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生活?投資?敎育?交通 ‘All In One’… 大宇建設, ‘凍大口 푸르지오 브리센트’ 分讓 中|新東亞

生活?投資?敎育?交通 ‘All In One’… 大宇建設, ‘凍大口 푸르지오 브리센트’ 分讓 中

  • reporterImage

    이현준 記者

    mrfair30@donga.com

    入力 2022-05-25 15:27:13

  • 글字크기 설정 닫기
    • 地下鐵, KTX?SRT, 신세계백화점 等 利用 便利한 立地

    • 壽城區 名文 學群, 學院街 近接한 最適 敎育 與件

    • 差別的 디자인과 快適한 住居環境

    동대구 푸르지오 브리센트 석경투시도. [대우건설]

    凍大口 푸르지오 브리센트 石經透視圖. [대우건설]

    大宇建設(代表理事 백정완)李 大邱市 東區 효목동 430-4番地 一圓에 ‘凍大口 푸르지오 브리센트’를 分讓하고 있다.

    凍大口 푸르지오 브리센트는 地下 2層부터 地上 最高 16層, 總 13個 洞에 總 794世代다. 專用面積 基準 世代數는 78㎡ 138世代, 84㎡ 517世代, 112㎡ 139世代다. 分讓價는 3.3㎡當 平均 1638萬 원이다.

    最近 大邱 分讓市場은 調整對象地域 解除 움직임으로 活氣를 띄고 있다. 調整對象地域에서 解除되면 世帶 當 中途金 貸出이 旣存 1件에서 2件까지 可能해진다. 또 殘金貸出 時 1住宅 處分 條件이 없어지는 等 稅金과 貸出規制가 大部分 없어진다.

    凍大口 푸르지오 브리센트는 交通, 生活, 敎育 等 인프라가 集約돼 大邱의 새로운 中心이자 新興 住居타운으로 떠오르고 있는 東大邱驛 生活圈에 位置한다. 大邱 最高 中心地 수성구와 맞닿은 立地 與件도 자랑한다

    最高 인프라에서 누리는 生活 프리미엄

    凍大口 푸르지오 브리센트는 但只 가까이에서 交通?生活?敎育에 이르는 最高의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



    徒步로 대구지하철 1號線을 비롯해 KTX, SRT, 凍大口터미널이 位置한 東大邱驛複合換乘센터를 쉽게 오갈 수 있다. 地下鐵을 통해 中區와 수성구는 勿論 東區, 北歐의 各 地域으로 移動할 수 있다. KTX, SRT를 利用하면 창원시와 晋州市, 大田廣域市, 天安市, 서울市 等으로도 移動이 可能하다. 凍大口IC 및 信川大路 等이 가까워 車輛 利用도 便利하다.

    映畫館을 비롯해 아쿠아리움, 書店 等이 入店된 新世界百貨店(大邱店)과 現代시티아울렛(大邱店), 이마트(만촌點), 曉晨市場, 東歐市場 等도 咫尺이다.

    大邱地方法院 登記國, 大邱地方法院 本院, 大邱地方檢察廳 等 行政施設을 비롯해 大邱生活文化센터, 花郞公園, 野시골公園(大邱市民體育公園), 琴湖江, 同村遊園地 等이 가까워 便利하고 快適한 住居 生活을 누릴 수 있다.

    凍大口 푸르지오 브리센트는 東大邱驛 生活圈 內에서 斷然 돋보이는 敎育環境을 자랑한다. 徒步로 孝新草를 通學할 수 있고 東部中, 동원중 等이 가깝다. 大邱의 名門學群人 경신고, 청구고, 대구여고, 정화여고 等으로의 配定도 可能하다.

    또 守城圖書館을 걸어서 利用할 수 있으며 大邱에서 第一 큰 規模의 學院街가 隣接해 優秀한 敎育與件을 누릴 수 있다.

    都市整備事業, 엑스코選 延長으로 資産 價値 上昇 期待感

    凍大口 푸르지오 브리센트 周邊엔 크고 작은 都心 開發이 한창이다. 이에 따른 資産 價値 上昇이 豫想된다.

    對句市廳에 따르면 올해 10月末 基準 東歐에서는 再開發 11곳, 再建築 12곳, 小規模再建築 4곳, 街路住宅整備 5곳 等 總 32곳의 整備 事業이 推進되고 있다.

    本 事業이 完了되면 東大邱驛 一帶는 大邱廣域市 內에서 注目 받는 新興住居타운으로 자리매김하게 된다. 이들 가운데 最適의 立地에 자리한 ‘東大邱驛 푸르지오 브리센트’는 周邊 時勢를 이끄는 ‘리딩 團地’가 될 展望이다.

    大邱地下鐵 엑스코選 延長에 따른 受惠도 期待 要素다. 엑스코船은 大邱地下鐵 3號線 수성구民運動場驛에서 出發해 慶北大, 엑스코를 거쳐 이시아폴리스를 連結한다. 지난해 末 豫備妥當性調査가 通過됐다. 旣存 3號線과 같은 地上 모노레일 方式으로 建設된다.

    2023年 着工해 2028年 完工 豫定인 엑스코船은 엑스코로의 接近性을 提高하고 大邱 北部, 東部圈 交通難 解消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豫測된다. 또 都心融合特區(豫定), 國際會議複合地區(豫定), 錦湖워터폴리스(豫定) 等과 連繫한 經濟 效果 創出도 期待할 수 있다.

    푸르지오만의 멋과 快適함

    凍大口 푸르지오 브리센트는 大宇建設만의 技術과 商品開發, 디자인, 哲學 等이 加味되는 브랜드 ‘푸르지오’로 지어지는 만큼 入住民의 生活을 더 便利하게 해줄 다양한 革新 設計가 녹아 있다.

    대우건설의 브랜드 리뉴얼 政策에 따라 新規 브랜딩으로 탈바꿈한 새로운 外觀 디자인이 適用됐다. 世界 3代 디자인 어워드人 ‘IF 디자인 어워드’와 國內 最高 權威의 디자인 施賞式人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2年 連續 本賞을 受賞한 商品 디자인을 適用해 한層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한다.

    眺望을 極大化하고 採光 干涉을 最少化한 南向 爲主 配置다. 全 世代는 通風이 잘되는 4BAY 板狀型 構造다. BAY란 建物과 기둥들 사이의 空間으로 발코니와 닿아 있는 房의 個數를 意味한다. 團地 內 피트니스, 讀書室, GX클럽, 그리너리 스튜디오, 어린이집 等 푸르지오만의 差別化된 커뮤니티 施設 等도 適用됐다.

    特히 車輛 動線과 步行 動線을 分離했다. 出入口를 除外하면 地上에 車가 없는 安全한 公園型 團地로 造成된다. 周邊의 自然環境과 連繫한 造景 設計로 快適한 住居環境을 누릴 수 있다.

    대우건설 關係者는 “東大邱驛 生活 프리미엄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는 立地를 갖춘 것은 勿論, 革新的인 設計, 需要 選好度가 높은 商品 構成 等이 集約된 ‘푸르지오’ 브랜드 團地인 만큼 需要者들에게 높은 關心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分讓問議는 電話(1800-1770)로 可能하며 푸르지오 홈페이지(www.prugio.com)에서 詳細 內容을 確認할 수 있다.



    이현준 기자

    이현준 記者

    大學에서 保健學과 英文學을 專攻하고 2020年 東亞日報 出版局에 入社했습니다. 여성동아를 거쳐 新東亞로 왔습니다. 政治, 社會, 經濟 全般에 걸쳐 우리가 살아가는 世上에 關心이 많습니다. 設令 많은 사람이 읽지 않더라도 누군가에겐 價値 있는 記事를 쓰길 願합니다. 펜의 무게가 주는 責任感을 잊지 않고 옳은 記事를 쓰겠습니다.

    不當 解雇 抗議하자 甲질 傍觀·責任 回避한 建國大 産學協力團

    HD現代重 vs 韓華오션 KDDX 爭奪戰 內幕

    댓글 0
    닫기

    매거진東亞

    • youtube
    • youtube
    • youtube

    에디터 推薦記事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