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林英雄·이찬원·영탁·전유진 ‘寄附天使 4人坊’ 登極|新東亞

김지영의 트롯토피아 29

林英雄·이찬원·영탁·전유진 ‘寄附天使 4人坊’ 登極

  • reporterImage

    김지영 記者

    kjy@donga.com

    入力 2021-09-16 15:58:3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 ?‘최애돌 셀럽’ 9月의 寄附天使로 選定

    • 林英雄·이찬원·영탁은 綜合順位 1~3位…전유진은 女 歌手 1位

    1. ‘최애돌 셀럽’ 제14대 기부천사로 선정된 임영웅, 이찬원, 영탁, 전유진. [사진 출처=임영웅 인스타그램​, 이찬원 인스타그램, 영탁 인스타그램, 전유진 인스타그램 캡쳐]

    1. ‘최애돌 셀럽’ 第14代 寄附天使로 選定된 林英雄, 이찬원, 영탁, 전유진. [寫眞 出處=林英雄 인스타그램?, 이찬원 인스타그램, 영탁 인스타그램, 전유진 인스타그램 캡쳐]

    歌手 林英雄, 이찬원, 永託이 셀럽 人氣 順位 서비스 플랫폼 ‘최애돌 셀럽’에서 8月에 이어 9月에도 綜合 順位 上位圈을 차지하며 제14대 寄附天使로 登極했다. 팬들의 自發的 投票로 選定되는 基富川사는 林英雄, 이찬원, 永託이 俳優, 歌手, 藝能 카테고리를 모두 합친 名譽殿堂 綜合 累積 順位에서 各各 1, 2, 3位를 차지하며 確定됐다.

    임영웅은 累積 點數 3000點 滿點 中 2997點으로 綜合 順位 1位에 登極했다. 9月 2日, 임영웅은 2020 트롯어워즈 ‘이제 나만 믿어요’ 舞臺 映像이 유튜브 照會 數 1100萬 뷰를 達成하는 記錄을 세운 것과 同時에 自身의 데뷔曲 ‘미워요’ 유튜브 오디오 映像이 400萬 뷰를 넘기는 겹慶事를 맞았다.

    2位에 이름을 올린 이찬원은 팬덤 찬스의 열띤 投票로 2957點을 받았다. 8月 25日, 新曲 ‘便宜店’을 發表한 이찬원은 平凡한 日常 속 모습을 歌詞로 담아 누구나 共感하기 쉬운 輕快한 正統 트로트를 선보이며 큰 呼應을 얻었다. 이찬원은 ‘便宜店’ 發表 記念 브이라이브에서 所感을 傳하고 팬들과 疏通의 時間을 갖기도 했다.

    기부천사로 선정된 임영웅, 이찬원, 영탁, 전유진의 지하철 광고는 9월 15일부터 고속터미널에서 볼 수 있다. [사진=최애돌 셀럽 제공]

    寄附天使로 選定된 林英雄, 이찬원, 영탁, 전유진의 地下鐵 廣告는 9月 15日부터 高速터미널에서 볼 수 있다. [寫眞=최애돌 셀럽 提供]

    영탁은 팬덤 ‘내사람들’의 뜨거운 應援에 힘입어 3000點 滿點에 2933點을 받아 綜合 順位 3位를 차지했다. 그는 自身의 公式 유튜브 채널 ‘영탁의 불쑥TV’에 自體 콘텐츠 ‘卓異월드’의 첫 番째 에피소드를 公開했다. 놀이公園에서 進行된 이番 에피소드는 팬들의 參與를 包含한 4가지 미션을 遂行하는 것으로 영탁은 愉快한 魅力을 뽐내며 즐거움을 膳賜했다.

    영탁을 應援하는 公式 펜카페 ‘영탁이딱이야’ 會員들은 7月 23日부터 總 7週에 걸쳐 영탁과 함께하는 ‘도닥도닥 힘내요 大韓民國’ 펩시 飮料 寄附 릴레이를 成功的으로 마쳤다는 消息을 傳해오기도 했다. 코로나19 克服에 힘쓰는 醫療陣과 防疫從事者들, 어려움에 處한 이웃을 對象으로 한 寄附 릴레이다. 7週 동안 總6萬1044캔을 寄附한 ‘영탁이딱이야’ 會員들은 “앞으로도 쉬지 않고 이웃 사랑을 실처낳며 善한 影響力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한便, 전유진은 女子 歌手 部門에서 1位를 차지해 처음으로 寄附天使 타이틀을 얻었다. 累積 點數 3000點 滿點에 2871點을 記錄하며 名譽 殿堂 女子 歌手 1位에 登極한 것이다. 전유진은 9月 3日, KBS2 生放送 ‘年中 라이브’에 出演해 話題를 모았다. 2021 NEW 슈퍼스타 歌手 部門에 選定돼 트로피를 받은 전유진은 呼訴力 짙은 歌唱力으로 舞臺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애돌 셀럽은 每달 5日까지 한달 동안의 投票 結果를 反映한 累積 點數를 集計한 後 綜合 1~3位를 達成하거나 平均 投票數 300萬 票 以上을 받아 部門別 1位를 차지한 셀럽을 寄附天使로 選定하고 該當 셀럽의 이름으로 寄附를 하고 있다. 地下鐵 CM보드 廣告는 負傷이다.
    ‘9月 寄附天使’ 林英雄·이찬원·영탁·전유진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傳達된 寄附金은 코로나19로 孤立된 障礙人을 위한 基金으로 쓰인다. 이들의 地下鐵 廣告는 9月 15日부터 高速터미널驛에서 볼 수 있다.?



    김지영 기자

    김지영 記者

    放送, 映畫, 演劇, 뮤지컬 等 大衆文化를 좋아하며 人物 인터뷰(INTER+VIEW)를 즐깁니다. 요즘은 팬덤 文化와 不動産, 流通 分野에도 특별한 關心을 갖고 있습니다.

    ‘센과 치히로’ 만나고 싶다면 日本 小都市 마쓰야마로

    “大韓民國 第2都市 仁川은 世界 10大 都市로 나아간다”

    댓글 0
    닫기

    매거진東亞

    • youtube
    • youtube
    • youtube

    에디터 推薦記事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