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온라인 敎育 專門 企業, 배울學|週刊東亞

週刊東亞 1303

..

[企劃] 온라인 敎育 專門 企業, 배울學

2021 韓國브랜드滿足指數 1位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1-08-26 09:55: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배울학이 ‘2021 韓國브랜드滿足指數 1位’ 온라인敎育(國家技術資格證) 部門을 4年 連續 受賞했다. 該當 브랜드對象은 디지털 時代 開城 있는 브랜드를 創出, 顧客과 疏通 幅을 높여 消費者 滿足에 寄與하는 企業의 勞苦를 致賀하고 브랜드 價値를 높이고자 制定됐다.

    배울학은 ‘배움의 즐거움을 傳達할 수 있는 敎育 콘텐츠 製作’이라는 企業哲學을 바탕으로 國家技術資格證 인터넷 講義(認講)를 提供하는 온라인 敎育 專門 企業이다. 現在 電氣技師, 産業安全記事, 에너지管理記事, 消防施設管理師 等 總 25個 分野 資格證의 온라인 講義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올해 3個 資格證을 追加 오픈할 豫定이다.

    배울학은 커리큘럼부터 撮影, 講義 敎材까지 自體 製作을 志向하고, 每年 講義 리뉴얼을 통해 水準 높은 講義를 維持해왔다. 또한 經濟的 負擔을 덜어주기 위한 ‘受講料 緩和 시스템’, 動機 附與를 爲한 ‘100% 還給 시스템’ 等 受講生의 立場을 考慮한 制度를 導入해 肯定的인 評價를 받고 있다.

    배울學 關係者는 “4年 連續 韓國브랜드滿足指數 1位를 受賞하게 돼 榮光”이라며 “受講生 모두가 合格할 수 있는 講義를 提供하겠다는 目標 하나로 精進해왔는데, 그 眞心이 學習者에게 잘 傳해진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初心을 잃지 않고, 顧客에게 받은 應援과 사랑을 合格으로 돌려줄 수 있도록 더욱 努力하겠다”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