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헤어살롱 브랜드, 욤(oym)|週刊東亞

週刊東亞 1332

..

[企劃] 헤어살롱 브랜드, 욤(oym)

2022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對象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2-03-31 09:55:02

  • 글字크기 설정 닫기
    욤(oym)李 ‘2022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對象’ 헤어살롱(트리트먼트) 部門을 受賞했다.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대상은 消費者가 直接 信賴할 수 있는 最上의 브랜드를 選定·施賞해 消費者와 企業이 信賴 關係를 構築하고, 나아가 企業의 글로벌 競爭力을 向上시키기 위해 制定됐다.

    욤(oym)은 마이오(my.o) 헤어샵의 卯正 院長이 론칭한 헤어 製品 專門 브랜드다. 2021年 마이오코스메틱(my.o cosmetic)으로 론칭돼 1年間 큰 사랑을 받았으며, 現在 욤(oym)으로 브랜드名을 바꾼 後 온라인에서 헤어 製品을 販賣하고 있다.

    뷰티 專門 企業 株式會社 誤와이엠이 만든 욤(oym)의 시그니처 製品인 ‘포밍 케라틴 트리트먼트’는 올해 3月 첫 出市됐으며, 5日 만에 1次 準備 物量이 早期 完販됐다. 또한 株式會社 誤와이엠은 코스메틱 專門家와 헤어 아트스트들이 苦悶하고 테스트하며, 嚴格한 基準을 遵守해 製品을 製造하고 있다.

    아울러 올해 上半期 포밍 케라틴 트리트먼트 製品 온라인 出市 以後, 現在 여러 헤어 製品 라인(모이스처, 스칼프, 케라틴) 擴充 作業에 힘쓰고 있다. 同時에 헤어살롱 專用 라인 製品 開發 및 出市도 計劃 中이다.

    욤(oym) 關係者는 “消費者들의 本質的인 아름다움을 위해 毛髮과 皮膚가 健康해지도록 努力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抱負를 傳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