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大韓民國의 이름으로…|주간동아

週刊東亞 1153

..

寫眞으로 보는 一週日

大韓民國의 이름으로…

  • 入力 2018-08-28 11:00: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이날을 위해 얼마나 많은 땀을 흘렸던가.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아競技’에 參加한 各國 選手들이 渾身의 힘을 다해 競技를 치르고 있다. 우리나라는 大會 6日 次인 8月 23日 現在 金 15, 은 20, 桐 27으로 綜合 3位를 記錄 中이다. 같은 날 颱風 솔릭이 提州를 덮쳐 1萬2000家口가 停電되는 等 被害가 續出했다.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뉴시스]

    [뉴시스]

    8月 20日 펜싱 플뢰레 女子 個人 決勝戰에서 전희숙(왼쪽)이 中國 푸이팅과 競技를 펼치고 있다. 전희숙은 金메달을 獲得해 大會 2連敗에 成功했다.

    [뉴시스]

    [뉴시스]

    8月 20日 跆拳道 男子-58kg級에서 金메달을 따낸 김태훈이 施賞式을 마친 後 金메달을 들어 보이고 있다.

    [뉴시스]

    [뉴시스]

    8月 21日 레슬링 男子 그레코로만형 67kg級 金메달 決定戰에서 金메달을 차지한 류한수가 太極旗를 두른 채 기쁨을 滿喫하고 있다.

    [뉴시스]

    [뉴시스]

    8月 21日 水泳 女子 400m 個人混泳에 出戰한 김서영(危)李 力泳을 펼치고 있다. 김서영은 이날 銀메달을 목에 걸었다.



    [뉴스1]

    [뉴스1]

    8月 20日 處暑를 사흘 앞둔 이날 全南 康津郡 도암면 早期벼 生産團地에서 秋夕에 햅쌀로 出荷할 벼 收穫이 한창이다.

    [뉴스1]

    [뉴스1]

    8月 22日 李在明 京畿道知事의 ‘女俳優 스캔들’ 疑惑 當事者인 俳優 金芙宣 氏가 調査를 받기 위해 京畿 城南 盆唐警察署에 들어가기 前 立場을 發表하고 있다.

    [뉴시스]

    [뉴시스]

    8月 19日 한 달 동안 屋塔房 生活을 한 朴元淳 서울市長 夫婦가 서울 江北區 삼양동 屋塔房을 떠나며 住民들에게 人事하고 있다.

    8月 18日 第7代 유엔 事務總長이자 2001年 노벨平和賞 受賞者인 코피 아난이 別世했다. 享年 80歲. 美國 뉴욕 유엔 本部에 있는 아난 前 유엔 事務總長의 肖像畫에 검은 리본이 달리고 調和가 놓여 있다.

    [뉴시스]

    [뉴시스]

    8月 20日 第21次 南北離散家族 相逢行事 1回 次 첫날인 이날 金剛山호텔에서 열린 團體相逢에서 南側 조혜도(86·가운데) 氏가 北側의 언니 조순도(89) 氏를 만나 부둥켜안고 울고 있다.

    [뉴스1]

    [뉴스1]

    8月 21日 午後 3時 43分께 仁川 南東區 논현동 한 電子製品 製造 工場에서 火災가 發生했다. 이 불로 工場 勤勞者 9名이 숨지고 4名이 中·輕傷을 입어 隣近 病院에서 治療받고 있다.

    [뉴시스]

    [뉴시스]

    8月 23日 濟州에 近接한 19號 颱風 ‘솔릭’李 몰고 온 비바람에 濟州市 도령로 隣近 街路樹가 넘어져 있다.

    [뉴시스]

    [뉴시스]

    8月 23日 19號 颱風 ‘솔릭’이 北上 中인 가운데 午前 5時 무렵 全南 여수시 南面 火太大橋 위 街路燈이 强風에 쓰러졌다.



    포토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