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VANAV)|週刊東亞

週刊東亞 1332

..

[企劃]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VANAV)

2022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對象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2-03-31 09:55:02

  • 글字크기 설정 닫기
    바나브(VANAV)가 ‘2022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對象’ 뷰티(美容機器) 部門을 7年 連續 受賞했다.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대상은 消費者가 直接 信賴할 수 있는 最上의 브랜드를 選定·施賞해 消費者와 企業이 信賴 關係를 構築하고, 나아가 企業의 글로벌 競爭力을 向上시키기 위해 制定됐다.

    바나브(VANAV)는 皮膚用 醫療機器 및 美容機器 專門 企業 (週)닥터스텍이 탄생시킨 브랜드다. 安全性과 效果를 最優先으로 合理的인 價格帶에 뷰티 디바이스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專屬 모델인 손예진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活動을 活潑히 進行하고 있다.

    바나브는 ▲化粧品 有效成分의 吸收를 돕는 갈바닉 라인 ‘UP7 THE SELECTION(UP7 더 셀렉션)’ ▲自家發電 微細電流와 LED로 목과 데콜테 管理까지 可能한 ‘ROLLING UP(롤링業)’ ▲皮膚 適正 溫度를 調節해 健康한 皮膚로 가꿔주는 스페셜라인 ‘HOT&COOL SKINFIT(핫앤쿨스킨핏)’ ▲頭皮 케어 製品인 ‘TIME MACHINE GOLDEN BRUSH(타임머신 골든브러쉬)’ 等 總 11種의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와 다양한 코스메틱 製品을 保有하고 있다.

    닥터스텍 關係者는 “바나브는 皮膚에 刺戟을 주는 人爲的인 케어가 아니라 皮膚 本然의 아름다움을 살려주는 安全하고 效果的인 皮膚 케어를 選好하는 트렌드에 맞게 홈 뷰티 디바이스를 다양하게 出市하겠다”고 抱負를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