 타입에는 玄關 팬트리, 안房 드레스룸 等 넉넉한 受納空間이 造成된다. 또 洗濯機와 乾燥器를 竝列 配置해 손빨래, 다림질까지 한 空間에서 한 番에 解決할 수 있는 ‘원스톱 洗濯존’李 마련돼 入住民의 便宜性을 極大化했다. DL이앤씨만의 特化 微細먼지 低減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適用된다.

    커뮤니티 施設로는 스카이 라운지부터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室內스크린골프演習場, 피트니스, 室內놀이터/다함께 돌봄센터, 키즈스테이션까지 다채롭게 마련된다. 造景 空間으로는 洞 進入部에서 四季節을 느낄 수 있는 ‘로비季節定員’을 비롯해 地上 3層에 바닥噴水가 있는 ‘어린이 물놀이터’ 等도 造成된다.

    分讓 關係者는 “e便한세상 三千浦 오션프라임은 西部慶南 圈域 最高層이자 泗川市 最初의 ‘e便한세상’ 브랜드 團地로 象徵性이 뛰어나다. 一部 世代는 바다 眺望이 可能해 地域을 代表하는 랜드마크 團地가 될 것”이라며 “航空宇宙廳 等 다양한 開發 好材가 豫定돼 있고 非規制地域에 供給되는 新規 團地인 만큼 높은 未來價値도 期待돼 需要者들의 많은 關心이 豫想된다”고 말했다.

    e便한세상 三千浦 오션프라임의 住宅展示館은 慶南 사천시 용강동 768番地 一圓에 7月 中 開館 豫定이다. 入住豫定日은 2026年 3月이다. 分讓問議는 1544-4299로 連絡하면 된다.



    댓글 0
    닫기

    매거진東亞

    • youtube
    • youtube
    • youtube

    에디터 推薦記事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