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스팀보이, 溫水매트 專門 브랜드|週刊東亞

週刊東亞 1332

..

[企劃] 스팀보이, 溫水매트 專門 브랜드

2022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對象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2-03-31 09:55:02

  • 글字크기 설정 닫기
    스팀보이가 ‘2022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對象’ 生活用品(溫水매트) 部門을 2年 連續 受賞했다. 顧客이信賴하는브랜드대상은 消費者가 直接 信賴할 수 있는 最上의 브랜드를 選定·施賞해 消費者와 企業이 信賴 關係를 構築하고, 나아가 企業의 글로벌 競爭力을 向上시키기 위해 制定됐다.

    株式會社 東洋이지텍의 溫水매트 專門 브랜드 ‘스팀보이’는 健康한 水面을 硏究한다. 溫水매트에 關한 獨步的인 開發力과 安全性을 基盤으로 每年 새로운 보일러를 선보이고 있다.

    最近 出市한 2022年型 溫水매트는 스테이웜(stay warm) 機能이 外部 溫度와 相關없이 밤새도록 設定 溫度로 溫氣를 維持시켜주며, BLDC 모터를 使用한 低電力 設計가 適用돼 電氣料金 걱정 없이 밤새 使用할 수 있다.

    또한 原緞과 內部 호스 等에 對한 各種 有害物質 테스트와 라돈 테스트를 通過하고 EMF(電磁氣場環境) 認證까지 받아 電磁波 걱정 없이 使用할 수 있으며, 올해 出市한 新製品의 境遇 매트 原緞에 抗菌 處理가 돼 있어 衛生的으로 使用할 수 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