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바닥매트리스 카테고리 創出, 센스맘|週刊東亞

週刊東亞 1303

..

[企劃] 바닥매트리스 카테고리 創出, 센스맘

2021 韓國브랜드滿足指數 1位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1-08-26 09:55: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센스맘이 ‘2021 韓國브랜드滿足指數 1位’ 顧客滿足브랜드(매트리스) 部門을 2年 連續 受賞했다. 該當 브랜드對象은 디지털 時代 開城 있는 브랜드를 創出, 顧客과 疏通 幅을 높여 消費者 滿足에 寄與하는 企業의 勞苦를 致賀하고 브랜드 價値를 높이고자 制定됐다.

    센스맘은 國內 住居 環境이 傳統 溫突文化의 影響으로 바닥 生活을 많이 한다는 點에 着眼해 3D 7-zone 立體 패턴을 適用한 매트리스를 開發, ‘바닥매트리스’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創出했다.

    特히 지난해 出市한 투사이드 매트리스는 바닥과 寢臺 兩쪽 모두 쓸 수 있는 製品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쿠션感을 維持해 누구나 쉽게 使用 및 保管이 可能하다. 또한 3D 立體 패턴 사이사이 에어로드와 수많은 에어홀을 갖춰 通氣性과 保溫性이 優秀하다.

    아울러 올해 7月 出市된 新製品 ‘센스맘 매트리스 시그니처9’은 10年間 쌓아온 센스맘의 노하우가 反映된 시그니처 라인이다. 9-zone 디자인 및 10cm/12cm 두께, 그리고 슈퍼싱글·퀸·패밀리 사이즈 매트리스 폼과 親環境 誤코텍스 1等級 原緞으로 製作했으며 4가지 컬러 누빔 겉커버로 構成돼 顧客이 直接 選擇할 수 있다.

    關係者는 “꾸준히 센스맘을 사랑해주는 顧客들 德分에 首相이 可能했다. 앞으로도 顧客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기 위해 努力하겠다”고 傳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