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單獨住宅 施工 브랜드, 더존하우징|週刊東亞

週刊東亞 1332

..

[企劃] 單獨住宅 施工 브랜드, 더존하우징

2022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對象

  • 入力 2022-03-31 09:55:02

  • 글字크기 설정 닫기
    더존하우징이 ‘2022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對象’ 建築(田園住宅) 部門을 7年 連續 受賞했다.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대상은 消費者가 直接 信賴할 수 있는 最上의 브랜드를 選定·施賞해 消費者와 企業이 信賴 關係를 構築하고, 나아가 企業의 글로벌 競爭力을 向上시키기 위해 制定됐다.

    더존하우징은 20年 동안 住宅 建築 相談부터 設計, 인테리어, 施工, 監理, A/S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全國 2800棟 以上 施工 實績을 記錄 中이다. 또한 外部 監査企業으로서 建築主의 財産을 보다 安全하고 透明하게 保護하면서 施工을 進行하고 있다.

    京畿 華城市에 位置한 더존하우징의 住宅展示場 & 建築쇼룸은 4958㎡(1500坪) 規模의 住宅 複合文化空間으로 坪型別 모델하우스 觀覽은 勿論, 建築公法에 따른 住宅 內外將材와 지붕 마감材, 인테리어 資材 等 집짓기의 모든 것을 直接 體驗할 수 있는 空間이다. 아울러 建築 專門매니저가 常時 待機하고 있어 집짓기와 關聯한 원스톱 相談이 可能하며, 키오스크를 利用해 願하는 設計圖面도 無料로 제공받을 수 있다.

    더존하우징은 現在 全國에 5代 住宅 展示場(京畿 華城(本社), 仁川 靑羅國際都市, 松山그린시티, 世宗特別自治市, 昌原特例市)을 運營하고 있다.

    (週)더존하우징 이용진 代表는 “恒常 顧客이 願하는 것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硏究하고 正直한 時空을 이어온 結果 7年 連續 受賞의 榮光을 안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顧客 滿足을 위해 最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