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消防公務員 試驗 專門 브랜드, 커넥츠 消防短期|週刊東亞

週刊東亞 1332

..

[企劃] 消防公務員 試驗 專門 브랜드, 커넥츠 消防短期

2022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對象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2-03-31 09:55:02

  • 글字크기 설정 닫기
    커넥츠 消防團旗가 ‘2022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對象’ 敎育(消防公務員) 部門을 3年 連續 受賞했다.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대상은 消費者가 直接 信賴할 수 있는 最上의 브랜드를 選定·施賞해 消費者와 企業이 信賴 關係를 構築하고, 나아가 企業의 글로벌 競爭力을 向上시키기 위해 制定됐다.

    消防短期는 業界 最高 水準의 消防職 專門 敎授陣이 높은 的中率과 쉽고 빠른 理論을 바탕으로 커리큘럼을 構成해 全國 數十萬 受驗生들로부터 認定을 받아왔다.

    消防短期는 業界 最初로 願書 接受 競爭率 豫測 서비스를 提供한다. 새롭게 科目이 改編되고 地域 制限이 사라진 最近 試驗 傾向에 맞춰 受驗生이 支援한 直列과 地域의 願書接受 競爭率을 實時間으로 把握할 수 있는 厖大한 데이터를 保有했기에 可能한 서비스다. 이를 통해 受驗生들은 좀 더 빠르고 正確하게 試驗 戰略을 세울 수 있다. 消防 試驗 풀 서비스는 300萬 以上 페이지뷰를 達成한 바 있다.

    消防短期 關係者는 “學生들의 受驗 生活의 始作과 끝을 책임지겠다는 마음으로 쌓아온 오랜 努力들이 3年 連續 消防公務員 部門 受賞이라는 뜻깊은 結果로 認定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消防短期는 受驗生들의 높은 信賴에 報答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準備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