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리스펙짐, 프리미엄 超大型 피트니스|週刊東亞

週刊東亞 1332

..

[企劃] 리스펙짐, 프리미엄 超大型 피트니스

2022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對象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2-03-31 09:55:02

  • 글字크기 설정 닫기
    리스펙짐이 ‘2022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對象’ 顧客滿足브랜드(피트니스) 部門을 受賞했다.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대상은 消費者가 直接 信賴할 수 있는 最上의 브랜드를 選定·施賞해 消費者와 企業이 信賴 關係를 構築하고, 나아가 企業의 글로벌 競爭力을 向上시키기 위해 制定됐다.

    리스펙짐은 지난해 11月 景氣 一山에 1983㎡(600坪) 規模로 오픈한 超大型 피트니스센터다.

    지난 2年 동안 코로나19 事態로 累積된 會員들의 스트레스를 解消하고자 基本的인 附帶施設 外에도 힐링존, 카페테리아, 1:1 VIP 器具 필라테스 룸, GX 룸 等을 完備했다.

    窓門을 열어 換氣하지 않아도 循環式 換氣가 될 수 있도록 自動化 시스템이 構築돼 있는 것도 特徵이다. 또한 도시락 業體를 비롯해 태닝業體, 病院 等 다양한 業體와 提携를 맺어 피트니스를 利用하는 會員은 헬스場 以外에 附加 惠澤도 누릴 수 있다.

    리스펙짐 박국진 代表는 “顧客이 信賴하고 滿足하는 피트니스로 뽑혀 무척 영광스럽다”며 “會員들의 말씀 하나하나 귀 기울여 여러 會員에게 좀 더 적합한 서비스를 提供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受賞 所感을 傳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