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複合的인 運動 可能한 눈運動機, 아이존|週刊東亞

週刊東亞 1303

..

[企劃] 複合的인 運動 可能한 눈運動機, 아이존

2021 大韓民國 顧客滿足 브랜드對象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1-08-24 09:55:02

  • 글字크기 설정 닫기
    아이존(IZON)李 ‘2021 大韓民國 顧客滿足 브랜드對象’ 눈運動機 部門을 6年 連續 受賞했다. 大韓民國 顧客滿足 브랜드對象은 올바른 經營으로 消費者를 만족시킬 수 있는 優秀 企業을 發掘하기 위해 制定됐다.

    아이존은 스스로 움직이는 自律神經系로 構成돼 運動이나 管理가 어려운 눈의 運動을 돕는 機構다. 스마트폰 等 小型機器의 使用이 增加하고 가까이 位置한 작은 事物을 많이 보는 生活로 인해 눈이 나빠질 수밖에 없는 環境에서 눈 本來의 機能을 되살릴 수 있도록 管理한다.

    아이존은 장석종 代表가 過去 自身이 眼鏡을 벗기 위해 했던 눈 運動에 38年間 視力强化運動協會 및 視力敎室을 運營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結合해 開發했다. 눈에 必要한 모든 運動을 複合的으로 提供해 器具 하나로 家族 모두 손쉽게 눈을 管理할 수 있다.

    아이존은 캐나다, 말레이시아 國際發明戰에서 最高 大賞을 受賞했으며, 美國과 中國, 러시아 發明前 等에서도 金賞을 受賞한 바 있다. 또 KC(國內), CE(유럽), FCC(美國), C-TICK(濠洲) 等 電磁波認證을 獲得해 現在 美國, 中國, 말레이시아, 泰國, 프랑스 等 15個國으로 輸出하고 있다.

    아이존 장석종 代表는 “現代로 접어들면서는 눈을 管理하지 않으면 안 되는 時代가 됐다”며 “누구나 쉽게 눈 運動을 통해 눈 本來의 調節力을 强化시켜 좋은 視力을 維持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