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顧客이信賴하는 브랜드對象|週刊東亞

週刊東亞 1332

..

2022 顧客이信賴하는 브랜드對象

“消費者 滿足에 寄與하고 信賴 얻은 63個 企業 選定”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2-03-31 09:54: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2022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對象’ 受賞 企業이 發表됐다. ‘週刊東亞’와 ‘G밸리뉴스’가 主催하고, 韓國미디어마케팅그룹이 主管하는 ‘2022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對象’은 消費者가 直接 信賴할 수 있는 最上의 브랜드를 選定·施賞해 消費者와 企業이 信賴 關係를 構築하고, 나아가 企業의 글로벌 競爭力을 向上시키기 위해 制定됐다.

    이番 ‘2022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對象’에는 總 63個 業體가 選定됐다. 이는 브랜드 認知度 및 信賴度 等의 事前 基礎調査를 통해 消費者들의 信賴度가 높은 브랜드를 候補로 選定, 最終 審査까지 分野別 企業들의 優秀性을 공정하게 評價해 最終 集計된 點數에 따라 決定했다.

    김홍유 경희대 經營大學院 敎授는 “社會 全般에서 頭角을 나타내고 分野別 經濟, 서비스産業의 活性化와 市場 擴大를 위해 끊임없이 精進하는 企業들을 發掘한 이番 詩想을 통해 各 企業이 앞으로도 더욱 發展해나가길 바란다”는 말과 함께 受賞 企業들에 祝賀 人事를 傳했다.

    2022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對象 審査評
    김홍유(審査委員長·경희대 經營大學院 敎授)

    ‘2022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對象’ 施賞式에 參席한 企業 經營人들과 關係者 여러분에게 깊은 感謝를 드리며, 受賞한 企業들에 祝賀 말씀을 傳합니다.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對象’은 消費者가 直接 信賴할 수 있는 最上의 브랜드를 選定·施賞해 消費者와 企業이 信賴 關係를 構築하고, 나아가 企業의 글로벌 競爭力을 끌어올리기 위해 制定됐습니다.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한 企業 經營人 및 關係者들은 變化하는 産業의 時代的 흐름에 발맞춰 브랜드 價値를 創出하고 檢證된 製品 및 서비스를 통해 消費者에게 信賴와 滿足을 膳賜하고자 힘써왔습니다. 特히 코로나19 事態 長期化로 景氣沈滯가 繼續되는 狀況에서도 非對面 販路를 開拓하고자 多方面에서 努力을 기울였습니다.

    現代 社會는 4次 産業革命 時代에 접어들면서 企業과 消費者가 더욱더 相互 水平的 關係를 맺게 됐습니다. 이에 따라 企業은 消費者를 積極的으로 包容하고, 消費者 意見에 귀 기울이는 政策을 통해 消費者 니즈에 符合하는 高品質 서비스와 製品을 提供하며, 나아가 顧客과 信賴 關係 構築에 더욱 集中해야 합니다. 이제는 消費者 中心 經營을 통해 消費者 滿足에 寄與하고, 굳건한 信賴 關係를 構築한 企業만이 無窮한 發展을 이룰 것으로 展望합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