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롱크스

브롱크스
The Bronx
Bronx County
공중에서 바라 본 브롱크스의 광경
空中에서 바라 본 브롱크스의 光景
뉴욕시 중 노란 곳으로 표시된 곳이 브롱크스이다.
뉴욕市 中 노란 곳으로 標示된 곳이 브롱크스이다.
行政
國家 미국의 기 美國
行政 區域 뉴욕주 뉴욕州 뉴욕市
歷史
設立 1898年
人文
人口 1,428,207名
地域 富豪
郵便番號 104
地域番號 718/347/929, 917

브롱크스 (The Bronx)는 美國 뉴욕州 안에서 뉴욕 의 5個 自治區 들 中 가장 北部에 있다. 地理的으로 웨스트체스터 軍 의 南部, 할렘江 의 西部로 건너 맨해튼 의 北東部, 이스트强 을 건너 퀸스 의 北東部이다. 5個의 自治區들 中, 브롱크스는 美國 本土의 그 地域의 多數를 가지고 있는 單 하나로 42 스퀘어 마일 (109km 2 )과 1,455,444名 (2015年 基準)의 人口와 함께 4番째로 가장 큰 垈地 地域, 4番째로 가장 높은 人口와 3番째로 가장 높은 人口 密度를 가졌다. 1914年 以來 브롱크스는 뉴욕州의 카운티와 美國에서 3番째로 人口 密度가 높은 軍 브롱크스 軍으로서 똑같은 境界線을 가졌다.

브롱크스는 브롱크스江에 依하여 맨해튼에 가까이 西部에서 언덕 地球와 롱아일랜드 에 가까이 더욱 平平한 地球로 들어가면서 나누어졌다. 東部와 西部의 거리 住所들은 맨해튼의 5番街의 增築 제롬 애비뉴에 依하여 나누어졌다. 웨스트 브롱크스는 1874年 뉴욕 市 로, 그리고 1895年 브롱크스講義 東部 地域들로 倂合되었다. 브롱크스 軍은 1914年 뉴욕 카운티로부터 分離되었다. 브롱크스 地域의 大略 4 分의 1은 自治區의 北部와 中央에서 우드론 墓地, 밴코틀랜트 公園, 펠험베이 公園, 뉴욕 植物園과 브롱크스 動物園 을 包含한 열린 空間이다.

브롱크스의 이름은 1639年 뉴네덜란드 植民地의 一部로서 地域에서 첫 定着地를 設立한 요나스 브롱크 와 함께 創設되었다. 레나페族 들은 定着者들에 依하여 1643年 後에 强制 退去되었다. 19世紀와 20世紀에 브롱크스는 地域이 都市의 共同體로 變化되면서 많은 移民者 團體들을 받았으며, 처음에 다양한 유럽 의 國家들 (特히 아일랜드 , 獨逸 이탈리아 ), 그리고 後에 美國 南部 에서 온 아프리카系 美國人 移住者들은 勿論 카리브海 脂肪 (特히 푸에르토리코 , 자메이카 도미니카共和國 )에서 왔다. 文化的 混合은 브롱크스를 라틴 音樂 힙합 둘多義 根源으로 만들었다.

브롱크스는 美國에서 가장 가난한 5個의 會衆 區域들 中의 하나인 15 區域을 품고 있으나 그 넓은 多樣性은 또한 리버데일, 필드스턴, 스타이텐 다이빌, 샤日러빌, 펠험베이, 펠險 가든스, 모리스 파크와 컨트리 클럽 같은 富裕하고, 上流層, 中産層 이웃들을 包含한다. 브롱크스, 特히 사우스 브롱크스는 1960年代 後半과 1970年代에 人口, 살 수 있는 住宅과 生活의 品質에서 날카로운 衰退를 보아 放火罪 의 波動에 이르었다. 그 以來 1990年代부터 오늘날까지 速度를 얻기 前에 共同體들은 1980年代 後半에 始作된 意味 있는 再開發을 보았다. 2017年 으로 봐서 뉴욕 州立 大學校 海洋 大學 은 美國에서 아무 大學 卒業生들의 最高의 平均 年俸 144,000 달러를 벌었다.

뉴욕의 다섯 個 自治區 圖表
領域 人口 面積
自治區 2012年 7月 1日
人口 調査 基準
제곱 마일 제곱
킬로미터
맨해튼 뉴욕 1,619,090 23 59
브롱크스 브롱크스 1,408,473 42 109
브루클린 킹스 2,565,635 71 183
퀸스 퀸스 2,272,771 109 283
스태튼아일랜드 리치먼드 470,728 58 151
8,336,697 303 786
19,570,261 47,214 122,284
出處: 美國 人口 調査局 [1] [2] [3]

語源과 命名 [ 編輯 ]

1867年 브롱크스의 指導

브롱크스는 다른 아메리카 인디언 들이 "케스케스케크" (Keskeskeck)로 알던 동안 레나페族 의 시와老異族 團體에 依하여 "라난치쿠아" (Rananchqua)로 불렸다. 그 志格은 亞콰훙江 (現在 브롱크스江)에 依하여 나뉘었다.

요나스 브롱크 (1600年 ~ 43年)의 起源이 論爭되었다. 어떤 根源들은 그는 1639年 동안 뉴네덜란드 에 到着한 스웨덴 스몰란드 에서 온 스웨덴人 移民者였다고 主張한다. 브롱크는 現在 브롱크스로 알려진 地域에 처음으로 記錄된 유럽人 定着者가 되었고, 現在 모트헤이븐에 있는 윌리스 애비뉴와 132番街의 모퉁이에 가까운 "에마누스" (Emmanus)라고 불리는 農場을 지었다. 그는 現在 맨해튼 섬 할렘 에서 네덜란드人 의 定着地의 北部에 隣接한 本土의 地峽에 네덜란드 東印度 會社 로부터 垈地를 賃貸하였고, 地方 種族들로부터 追加的인 넓은 面積들을 가져왔다. 그는 結局敵으로 할렘江과 브롱크스江 사이에 500 에이커 (200 헥타르)를 蓄積하였다. 네덜란드와 잉글랜드 의 定着者들은 "브롱크의 垈地" (Bronck's Land)로서 地域을 불렀다. 美國의 詩人 윌리엄 브롱크 는 요나스 브롱크의 아들 或은 그의 동생 中에 한쪽인 피터 프롱크의 子孫이었다. 더욱 最近의 硏究는 피터가 아마 요나스의 조카 或은 四寸이었다고 指摘하였으나 確實히 같은 家族이다.

歷史 [ 編輯 ]

브롱크스의 유럽人 植民地化는 1639年 에 始作되었다. 브롱크스는 元來 웨스트체스터 軍 의 一部였으나 브롱크스 軍이 되기 前에 短篇들에서 뉴욕 軍 으로 割讓되었다. 元來 地域은 植民地化가 自治 都市를 農場의 垈地로 변화시킬 때까지 아메리카 인디언들에 依하여 棲息되었다.

1914年 移轉 [ 編輯 ]

브롱크스의 開發은 뉴잉글랜드 뉴욕 ( 맨해튼 ) 사이에 그 戰略 位置로 連結되었다. 할렘江을 가로지르는 다리들에 統治는 英國 植民地 支配에 災殃을 입게 하였다. 브로드웨이 가 스포이텐도이빌 支流에 到達하는 킹스 브리지는 프레더릭 필립서 의 所有物이었다. 料金들은 支流의 兩쪽에 脂肪 農夫들에 依하여 憤慨되었다. 1759年 야쿠부스 디크만 벤저민 파머 에 依하여 指導된 農夫들은 함께 料金의 委託으로 이끈 할렘 江을 건너 "無料의 다리"를 建設하였다.

이제 브롱크스 軍 안으로 지니어진 領土는 元來 뉴욕의 12個의 初期 植民地들의 하나인 웨스트체스터 軍의 一部였다. 오늘날 브롱크스 軍은 웨스트체스터 君의 타운과 용커스 , 이스트체스터와 펠險 타운들의 一部들을 지니고 있다. 1846年 "웨스트팜스"로 불리는 새로운 타운이 웨스트체스터 君의 分配에 依하여 創造되었고, 1855年 웨스트팜스로부터 次例로 모리鉏니아 타운이 創造되었다. 1873年 킹스브리지 타운이 용커스의 前 境界들 안에 說林되어 킹스브리지, 리버데일과 우드론의 近代 브롱크스 이웃들로 計略的으로 符合하였다.

19世紀와 20世紀 初盤에 브롱크스에서 有名한 定着者들 中에는 著者 윌리 캐서 , 담배 商人 피에르 로릴라르 와 自身의 鐵鋼 業務들에 勤勞者들에게 住居를 提供한 모트헤이番을 創設한 조던 L. 모트 이다.

뉴욕 로 브롱크스의 合倂은 2個의 段階에서 進行되었다. 1873年 州의 立法府는 킹스브리지, 웨스트팜스와 모리서니아를 뉴욕으로 倂合하여 1874年 有效하게 되었고, 3個의 타운들은 進行에서 廢止되었다.

브롱크스江 東部의 全體 領土는 뉴욕이 브루클린 , 퀸스 스태튼아일랜드 의 合倂한지 3年 後, 1895年 都市로 合倂되었다. 이것은 1894年 合倂에 對抗하는 投票를 한 웨스트체스터 타운과 이스트체스터와 펠험의 部分들을 包含하였다.

1898年 1月 1日 뉴욕의 合倂된 都市가 태어나 5個의 自治區들 中의 하나로서 브롱크스를 包含하였다. (同時에 브롱크스의 領土는 웨스트체스터 君을 이미 맨해튼과 1874年 以前의 뉴욕의 나머지를 지닌뉴욕 軍으로 옮겼다.)

1912年 4月 19日 지난 10年間 歲月에 웨스트체스터 軍으로부터 合倂되어 온 뉴욕 君의 그 部分들은 뉴욕州에 依하여 創造되는 데 62番째이자 마지막 軍人 브롱크스 軍으로서 새롭게 制定되어 1914年 有效하게 되었다. 그해 1月 12日 ( 존 P. 미첼 이 뉴욕 市場으로서 業務를 始作한 같은 날) 브롱크스 君의 法院 들은 비지니스 를 위하여 開業하였다. 맨해튼의 마블힐은 이제 브롱크스로 連結되었으나 水路들의 變化들에 理由로 歷史的 思考에 依하여 브롱크스 軍의 一部가 되지 않았다.

1914年 以後 [ 編輯 ]

20世紀 동안 브롱크스의 歷史는 4個의 期間들로 나위어졌을 것이다 - 1900年 200,000名에서 1930年 1.3百萬名으로 人口 增加와 함께 1920年 ~ 29年 동안 붐의 時期이다. 大恐慌 第2次 世界 大戰 後의 歲月들은 增大의 느림이 結局的인 衰退로 이끈 것을 보았다. 20世紀의 中盤에서 後半은 브롱크스가 1950年 ~ 85年 犯罪 貧困 의 높은 比率들과 함께 優勢하게 알맞은 所得層에서 下流層으로 衰退하면서 어려운 歲月들이었다. 브롱크스는 오늘날로 持續되는 1980年代 後半에 始作된 經濟的과 開發的 再起를 經驗하였다.

뉴욕의 擴大 [ 編輯 ]

1900年 京義 그랜드콘코스와 161番街

브롱크스는 작은 農場들이 都市의 市場들을 供給하는 世代들을 위하여 大部分 시골 地域이었으나 19世紀 後半에 鐵道 의 外郭으로 자라났다. 더욱 빠른 交通은 19世紀 後半에 재빠른 人口 增加를 附與하여 을 끄는 市內 電車들에서 1904年 맨해튼으로 連結된 高架 鐵道 地下鐵 시스템으로 옮기는 데 連累되었다.

사우스 브롱크스는 수많은 歲月 동안 製造業의 中心地였고, 20世紀의 初期에 피아노 製造業의 中心地로서 注目되었다. 1919年 브롱크스는 5,000名 以上의 勤勞者들을 雇用한 63個의 피아노 工場들의 大地였다.

第1次 世界 大戰 의 終末에서 브롱크스는 177番街와 드보 애비뉴에서 오히려 작은 1918年 世界 博覽會를 開催하였다.

第1次 世界 大戰 後에 브롱크스는 재빠른 都市의 發展을 經驗하였다. 뉴욕 地下鐵 의 擴張들은 數千名의 移民者들이 브롱크스로 오면서 人口에 增加로 貢獻하여 住宅 建設에서 主要 붐에 結果를 가져왔다. 이 團體들 中에 많은 아일랜드系 美國人 , 이탈리아系 美國人 들과 特히 유대人 들이 여기에 定着하였다. 追加로 프랑스 , 獨逸 , 폴란드 와 다른 移民者들이 自治區 안으로 옮겨 들어갔다. 이 時間 동안 유대人 人口는 두드러지게 增加하였다. 2011年 54,000名 만의 유대人들이 自治區에 살았던 동안 1937年 592,185名의 유대人 (自治區 人口의 43.9%)들이 브롱크스에 살았다. 많은 시나高그 들은 아직도 브롱크스에 세워져 있으나 大部分은 다른 利用들로 轉換되었다.

衰退 [ 編輯 ]

禁酒法 이 일어난 동안 브롱크스에서 酒類 密造者들과 갱들이 活動에 놓였다. 아일랜드, 이탈리아, 유대人과 폴란드의 갱들은 不法 위스키 의 大部分을 密輸入하였고, 自治區의 가장 낡은 部分들은 貧困에 사라잡히게 되었다.

1930年 1960年 사이에 自治區의 南西部 이웃들로부터 알맞고, 上流의 所得層의 브롱크스 住民들 (優勢하게 非히스패닉 白人들)李 移住하기 始作하였다. 이 移住는 웨스트 브롱크스에 大部分 가난한 아프리카系 美國人 히스패닉 (크게 푸에르토리코人 ) 人口를 남겼다. 人種的과 經濟的 人口 統計들을 옮긴 하나의 重要한 要因은 大型의 아파트 들에서 中流層 住民들에 住居를 마련하면서 지어진 코오프 시티 (Co-op City)의 建設이었다. 高層 建物 團地는 自治區의 南部와 西部의 裝飾들에서 老人 차지의 建物들로부터 中流層 住民들을 流出시키는 重要한 役割을 하였다. 오늘날 大部分 優勢하게 非히스배닉 白人 共同體들은 自治區의 東部와 北西部 區域들에 位置한다.

1960年代 初盤부터 1980年代 後半까지 生活의 品質이 많은 브롱크스 住民들을 위하여 날카롭게 衰退하였다. 歷史家들과 社會學者들은 로버트 카로 의 電氣 〈The Power Broker〉에서 提出되면서 로버트 某지스 크로스 브롱크스 高速 道路가 存在하는 居住 이웃들을 破壞하고, 緊急한 貧民街들을 創造한 理論을 包含한 많은 要因들을 暗示하였다. 브롱크스의 衰退에서 또다른 要因은 主로 사우스 브롱크스에서 高層 住宅 프로젝트들의 開發로 지내왔을 것이다. 아직 모기지 론 或은 保險 政策들 같은 브롱크스의 어떤 地域들에서 提供된 不動産 記載와 財産 에 關聯된 財政的 서비스들에서 縮小로 지내왔을 것이다. 다른이들은 消防 같은 地方 自治敵 서비스들의 "計劃된 縮小"를 暗示하였다. 거기에는 그 建物들을 버려두거나 破壞하는 것보다 그들의 借用하는 居住者들과 함께 存在하는 建物들을 維持하는 데 地主들을 위하여 렌트 調整 法律들이 그것을 적게 유리하게 만들었는지 間으로서 많은 討論을 가지기도 하였다.

1970年代에 브롱크스는 放火罪 의 傾向에 依하여 災殃을 입었다. 建物들의 火災 는 사우스 브롱크스 같은 가장 가난한 共同體들에서 優勢하게 일어났다. 일어난 일의 하나의 說明은 甚하게 困難받는 地域에서 建物을 팔거나 다시 갈으는 것보다 保險金을 얻는 데 더욱 유리하면서 地主들이 自身들의 낮은 財産의 값을 가진 建物들을 불태우고, 保險金을 가져가는 것이었다. 브롱크스는 主로 사우스 브롱크스에서 存續된 問題였던 貧困과 失業의 높은 比率과 함께 確認되었다.

브롱크스 自治區에서 289個의 人口 地帶 中에 7個는 1970年 1980年 사이에 火災와 委託으로 自身들 建物들의 97% 以上을 잃었고, 또다른 44個는 똑같은 破滅을 만난 自身들 建物들의 50% 以上을 가졌다. 1980年代 初盤에 사우스 브롱크스는 人口의 60%와 住宅 地帶들의 40% 減少와 함께 國家에서 가장 荒廢한 都市 地域들 中의 하나로 숙고되었다. 하지만 1990年代에 始作에서 많은 火災로 消耗되고 버려진 住宅들은 多數의 住宅 地帶들에 依하여 代替되었다.

經濟的 活性化 [ 編輯 ]

한番 火災 가 일어났던 破片이 있던 位置에 놓인 聯立 住宅. 最近의 歲月에 브롱크스는 經濟的 活性化에서 增加를 보았다.

1980年代 後半 以來 브롱크스에서 主要한 開發이 일어났으며, 처음에 都市의 "10年 住宅 供給 計劃"에 依하여 刺戟되어 共同體 一員들이 入手 可能한 住宅 供給을 創造하면서 社會的, 經濟的과 環境的인 基本的 施設을 再建하는 일을 하였다. 團體들은 大略 1,000個의 單一體와 함께 네헤미아 홈스를 세운 사우스 브롱크스에서 敎會 들과 함께 提携하였다. 멜로스 커먼스로 알려진 民衆의 器具 노스 케다모스의 努力은 사우스 브롱크스에서 地域들을 再建하기 始作하였다. IRT 화이트 로드 라인이 타는 사람들이 增加하는 것을 보기 始作하였다. 마셜스, 스테이플스와 타게트 같은 체인店들이 브롱크스에서 商店들을 열기 始作하였다. 브롱크스가 아직 다른 自治區들보다 한 사람에 若干의 地點들을 가지고 있는 동안 貧民 或은 少數 民族의 이웃들에 主로 없었어도 全體 (1997年 106個에서 2007年 149個로)로서 브롱크스에 더 많은 銀行 支店들이 열렸다.

1997年 브롱크스는 國家市民聯盟 에 依하여 "All America City"로 選定되어 中盤 世紀의 衰退로부터 그 復歸를 承認하였다. 2002年 以來 自治區는 實質的인 새로운 建物의 建設을 經驗하였다. 2002年 2007年 6月 사이에 住宅의 33,687個의 새로운 單一體가 세워지거나 進行 中이었고, 4.8 億 달러가 새로운 住宅 供給에 投資되어왔다. 2007年의 첫 6個月에 홀로 새로운 居住 地域 開發에서 總 投資는 9億 6千 5百萬 달러였고, 5,187個의 居住 單一體가 完工되는 데 豫定이 잡혔다. 거의 새로운 開發는 사우스 브롱크스를 가로질러 前職敵으로 많이 비어있던 곳에 뛰어 오르고 있다.

追加로 거기에는 住民들이 아파트를 사거나 修繕하면서 서드애비뉴 브리지를 둘러싸는 이웃들과 헌츠포인트, 露語콘코스 같은 地域들에서 存在하는 住宅 市場의 經濟力 活性化가 있었다. 몇몇의 부티크 호텔과 체인 호텔들이 最近에 사우스 브롱크스에서 開場되었다.

새로운 開發들은 進行 中이다. 그랜드콘코스와 이스트 149番街의 모퉁이에 놓인 브롱크스 제네럴 郵遞局은 市場, 부티크, 레스토랑들과 美國 友情靑 의 事務室 空間으로 變化되었다. 가끔 世界에서 가장 큰 酒甁 部隊 本部로 引用된 킹스브리지 酒甁 部隊 本部는 킹스브리지 내셔널 아이스 센터로서 再開發을 위하여 豫定이 잡혔다.

未來의 開發을 위하여 熟考의 아래는 레먼 칼리지에 隣接한 뉴욕 地下鐵의 콘코스야드에 플랫폼 의 建設이다. 建設은 開發의 大略 2,000,000 스퀘어 피트 (190,000m²)로 許諾하고, 美國 달러로 3億 5千 ~ 5億 달러의 費用이 들 것이다. 追加로 라 퀸打 人은 모트헤이番의 海岸 地域을 위하여 繁榮되어 왔다.

지리 [ 編輯 ]

이웃들 [ 編輯 ]

브롱크스의 이웃들의 數, 位置와 境界들은 時代와 새로 온 사람들의 成功的인 傾向들과 함께 漠然하게 되었다. 두드러진 브롱크스의 이웃들은 사우스 브롱크스, 벨먼트 區域에 아서 애비뉴에 놓인 리틀이털리와 리버데일을 包含한다.

이스트 브롱크스 [ 編輯 ]

코 오프 시티 (Co-op City)의 이웃은 世界에서 가장 큰 組合式 住宅 開發이다.

브롱크스講義 東部에 놓인 이스트 브롱크스는 比較的으로 平平하고 4個의 沮止 半島들 或은 이스트强 의 물들로 들어가 突出한 낮게 老人 大地들이자 한番 바닷물이 다니는 슾지였던 헌츠 포인트, 카슨스 포인트, 스크레빈 스넥 (캐슬힐 포인트)와 스록스 넥을 包含한다. 이스트 브롱크스는 單 하나의 家族 住宅들은 勿論, 낡은 住宅 建物, 下流級 公共 住宅 團地와 多數 家族의 住宅들을 가지고 있다. 그 곳은 웨스트체스터 軍 - 브롱크스 境界를 따라 뉴욕에서 가장 큰 公園인 펠험베이 公園을 包含한다.

이웃들은 크래슨스 포인트, 하딩 파크, 사운드뷰, 캐슬 힐, 파크체스터 (보드 9), 스로그스 넥, 컨트리 클럽, 시티 아일랜드, 펠險 베이, 에지워터 파크, 코 오프 시티 (보드 10), 웨스트체스터 스퀘어, 밴 네스트, 펠險 파크웨이, 모리스 파크 (보드 11), 윌리엄스브리지, 이스트체스터, 베이체스터, 이든왈드와 웨이크필드 (보드 12)를 包含한다.

시티 아일랜드와 하트 아일랜드 [ 編輯 ]

시티 아일랜드는 롱아일랜드 사운드 에 있는 펠험베이 파크의 東部에 位置하였고, 그 海産物 食堂들과 個人的 海岸의 집들로 알려졌다. 시티 아일랜드의 單 하나의 쇼핑 거리 시티 아일랜드 애비뉴는 작은 뉴잉글랜드 의 타운을 상기시킨다. 그곳은 시티 아일랜드 브리지에 依하여 本土에 로드먼스 넥으로 連結된다.

웨스트 브롱크스 [ 編輯 ]

브롱크스의 西部 部分들은 언덕이 많고, 自治區의 南部에서 北部를 달리는 平行의 山등성이들의 一連들에 依하여 支配되었다. 웨스트 브롱크스는 리버데일과 필드스턴 같은 더욱 富裕한 地域들에 더욱 큰 單 하나의 家族 住宅들은 勿論 그 下流層 地域들에 낡은 아파트 建物, 下流層의 公共 住宅 團地와 多數 家族의 住宅들을 가지고 있다. 그곳은 웨스트체스터 軍 - 브롱크스 境界를 따라 뉴욕의 4番째로 가장 큰 公園인 밴 코틀랜트 公園을 包含한다. 넓은 街路樹길 그랜드 콘코스는 그 地域을 南部에서 北部로 통하여 달린다.

노스웨스턴 브롱크스 [ 編輯 ]

노스웨스턴 브롱크스의 이웃들은 砲덤-베드퍼드, 베드퍼드 파크, 노우드, 킹스브리지 하이츠 (보드 7), 리버데일 (보드 8)과 우드론 (보드 12)을 包含한다. ( 맨해튼 의 마블 힐은 이제 맨해튼보다 브롱크스로 大地에 依하여 連結되었고, 브롱크스 커뮤니티 보드 8에 依하여 시중을 든다.)

사우스 브롱크스 [ 編輯 ]

人口 45,000名의 브롱크스 이웃 모리스 하이츠

뉴욕에서 다른 이웃들처럼 사우스 브롱크스는 公式的 境界線들이 없다. 이름은 브롱크스에서 貧困을 代表하는 데 쓰여왔으며 2000年代 포던 로드가 北部의 制限으로서 가끔 쓰이면서 北部의 場所들을 더욱 進步的으로 依賴하였다. 브롱크스江은 더욱 東部 境界를 견실히 形成한다. 사우스 브롱크스는 많은 높은 密度의 아파트 建物, 下流層의 公共 住宅 團地와 多數 聯立의 住宅들을 가지고 있다. 사우스 브롱크스는 양키 스타디움 은 勿論 브롱크스 郡 法院, 브롱크스 自治區廳과 다른 政府 廳舍들에 本據地이다. 크로스 브롱크스 高速道路가 東部에서 西部로 갈라졌다. 사우스 브롱크스는 매우 높은 犯罪 는 勿論 國家에서 가장 가난한 이웃들 中의 어떤 이웃들을 가지고 있다.

이웃들은 더 허브 (서드 애비뉴와 東部 149番街에 놓인 小賣商 區域), 포트 모리스, 모트헤이番 (보드 1), 멜로스 (보드 1 & 3), 모리鉏니아, 이스트 모리鉏니아 (크로토나 파크 이스트로도 알려짐; 보드 3), 헌츠 포인트, 롱우드 (보드 2), 하이브리지, 콘코스 (보드 4), 웨스트 팜스, 벨먼트, 이스트 트레먼트 (보드 6), 트레먼트, 모리스 하이츠 (보드 5), 유니버시티 하이츠와 抛덤 (보드 5 & 7)을 包含한다.

쇼핑 區域들 [ 編輯 ]

브롱크스에서 主要 거리 抛덤 로드의 光景
서드 애비뉴에 놓인 小賣商의 中心地 더 허브

브롱크스에서 優勢한 쇼핑 地域들은 砲덤 로드, 코 오프 시티의 베이 플라자, 더 허브, 리버데일/킹스브리지 쇼핑 센터와 브루크너 불버드를 包含한다. 商店들은 또한 웨스트체스터 애비뉴, 화이트 플레인스 로드, 제롬 애비뉴와 서던 불버드와 브로드웨이를 包含한 高尙한 鐵道線들의 아래에 整列된 거리들에 集中되어 있기도 한다. 브롱크스 터미널 마켓에 있는 게이트웨이 센터는 2009年 양키 스타디움의 南部에 開場한 몇몇의 큰 膳物 商店들을 지니고 있다.

브롱크스에 3個의 主要 쇼핑 센터들이 있는 데 더 허브, 게이트웨이 센터와 서던 불버드이다. 더 허브에 있는 더 허브 - 서드 애비뉴 비지니스 向上 區域은 사우스 브롱크스의 소매 中心地이자 4個의 道路들 - 이스트 149番街, 윌리스, 멜로스와 서드 애비뉴에 모인 곳에 位置했다. 그곳은 主로 멜로스의 이웃 안에서 位置하였으나 또한 모트헤이番의 北部 境界를 整列시켰다. 더 허브는 "브롱크스의 브로드웨이"로 불려왔으며 事實上 맨해튼의 브로드웨이와 노스웨스턴 브롱크스로 比喩되었다. 그곳은 最大의 交通과 建築의 密度 둘多義 大地이다. 더 허브는 브롱크스 共同體 보드 1의 一部이다.

웨스트 브롱크스에 있는 브롱크스 터미널 마켓에 닜는 게이트웨이 센터는 양키 스타디움의 南部에 前 브롱크스 少年 拘置所는 勿論 과일 菜蔬 都賣商인 브롱크스 터미널 마켓에 依하여 前職敵으로 保有된 17 에이커 (7 헥타르)에 지어져 小賣商 空間의 1百萬 스퀘어 피트보다 적게 둘러싸인 쇼핑 센터이다. 2009年 에 完工한 5千萬 달러의 쇼핑 센터는 새로운 建物과 2個의 더 작은 建物들 - 하나의 새 建物과 다른 것은 元來 市場의 一部였던 存在하는 修繕 建物의 建設을 보았다. 2個의 主要 建物들은 2,600 臺의 自動車들을 爲한 6層 駐車場에 依하여 連結되었다.

이웃의 君들 [ 編輯 ]

브롱크스는 다음의 郡들과 隣接해있다. -

交通 [ 編輯 ]

道路와 거리들 [ 編輯 ]

地上의 거리들 [ 編輯 ]

브롱크스와 퀸스 를 잇는 브롱크스-화이트스톤 大橋

브롱크스의 距離 交通網은 不規則한 便이다. 어퍼 맨해튼 의 가장 北部 部分처럼 웨스트 브롱크스의 언덕이 많은 地形은 相對的으로 自由刑의 距離 交通網을 놓는다. 웨스트 브롱크스의 거리의 多數는 어퍼 맨해튼으로부터 이월하나 正確히 맞추지 않으며, 이스트 132番街는 브롱크스에서 가장 낮은 數의 距離이다. 이것은 브롱크스江 西部의 웨스트체스터 軍의 南西部 地域들이 뉴욕 市로 合倂되어 노스사이드로 알려질 때 19世紀 中盤부터 올라간다.

이스트 브롱크스는 熟考敵으로 平平하고, 더욱 正規的으로 거리의 配置들이 向한다. 웨이크필드 이웃 만이 트레먼트 애비뉴의 配置 때문에 整列 不良에 不拘하고 거리의 多數를 태운다. 같은 對角線의 위도에서 리버데일에 있는 웨스트 262番地는 웨이크필드에 있는 이스트 237番地를 맞춘다.

맨해튼과 브롱크스 사이를 달리는 3個의 主要 南北 通行路들은 서드 애비뉴, 파크 애비뉴와 브로드웨이이다. 다른 主要 南北 道路들은 그랜드 콘코스, 제롬 애비뉴, 세지윅 애비뉴, 웹스터 애비뉴와 화이트 플레인스 로드를 包含한다. 主要 東西 通行路들은 모숄루 파크웨이, 건 힐 로드, 포던 로드, 펠險 파크웨이와 트레먼트 애비뉴를 包含한다.

大部分의 東部 거리들은 自身들이 제롬 애비뉴의 어느 쪽으로 方向을 標示하는 데 東部 或은 西部 그 어느 쪽과 붙여있다 (피프스 애비뉴를 分割線으로 利用하는 맨해튼에서 비슷한 시스템을 持續한다).

다른 北東部의 都市들과 보스턴 을 連結하는 長期的 獨立 革命 以前의 一部인 歷史的 보스턴 포스트 로드는 어떤 場所들에서 東西를 달리고 어쩌다 北東部-南西部를 달리는 便이다.

브롱크스 파크가 모숄루와 펠險 파크웨이 사이에 있으면서 밴코틀랜트 파크를 西部로, 펠險 베이 파크를 東部로 그 길들도 또한 乘馬길에 依하여 이어졌다.

2000年 人口 調査로서 브롱크스 家庭들의 大略 61.6%는 自動車 入手를 가지고 있지 않다고 한다. 全都市의 自動車가 없는 家庭들은 55%이다.

高速道路들 [ 編輯 ]

몇몇의 主要 制限된 出入의 高速道路들이 브롱크스를 가로지른다. 이것들은 다음을 包含한다. -

  • 브롱크스 리버 파크웨이
  • 브루크너 익스프레스웨이 (I-278/I-95)
  • 크로스 브롱크스 익스프레스웨이 (I-95/I-295)
  • 뉴잉글랜드 스루에이 (I-95)
  • 헨리 허드슨 파크웨이 (NY-9A)
  • 허친슨 리버 파크웨이
  • 메이저 디건 익스프레스웨이 (I-87)

다리와 터널들 [ 編輯 ]

空中에서 바라 몬 스록스 넥 大橋

13個의 다리 와 3個의 터널 들이 브롱크스를 맨해튼으로 連結하고, 3個의 다리들은 브롱크스를 퀸스와 連結한다. 西部에서 東部로 이것들은 다음을 包含한다. -

  • 맨해튼으로 - 스포이텐 도이빌 大橋, 헨리 허드슨 大橋, 브로드웨이 大橋, 유니버시티 하이츠 大橋, 워싱턴 大橋, 알렉산더 해밀턴 大橋, 하이 大橋, 콘코스 터널, 메이컴스 댐 大橋, 145番街 大橋, 149番街 터널, 매디슨 애비뉴 大橋, 파크 애비뉴 大橋, 렉싱턴 애비뉴 터널, 서드 애비뉴 大橋 (南行 交通 萬)와 윌리스 애비뉴 大橋 (北行 交通 萬)
  • 맨해튼과 퀸스 둘茶爐 - 로버트 F. 케네디 大橋 (以前에는 트라이補로 大橋로 알려짐)
  • 퀸스로 - 브롱크스-화이트스톤 大橋와 스록스 넥 大橋

大量 輸送 手段 [ 編輯 ]

유니버시티 하이츠에서 Bx40 路線에 運營되는 뉴욕 輸送 버스

브롱크스는 自治區에서 70個의 驛들과 함께 뉴욕 地下鐵 의 6個 路線에 依하여 통하여진다. -

  • IND 콘코스 路線 (B Template:NYC br D 電鐵들)
  • IRT 브로드웨이 - 세븐스 애비뉴 路線 (하나의 前轍)
  • IRT 다이어 애비뉴 路線 (5個의 電鐵)
  • IRT 제롬 애비뉴 路線 (4個의 電鐵)
  • IRT 펠險 路線 (6 <6> 電鐵들)
  • IRT 화이트 플레인스 로드 路線 (2 Template:NYCS br 5 電鐵들)

2個의 메트로-노스 레일로드 郊外 通勤者의 鐵道 路線들 (할렘 路線과 허드슨 路線)은 브롱크스에서 11個의 役들을 통하여진다. (스포이텐 도이빌과 유니버시티 하이츠 役들 사이에 있는 마블 힐은 事實 本土로 連結된 맨해튼의 單 하나의 一部이다.) 追加로 電鐵들은 砲덤 로드에서 뉴헤이븐 路線 驛을 통하여진다.

브롱크스 안에서 人種/民族的 集中들을 보이는 地圖. (赤色은 여러 人種의 히스패닉 , 靑色은 非히스패닉 白人 , 綠色은 아프리카系 美國人 을 나타낸다.

人口 統計 [ 編輯 ]

人種, 民族, 言語와 移民 [ 編輯 ]

2013年 人口 調査 [ 編輯 ]

2013年 美國 人口 調査局 에 依하면, 브롱크스 人口의 45.8%가 白人 , 43.3%가 아프리카系 美國人 , 4.2%가 아시아人 , 3.0%가 아메리카 인디언 , 0.4%가 太平洋 圖書民, 그리고 3.3%가 2個 或은 以上의 人種들이었다. 追加로 人口의 54.6%는 아무 人種의 히스패닉 或은 라티노 였다.

美國 人口 調査局은 브롱크스를 國家에서 가장 다양한 地域으로 熟考한다. 거기에는 닥치는 대로 選擇된 아무 居住民들이 다른 人種 或은 民族일 89.7%의 可望이 있다. 自治區의 가장 人口가 稠密했던 白人은 1940年 98.3%에서 2013年 45.8%로 衰退하였다.

人口의 31.7%는 外國 出身이며, 또다른 8.9%는 푸에르토리코 에서 태어났다. 55.6%는 집에서 英語 보다 다른 言語를 쓰고, 16.4%는 學事 學位 를 가졌다.

槪略的으로 570,000名이 되는 5歲 以上의 人口의 大略 44.3%는 집에서 英語를 쓴다. 人口 55.7%의 多數는 집에서 英語보다 다른 言語를 쓴다. 580,600名 以上 (人口의 45.2%)은 집에서 스페인語 를 쓴다.

2010年 人口 調査 [ 編輯 ]

2010年 美國 人口 調査局에 依하면 브롱크스 人口의 53.5%가 히스패닉, 라티노 或은 스페인 系統, 30.1%가 아프리카系 美國人, 10.9 %가 非히스패닉 白人, 3.4%가 非히스패닉 아시아人, 0.6%가 어떤 다른 人種 (非히스패닉)과 1.2%가 2個 或은 以上의 人種 (非히스패닉)이었다. 美國 人口 調査局은 브롱크스를 國家에서 가장 다양한 地域으로 熟考한다. 거기에는 닥치는 대로 選擇된 아무 居住民들이 다른 人種 或은 民族일 89.7%의 可望이 있다.

2010年으로 봐서 5歲 以上의 人口의 44.2% (555,767名)가 英語, 2.48% (31,361名)가 아프리카 의 言語, 0.91% (11,455名)가 프랑스語 , 0.90% (10,946名)가 이탈리아語 , 087% (10,946名)가 다양한 印度語派 , 0.70% (8,836名)가 다른 印度유럽어, 그리고 0.50% (6,610名)가 中國語 를 쓰는 동안 46.29% (584,463名)가 집에서 스페인語를 쓴다. 總計로 5歲 以上의 브롱크스 人口의 55.98% (706,783名)는 英語보다 다른 言語를 쓴다. 온두라스 과테말라 에서 온 가리푸나어 를 쓰는 共同體도 또한 브롱크스를 自己들의 故鄕으로 만든다.

2009年 共同體 測量 [ 編輯 ]

2009年 美國 共同體 測量에 依하면 히스패닉 系統과 非히스패닉 系統의 白人들이 브롱크스 人口의 5 分의 2 以上 (22.9%)을 代表한다. 하지만 非히스패닉 白人들은 人口의 8 分의 1 아래를 形成하여 1980年 34.4%에서 떨어졌다. 全部의 5個의 自治區들 中에 브롱크스는 白人 居住民들의 가장 낮은 數와 퍼센티지를 가졌다. 168,570名이 非히스패닉 白人들인 320,640名의 白人들이 브롱크스를 故鄕으로 부르는 便이다. 非히스패닉 白人 人口의 多數는 이탈리아 아일랜드 系統이다. 이탈리아系 住民들은 55,000名 以上이 되면서 人口의 3.9%를 차지한다. 아일랜드系 住民들은 43,500名 以上이 되면서 人口의 3.1%를 차지한다. 獨逸 폴란드 系統의 住民들은 各各 人口의 1.4%와 0.8%를 차지한다.

브롱크스는 히스패닉의 多數와 함께 한 뉴욕의 單 하나의 自治區로 많은이들은 푸에르토리코人 도미니카人 들이다.

2009年 美國 共同體 測量에서 아프리카系 美國人들은 히스패닉과 라티노에 이어 브롱크스에서 2番째로 가장 큰 民族을 이루었다. 히스패닉과 非히스패닉 黑人들은 브롱크스 人口의 3 分의 1 以上 (35.4%)을 代表한다. 非히스패닉 黑人들은 人口의 30.8%를 차지한다. 430,600名이 非히스패닉 黑人들인 495,200名의 黑人들이 自治區에서 居住하였다. 61,000名 以上의 住民들은 測量에서 " 사하라 沙漠 아래의 아프리카人 "으로서 自身들을 證明하여 人口의 4.4%를 차지한다.

아메리카 인디언들은 自治區에서 가장 작은 少數 民族이다. 어떤 5,560名 만의 個人들이 人口의 겨우 0.4%로 同等한 아메리카 인디언이다. 追加로 닥치는 대로 2,500名의 住民들은 非히스패닉의 아메리카 인디언들이다.

2009年 히스패닉과 라티노들은 브롱크스 人口의 52.0%를 代表하였다. 푸에르토리코人들은 自治區 人口의 23.2%를 代表하였다. 72,500名 以上의 멕시코人 들이 브롱크스에 살며 人口의 5.2%를 차지하였다. 쿠바人 들은 9,640名을 凌駕하여 人口의 0.7%를 차지하였다. 追加로 319,000名 以上의 住民들은 도미니카人, 엘살바도르人 같은 다양한 히스패닉과 라티노 團體들이다. 이 團體들은 集合的으로 人口의 22.9%를 代表하였다. 人口의 2010年 人口 調査局에서 브롱크스 人口의 53.5%는 히스패닉, 라티노 或은 스페인 系統이었다. 아시아系 美國人 들은 작으나 自治區에서 相當한 크기의 少數 民族이다. 닥치는 대로 49,600名의 아시아人들은 人口의 3.6%를 차지한다. 9,8000名의 中國人 , 6,540名의 필리핀人 , 2,260名의 베트남人 , 2,010名의 韓國人 과 1,100名의 日本人 者과 더불어 13,600名의 印度人 들이 브롱크스를 故鄕으로 부른다.

多人種의 美國人들도 또한 브롱크스에서 相當한 크기의 少數 民族이다. 다양한 人種 系統의 住民들은 41,800名이나 되면서 人口의 3.0%를 代表한다. 白人과 黑人의 混血人들은 6,850名 以上이면서 人口의 0.5%를 形成한다. 白人과 인디언의 混血人들은 2,450名 以上이면서 人口의 0.2%를 形成한다. 白人과 아시아人의 混血人들은 880名 以上이면서 人口의 0.1%를 形成한다. 黑人과 인디언의 混血人들은 1,120名 以上이면서 人口의 0.1%를 차지한다.

人口와 住宅 供給 [ 編輯 ]

2010年 人口 調査局에 依하면 1,385,108名의 住民들이 브롱크스에 살면서 2000年 以來 3.9%로 增加하였다고 한다. 2000年 美國 人口 調査局으로 봐서 自治區에서 살고 있는 1,332,650名의 住民, 463,212名의 家庭과 314,984名의 家族들이 있었다. 人口 密度는 12,242.2km 2 에 31,709.3名의 住民이었다. 거기에는 4,597.4km 2 에 11,674.8名의 平均 密度에 490,659個의 住宅 一端들이 있었다. 最近의 人口 調査局은 2012年 으로 봐서 브롱크스 君의 總人口가 1,392,002名으로 測量한다.

463,212名의 家庭들 中 38.1%는 18歲 以下의 아이들이 그들과 함께 살고, 31.4%는 함께 사는 結婚한 夫婦, 30.4%는 男便이 없는 女性 家庭, 그리고 32.0%는 家族이 아닌 것으로 나왔다. 家庭의 全部의 27.4%를 차지하고, 9.4%는 65歲 或은 以上의 홀로 사는 이들이었다. 平均 家庭의 크기는 2.78 이었고, 平均 家族의 크기는 3.37이었다.

브롱크스에서 人口의 나이 分布는 이렇게 된다 - 29.8%는 18歲 以下, 10.6%는 18歲부터 24歲, 18.8%는 45歲부터 64歲, 그리고 10.1%는 65歲 或은 그 以上. 中間의 나이는 31歲이다. 모든 100名의 女性들을 위하여 87.0名은 男性이었다.

個人的과 家庭의 收入 [ 編輯 ]

1999年 自治區에서 家庭을 위한 中間 收入은 27,611 달러였고, 家族을 위한 中間 收入은 30,682 달러였다. 女性을 위한 29,429 달러에 比較하여 男性들은 31,178 달러의 中間 收入을 가졌다. 自治區를 爲한 1人當 輸入은 13,959 달러였다. 家族들의 大略 28.0%와 人口의 30.7%는 貧困層의 아래였으며, 18歲 以下의 41.5%와 65歲 或은 以上의 이들의 21.3%를 包含하였다.

文化와 機關들 [ 編輯 ]

文化 [ 編輯 ]

브롱크스 動物園

著者 에드거 앨런 抛 는 自身의 人生의 마지막 歲月 (1846年부터 1849年까지)을 브롱크스에서 現在 킹스브리지 로드와 그랜드 콘코스에 位置한 砲 別莊에서 보냈다. 1812年 頃에 지어진 작은 나무집으로 別莊은 한番 롱아일랜드의 海岸들로 구르는 브롱크스의 언덕들에 妨害받지 않은 展望을 차지하였다. 包는 當時 시골 地域이 自身의 夫人의 結核 을 위하여 有益할 것이라는 希望에 떠올라 맨해튼의 空中으로부터 벗어나기 거기로 移住하였다.

한 世紀 以上 後에 브롱크스는 시티 露語에 依하여 製作된 賞을 受賞한 도큐멘터리에서 詳細히 報道되어 2006年 PBS 에 "맘보에서 힙합으로:사우스 브롱크스 이야기"의 方輿으로 라틴 재즈 의 巢窟에서 힙합 의 孵化期로 展開되었다. 힙합은 처음 1970年代 初盤에 사우스 브롱크스에서 나타났다. 뉴욕 타임스 는 出發點으로서 DJ 쿨 허크 가 共同體 場所에서 파티들에 社會를 본 歲즈윅 애비뉴 1520 番地를 "크로스 브롱크스 익스프레스웨이 北쪽의 다른 建物과 메이저 디건 익스프레스웨이를 따라 熱誠的인 距離"로 同一하다고 看做하였다. 2016年 넷플릭스 시리즈 《 겟 다운 》은 1977年 사우스 브롱크스에서 힙합의 開發에 根據를 두었다. 10年 일찍이 브롱크스 오페라가 創立되어 왔다.

힙합의 創立 [ 編輯 ]

2007年 포트그린 파크 여름 門戶 祝祭에서 上演하는 브롱크스의 P.L.A.Y.E.R.S. 클럽 댄서들

1973年 8月 11日 DJ 쿨 허크는 크로스 브롱크스 익스프레스웨이에 隣接한 브롱크스 歲즈윅 애비뉴 1520 番地의 娛樂室에서 열리는 파티에서 디스크 자키 MC 였다. 1970年代에 事實 몇몇의 場所에서 徐徐히 開發된 장르 - "힙합의 出生地"가 아니었던 동안 形成과 主軸의 이벤트들 中의 하나가 일어난 곳으로 證明되었다.

그랜드마스터 플래시 , 아프리카 뱀바타 , DJ 쿨 허크를 包含한 브롱크스의 디스크 자키들 펑크 記錄들의 나누기 延長한 비트 매치 DJ 活動의 出現과 始作되어 히트 펑크, 디스코 疏鬱 音樂 노래들의 打樂器 나누기 延長을 고립시키는 데 追求한 새로운 主要 音樂 장르가 나타났다. 힙합의 人氣가 자라나면서 상연자들은 비트들과 同時性을 두드리기 始作하였고, MC들로 알려지게 되었다. 허크, 코크 라 록 과 DJ 클라크 켄트로 構成된 더 허큘로이즈는 主要 名聲을 얻는 데 가장 일찍이었다. 브롱크스는 "簿記 다운 브롱크스" 或은 그냥 "簿記 다운"으로서 힙합의 俗語로 言及되었다. 이 일은 힙합의 開拓者 KRS-One 가 DJ 스콧 라 록을 包含한 그룹 BDP (簿記 다운 프로덕션스)를 화나게 한 그의 생각을 위한 令監이었다. 브롱크스에서 온 새로운 힙합 아티스트들은 빅펀 , 로드 토리크 앤드 피터 건즈 , 캠프 로 , 스위즈 비츠 , 드래그 온 , 팻兆 , 테러 스쿼드 코리 건즈 를 包含한다.

免許를 받은 地方 觀光 투어 가이드 데브라 해리스에 依하여 2002年 創立된 투어 會社 序詩 힙합 투어스는 힙합 文化를 形成하는 도움을 준 位置들을 陳列한 브롱크스의 觀光 투어를 設立하였고, 투어 가이드들로서 어떤 힙합의 開拓者들의 特色을 이룬다. 아프리카系 美國人 文化의 重要한 中心地로서 브롱크스의 認定은 抛덤 大學校 가 브롱크스 아프리카系 美國人 歷史 프로젝트를 設立하는 데 이끌었다.

스포츠 [ 編輯 ]

161番街와 리버 애비뉴에 놓인 양키 스타디움

브롱크스는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뉴욕 양키스 의 故鄕이다. 最初의 양키 스타디움 은 양키스가 自身들의 27個 월드 시리즈 타이틀 中 첫 優勝을 가져온 1923年 161番街와 리버 애비뉴에 開場하였다. 有名한 正面과 함께 짧은 權利 分野 玄關이자 記念碑 公園인 양키 스타디움은 베이브 루스 , 壘 게릭 , 조 디마지오 , 火이티 포드 , 요기 베라 , 미키 맨틀 , 레지 잭슨 , 데릭 지터 마리아노 리베라 를 包含한 많은 野球의 巨大한 選手들에게 故鄕으로 지내져왔다.

最初의 競技場은 1939年 壘 게릭의 作別 演說, 1956年 월드 시리즈 에서 돈 라슨 의 完璧한 競技, 1961年 爐底 매리스 가 記錄을 깬 그의 61番째 홈런 1977年 월드 시리즈 에서 6番째 競技를 結末 지은 레지 잭슨 의 3個 홈런의 場面이었다. 競技場은 1956年 부터 1973年 까지 NFL 뉴욕 자이언츠 의 前 홈구장이었다.

2009年 팀이 競技를 活躍하는 데 새로운 양키 스타디움을 위한 方向을 만드는 데 最初의 양키 스타디움은 2008年 廢門하였고, 메이콤스 댐 파크의 全 地帶에 1923年 양키 스타디움의 그 北東部에 세워졌다. 現在 양키 스타디움은 2015年 에 活躍하기 始作한 메이저 리그 사커 뉴욕 시티 FC 의 홈구장이기도 하다.

오프오프브로드웨이 [ 編輯 ]

브롱크스는 라틴아메리카 아프리카 에서 온 移民者 劇子家들에 依한 많은 몇몇의 새로움 作業들을 上演하는 오프오프브로드웨이 劇場들에 故鄕이다. 라틴아메리카의 業務를 製作하는 프리곤스 劇場은 사우스 브롱크스에서 월턴 애비뉴에 2005年 새로운 130個 座席의 劇場을 열었다. 뉴욕에 다른 곳에서 온 어떤 藝術家들은 地域에 모이기 始作하였고, 2002年 以來 집값들이 地域에서 거의 4倍로 올랐다. 하지만 오르는 價格들은 地下鐵 地域의 全體와 都市를 가로질러 住宅 不足으로 直接 서로 관련시켰다.

藝術 [ 編輯 ]

1998年 아서 阿빌레스 와 찰스 라이스곤살레스에 依하여 創立된 브롱크스 藝術 舞踊 아카데미는 人種 , 性別 로 關係에서 같은 時期와 近代의 藝術에 專念하는 舞踊 , 演劇 藝術 硏究 集會, 祝祭와 上演들을 마련한다. 그곳은 같은 時期의 舞踊 交際 아서 阿빌레스 代表 演劇과 브롱크스 舞踊 聯合에 故鄕이다. 아카데미는 세인트피터스 聖公會 敎會의 紙面들에 會合 場所로 再配置 시키기 前에 前職敵으로 아메리칸 銀行 紙幣 會社 建物이었다.

1971年 에 創立된 브롱크스 美術館은 中央 朴불館 空間과 갤러리들의 11,000 스퀘어 피트 (1,000m²)를 통하여 20世紀와 같은 時期의 美術들을 展示한다. 그 많은 展示物들은 브롱크스에 특별한 興味의 主題들에 있다. 그 永久的 蒐集은 會話 , 寫眞 , 印刷 , 그림 과 섞인 大衆媒體 를 包含한 主로 아프리카, 라틴아메리카와 아시아 에서 온 畫家 들에 依하여 800個 以上의 藝術品들을 나타낸다. 美術館은 建築 上司 아퀴텍토니카에 依하여 디자인된 主要 擴張을 겪는 동안 2006年 一時的으로 廢門하였다.

브롱크스는 또한 로렐라이 記念碑로 더욱 잘 알려진 " 하인리히 하이네 記念碑"의 形成에서 獨特한 詩的인 贈呈물에 故鄕이 되기도 하였다. 하이네의 故鄕 獨逸의 뒤셀도르프 가 拒否한 後, 이른바 反유대主義 運動들을 위하여 그 獨逸系 유대人 是認 카를 슈르츠 를 包含한 그의 獨逸系 美國人 讚揚者들에게 100年制의 記念碑가 피프스 애비뉴와 59番街에 미드타운 맨해튼 에서 代身 하나를 놓는 데 運動을 始作하였다. 하지만, 이 目的은 公共的 藝術의 機關的 統制에 民族的 敵對, 審美的 論爭과 政治的 奮鬪들의 結合에 依하여 毁謗이 놓였다. 1899年 에른스트 구스타프 헤르터 에 依한 記念碑는 양키 스타디움 近處에 조이스 킬머 파크에 놓였다. 1999年 그것은 161番街와 콘코스 사이로 옮겨졌다.

海洋 遺産 [ 編輯 ]

半島 自治區의 海洋 遺産은 몇몇의 方向에서 承認되었다. 시티 아일랜드 歷史 社會와 老티컬 博物館은 뉴욕 學校 制度의 마지막 世紀의 建築家 C. B. J. 스나이더 에 依하여 디자인 된 前 公立 學校를 永有하였다. 포트 샤일러에 있는 뉴욕州의 海洋 大學校는 海洋 産業 博物館을 留宿한다. 追加로 할렘江 은 都市의 公園富의 合同 公共-民間 努力인 브롱크스江 復舊 프로젝트의 努力들로 큰 一部에서 "스컬러스의 줄"로서 다시 나타났다. 自治區의 이름을 받은 카누 카약 은 브롱크스江 聯合에 依하여 興行되어 왔다. 江은 또한 뉴욕 植物園 , 그 이웃 브롱크스 動物園 과 若干 南部로 멀리 西部 기슭에 놓인 브롱크스江 美術館에 依하여 夾叉되었다.

言論과 放送 [ 編輯 ]

新聞 [ 編輯 ]

브롱크스는 브롱크스 뉴스, 파크체스터 뉴스, 시티 뉴스, 리버데일 프레스, 리버데일 리뷰, 브롱크스 타임스 리포터, 이너시티 프레스 (現在 國內的 論爭에 더욱 專念함)와 코 오프 시티 타임스르 包含한 몇몇의 脂肪 新聞 들을 가지고 있다. 4個의 非營利的인 뉴스 아웃렛 - 노우드 뉴스, 마운트 호프 모니터, 모트헤이番 헤럴드와 헌츠 포인트 익스프레스는 自治區의 貧民 共同體를 시중드는 便이다. 리버데일 프레스의 編輯者이자 合同 發刊人 버너드 스타인 1998年 브롱크스와 뉴욕 詩에 關한 自身의 社說들로 퓰리처賞 社說 部門 을 受賞하였다.

브롱크스는 한番 1907年 1月 20日 에 發刊하기 始作하고, 1948年 뉴욕 포스트 로 倂合된 自治區 所有의 新聞 브롱크스 홈 뉴스가 있었다.

라디오와 텔레비전 [ 編輯 ]

뉴욕 市의 主要 非營利的인 라디오 放送局 들 中의 하나는 브롱크스에서 砲덤 大學校의 로즈힐 캠퍼스로부터 放送하는 國內 共同 라디오 提携의 50,000 와트 放送局인 WFUV이다. 이 放送局의 안테나 가 몬테피오어 醫療所에 依하여 所有된 아파트 建物의 頂上에 있다.

뉴욕 市는 브롱크스에서 根據를 둔 프로그램을 나타내는 브롱크스 커뮤니티 칼리지로부터 放送하는 NYC 미디어 그룹과 케이블비전이 움직이는 뉴스 12 더 브롱크스 둘다에 依하여 運營되는 公式 텔레비전 放送局이 있다. 코 오프 시티는 그 所有의 케이블 텔레비전 供給者를 가지는 데 맨해튼 위의 뉴욕에서 처음으로, 그리고 브롱크스에서 첫 地域이었다. 地方 公共 액세스 텔레비전 放送局 브롱크스넷은 自治區에서 뉴욕 市立 大學校 의 4年 大學院 허버트 H. 레먼 칼리지로부터 생기는 便이며 브롱크스 居住民들에 依하여 製作된 프로그램 活動에 追加로 政府 액세스 텔레비전 公共 情勢 프로그램 活動을 마련한다.

各州 [ 編輯 ]

  1. 2011 borough population estimates are taken from the annual database of county population estimates from the U.S. Census Bureau , specifically this Microsoft Excel spreadsheet for New York state 's counties, Table 1. Annual Estimates of the Resident Population for Counties of New York: April 1, 2010 to July 1, 2011 , retrieved on May 13, 2012
  2. County and City Data Book:2007 (U.S. Census Bureau), Table B-1, Area and Population , retrieved on July 12, 2008. New York County (Manhattan) was the nation's densest-populated county, followed by Kings County (Brooklyn), Bronx County, Queens County and San Francisco, California .
  3. American Fact Finder (U.S. Census Bureau): New York by County - Table GCT-PH1. Population, Housing Units, Area, and Density: 2000 Data Set: Census 2000 Summary File 1 (SF 1) 100-Percent Data , retrieved on February 6, 2009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