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事務用家具 專門 브랜드, 現代事務用家具本社|週刊東亞

週刊東亞 1332

..

[企劃] 事務用家具 專門 브랜드, 現代事務用家具本社

2022 프리미엄브랜드對象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2-03-29 09:55:02

  • 글字크기 설정 닫기
    現代事務用家具本社가 ‘女性消費者가 뽑은 2022 프리미엄브랜드對象’에서 家口(事務用家具) 部門을 受賞했다. 該當 브랜드對象은 消費 主體인 賢明한 女性들의 選擇을 받은 브랜드를 選定·施賞하는 어워드다.

    現代事務用家具 本社는 大韓民國 代表 事務用家具 브랜드로, 流通段階를 省略하고 거품을 뺀 合理的인 價格으로 商品을 販賣하는 事務用家具 物流센터 및 割引賣場이다.

    現在 大韓民國 最低價 브랜드에 挑戰하는 企業으로 事務室 訪問레이아웃 서비스를 進行하고 있다. 365日 年中無休로 運營하며 親切하고 빠른 相談으로 消費者들의 注目을 받고 있다.

    또한 社會的 雰圍氣에 맞춰 大型 쇼룸과 함께 圓滑한 온라인 購買를 위한 쇼핑몰을 運營하고 있으며 業種, 狀況, 金額에 맞는 다양한 相談 솔루션을 提供한다.

    現代事務用家具 關係者는 “顧客들에게 어떻게 하면 힘이 될 수 있을지 每日 苦悶하고 있다. 보다 나은 親切한 相談과 自體 生産으로 流通마진을 最少化한 最低價로 顧客의 負擔을 덜어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