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共有廚房 브랜드, 키친밸리|週刊東亞

週刊東亞 1303

..

[企劃] 共有廚房 브랜드, 키친밸리

2021 韓國브랜드滿足指數 1位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1-08-26 09:55: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키친밸리가 ‘2021 韓國브랜드滿足指數 1位’ 顧客滿足브랜드(共有廚房) 部門을 受賞했다. 該當 브랜드對象은 디지털 時代 開城 있는 브랜드를 創出, 顧客과 疏通 幅을 높여 消費者 滿足에 寄與하는 企業의 勞苦를 致賀하고 브랜드 價値를 높이고자 制定됐다.

    키친밸리는 2019年 設立된 共有廚房으로 最近 500個 廚房을 突破했다. 모든 施設을 買入해 直接 運營하고, 施設 內 問題點을 實時間으로 解決하며, 主要 施設에 常住하는 職員이 配達飮食 픽업을 支援해 安定的인 共有廚房 環境을 提供한다.

    뿐만 아니라 빅데이터를 活用한 差別化된 컨설팅을 통해 豫備 創業者, 브랜드 加盟 擴張을 꿈꾸는 프랜차이즈에도 賣出 및 擴張 戰略을 提案하고 있다.

    아울러 50個 以上 檢證된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諒解覺書(MOU)를 締結하고 豫備 創業者들을 爲한 外食業 브랜드를 매칭해 小資本으로 願하는 地域에서 檢證된 브랜드로 事業을 始作할 수 있도록 맞춤型 서비스도 提供하고 있다.

    키친밸리 최성욱 韓國 支社長은 “施設과 서비스 品質을 꾸준히 改善해나가는 同時에 빅데이터에 基盤한 分析 데이터를 土臺로 高度化된 컨설팅을 支援하며, 最適化된 空間 提供 外에 豫備 創業者와 브랜드를 잇는 플랫폼으로도 跳躍할 豫定”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