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道路위의 安全 지키미, 에이스建設安全|週刊東亞

週刊東亞 1332

..

[企劃] 道路위의 安全 지키미, 에이스建設安全

2022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對象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2-03-31 09:55:02

  • 글字크기 설정 닫기
    에이스建設安全이 ‘2022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對象’ 顧客滿足브랜드(道路遮斷/安全施設物維持管理) 部門을 2年 連續 受賞했다.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대상은 消費者가 直接 信賴할 수 있는 最上의 브랜드를 選定·施賞해 消費者와 企業이 信賴 關係를 構築하고, 나아가 企業의 글로벌 競爭力을 向上시키기 위해 制定됐다.

    에이스安全(週)은 高速道路 및 道路 위 作業者들과 運轉者의 安全을 最優先으로 생각하며, 顧客社 및 職員들과 함께 成長해가는 企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努力해왔다. 또한 競爭力 있는 安全用品을 供給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提供하기 위해 每年 安全博覽會에도 參加하고 있다.

    에이스安全(週)은 多樣한 技術과 現業에 適用할 수 있는 裝備 硏究開發에 每年 投資하고 있으며, 2022年 ‘移動式 信號燈’인 交通信號車(LCS)를 開發했다. 該當 裝備는 視認性 確保에 뛰어나 運轉者와 作業者 모두 安全하게 運行 및 作業을 할 수 있다.

    박정민 代表는 “道路 위에서 목숨을 걸고 일하는 作業者들을 볼 때마다 큰 責任感을 느낀다. 앞으로도 作業者들이 더 나은 環境에서 安全하게 일할 수 있도록 恒常 苦悶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