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버트 후버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허버트 후버
Herbert Hoover
허버트 후버 (1928년)
허버트 후버 (1928年)
美國 第31代 大統領
任期 1929年 3月 4日 ~ 1933年 3月 4日
副統領 찰스 커티스
前任: 캘빈 쿨리지 (第30代)

身上情報
出生日 1874年 8月 10日 ( 1874-08-10 )
出生地 美國 아이오와州 웨스트브랜치
死亡日 1964年 10月 20日 ( 1964-10-20 ) (90歲)
死亡地 美國 뉴욕州 뉴욕
學歷 스탠포드 大學校 B.Sc.
正當 共和黨
配偶者 壘 헨리 후버
子女 허버트 후버 주니어
앨런 후버
宗敎 퀘이커
署名

허버트 클라크 후버 ( 英語 : Herbert Clark Hoover , 1874年 8月 10日 ~ 1964年 10月 20日 )는 美國 의 第31代 大統領 이다. 鑛産業으로 크게 成功한 後에 難民 救濟委員會를 만들어 活動을 한 工學者, 博愛主義者이자 行政 官僚이다. 第1次 世界 大戰 때 難民 救濟 委員으로 活動하였다. 1921年 에는 美國의 常務 長官이 되었으며, 1928年 에는 美國의 共和黨 候補로 出馬하여 美國의 31代 大統領 이 되었다.

후버는 元來 훌륭한 人格을 가진 人物이었고, 就任演說부터 "모든 車庫에는 自家用을! 모든 냄비에는 닭고기를!"(A chicken in every pot, a car in every garage)이라 宣言하였다. 그러나 經濟大恐慌 時期에 大統領 자리에 있었고, 후버 自身이 잘못된 일을 하자 사람들은 “후버! 후버가 다 망쳐놓았다!”고 하였다. 次期 選擧에서는 뉴딜政策 을 公約으로 내건 프랭클린 루스벨트 가 當選되었다.

오래도록 周邊人 身世였던 아메리카 인디언 들에게 參政權을 附與하였다.

初期 生涯 [ 編輯 ]

3歲때의 후버 (1877年)

아이오와州 웨스트브랜値의 퀘이커 집안에서 태어난 후버는 救濟와 19世紀의 작은 村의 生活의 기쁨들을 둘다 經驗하였다. 後半의 歲月에 기쁨들에 關하여 그가 追憶한 것들은 에 充分하게 큰 시냇물에서 水營 을 하고, 들판들에서 野生 딸기 를 먹고, 鐵道 線路를 따라 마노 珊瑚 를 蒐集하였던 것이다. 少年 후버에 感動을 준 救濟는 디프테리아 , 肺結核 장티푸스 로 自身들의 子息들과 姻戚들을 잃은 西部 開拓者들에게 精通한 形成에 왔다. 허버트가 6歲때 心臟病 을 오랫동안 겪어온 農器具 去來인 父親 提示가 死亡하였다. 恒常 信仰心이 깊은 그의 母親은 節制와 主日 學校 活動들에서 熱心히 일하였다. 그가 9歲때 母親이 겨울 旅行으로부터 돌아오는 길에 肺炎 으로 死亡하자 孤兒가 된 후버는 오리건州 에 있는 三寸의 집으로 보내졌다.

1885年 부터 1891年 까지 오리건州에서 후버의 歲月은 그를 비지니스 에서 훈련시켰다. 그와 살던 嚴格한 三寸 존 민손(John Minthorn)은 醫師 , 퀘이커 牧師와 작은 私立 上級 初等學校의 우두머리였으나 그의 中央的인 興味는 不動産 이었다. 다옥의 位러미티 밸리로 定着者들을 誘惑하는 꿈을 꾼 그는 자두나무 果樹園 들을 위하여 어울리는 開發되지 않은 大地를 파는 데 뉴버그 에서 세일런 으로 移住하였다. 후버는 오리건 垈地 會社의 나날의 運營들을 監視하는 데 高等學校를 中退하였고, 浮氣 , 타자 事務 實力들을 배우러 夜間 學校에 參席하였다. 1890年代의 恐慌에서 몬손의 會社가 失敗하기 前에 후버는 이미 스탠퍼드 大學校 에 入學하기로 決定하였다.

1891年에 創立된 새로운 學校에서 滯在를 차하는 데 自身이 첫 少年이으로 지내온 것을 主張한 후버는 履修 過程을 革新하는 長點을 擇하였다. 그는 地質學 에서 가장 좋은 敎育을 받아 존 브래너 博士 아래 學科에서 自身의 名譽들 中의 大略 折半을 가져가 美國 地質調査局 을 위하여 여름 에 일하였다. 그는 또한 비지니스에서 經歷을 持續的으로 하여 洗濯 新聞 을 팔았다. 그의 社會的 前만들은 그들의 俗物의 去來에 同業者들을 위하여 그의 輕蔑感에서 自身들을 表現하였고, 그는 스탠퍼드 大學校에서 그 아무것에 加入하는 데 自身의 아들들을 許容하려고 하지 않았다.

鑛山 技術者 [ 編輯 ]

30代 鑛山 技術者 時節의 후버

1895年 地質學에서 文學史 를 取得하면서 卒業 後, 후버는 캘리포니아州 그래스시티에 있는 리워드 金鑛에서 하루의 勞動者로서 暫時 일하였다. 經驗은 그에게 法的인 境遇를 위하여 그래스밸리 鑛山들에 그의 實習적 常識을 必要하였던 重要한 샌프란시스코 上司와 職業을 獲得하였다. 轉換에서 이 일은 世界에서 指導的인 鑛山 高문회인 런던의 베윅·某라잉 會社의 하나와 함께 포지션으로 이끌었다.

웨스턴오스트레일리아주 의 金鑛들의 무더운 荒蕪地들에 일하는 데 기꺼이 하는 合格한 鑛山 技術者들을 위하여 絶望的인 찰스 앨거논 모라剩은 후버를 1897年 거기에 보냈다. 그 일은 곧 成功的으로 런던에 傳說的인 선스 오브 그曰리아 金鑛의 買入을 推薦한 후버와 上司를 위하여 좋은 同意書였다. 그의 다른 推薦들은 正統的으로 유리함을 證明하였고, 그는 鑛山 擔當者와 비지니스 相談者로서 增加하는 多能을 보였다. 오스트레일리아 의 未開拓의 奧地에서 生活은 쉽지 않았다. 에 마저 溫度는 100° 위로 올라갔고, 過度한 勞動에 依하여 가져와진 肉體的 衰弱을 겪은 후버는 열린 수레의 뒤에서 매트리스에 누워 沙漠 을 통하여 數百 마일을 旅行하려고 했다. 오스트레일리아에서 3年을 보낸 後, 24歲의 나이로 그는 自身의 範圍에서 認定받은 成功과 權威였다. 그는 캘리포니아州 몬터리에서 온 스탠퍼드 大學校의 地質學을 主專攻韓 壘 헨리에 電報를 쳐 自身에게 結婚하기를 要請하였고, 새로운 冒險에 中國으로 그와 向하기 前에 1899年 結婚式을 올렸다.

베윅·某라잉 會社에 依하여 中國 으로 보내진 후버는 代身 廣大하고 有利한 石炭 의 賣場令을 開拓하는 데 豫定을 세웠다. 그는 1900年 義和團 運動 이 일어나기 前에 中國 工學 鑛業 會社와 關係들을 設立하였다. 英國 에 依한 保護를 위하여 交換에서 中國人들은 그 會社에서 共同 經營을 위한 交換에서 베윅·某라잉 會社에게 交易한 후버에게 會社를 넘기는 데 署名하였다. 義和團 運動이 일어나는 동안 中國에서 후버 家族은 톈진 에서 暫時 가두어지고, 거기서 自身이 第1次 世界 大戰 이 일어나는 동안과 그 後에 成就하려고 한 有名한 業務로 비슷한 包圍된 유럽人의 共同體를 위하여 救濟 努力들을 遂行하였다.

1901年 후버와 그의 夫人은 런던에서 自身들의 집을 만들고 2名의 아들 - 허버트 주니어와 앨런을 두어 어쩌다 世界 周圍에 鑛山 探險 旅行들에 그들을 데리고 다녔다. 이 海洋의 航海에 후버는 그의 注目을 讀書에 依支하여 스탠퍼드 大學校의 좁은 履修 過程에서 自身이 놓친 敎養科目 의 어떤 것들을 自身에게 주었다. 그는 또한 世界의 프로的 鑛山 雜誌들에 나온 技術的 記事들을 쓰기도 하였다. 그와 壘 女史는 1912年 自身들이 發刊한 鑛山에 中世風의 條約들 〈Latin of De re metallica〉로부터 飜譯을 指揮하고 註釋을 달았다. 후버는 또한 持續的으로 工學의 새로운 專門職에 생각이 깊은 會談과 編輯들을 하였다. 敎科書 〈鑛業의 原理들〉(1909年)에서 그는 勞動과 進步的인 去來들을 推薦하여 集團的인 賣買, 熱心히 한 일을 위하여 높은 賃金과 鑛山의 安全에서 向上들에 好意를 가졌다.

1900年 後에 후버의 가장 成功的인 冒險的 事業들은 意志的인 輸送 시스템에 가까운 어떤 非金屬의 巨大한 供給을 찾는 것에 連累되었다. 그는 必要한 基礎的 미네랄 들과 함께 鐵鋼業 같은 世界에서 成長하는 産業들을 供給하려고 하였다. 그는 自身의 巨大한 成功들을 이루었으며 그 처음은 오스트레일리아의 뉴사우스웨일스주 에 있는 브로큰힐 에서 鑛滓 더미들로부터 亞鉛의 抽出과 함께 苦痛敵으로 느린 實驗 後 自身의 兄 시오도어의 도움과 함께였다. 그의 2番째 成功的 冒險的 事業은 豐足한 量에서 , 亞鉛 을 生産한 버마 會社와 함께 事業이었다. 1914年 까지는 1907年 以來 自身 所有를 運營한 후버는 모든 大陸과 샌프란시스코 , 런던 , 상트페테르부르크 만달레이 에 있는 事務所들에 重要한 投資 들을 가졌다. 한番 그는 "萬若 한 男性이 自身이 40歲 때에 1百萬 달러를 만들지 않았다면 그는 거의 價値가 없다."고 意見을 말하였다. 후버는 第1次 世界 大戰의 始作에 大略 4百萬 달러의 價値였다.

第1次 世界 大戰과 救濟 經營 [ 編輯 ]

1914年 第1次 世界 大戰의 터짐이 후버를 위하여 우연한 時間에 왔다. 아마 러시아 帝國 을 除外하고, 貴金屬 卑金屬 둘다에서 鑛山의 붐이 그 自身을 쓰는 데 始作되고 있었다. 그는 公共的 關係들에서 이제 自身의 實力을 어떤 博愛主義 의 方向에서 雇傭을 생각하고 있었으며, 스탠퍼드 大學校에서 試驗하고 鑛山 振興의 自身의 歲月에 救濟하였다. 시어도어 루스벨트 進步主義 의 讚揚自認 후버는 任命에 依한 事務職에서 政府의 業務의 어떤 歲月들을 위하여 생각해왔다. 8月 戰爭이 일어난 때 그는 런던에 있었고, 駐英 美國 大使 월터 하인스 페이지는 戰爭의 襲擊에서 오도가도 못해온 美國人들을 援助하는 데 그에게 疑問하였다. 그는 후버가 自身들의 國家의 侵入 後, 食糧의 輸入에 只今까지 依支한 벨기에人들을 위하여 食糧을 마련하는 도움을 주는 데 후버가 派遣되는 데 페이지 大使가 우드로 윌슨 大統領에게 推薦한 이런 能率과 함께 이 일을 하였다.

다음 3年 동안 후버는 벨기에에서 救濟를 위한 委任(CRB)을 引率下였다. 獨逸 英國 兩國의 頑固에 不拘하고, 高壓的이고 어쩌다 法的의 方法을 利用한 후버는 작은 나라로 食糧의 確固한 흐름을 가져오는 데 世界的으로 海運業에 關한 自身의 常識을 利用하였다. 그는 自身의 業務에 充分한 技術과 行政的 實力들을 가져왔으나 特히 自身의 性格의 더욱 冷酷한 에너지와 强烈함을 가져왔다.

벨기에의 救濟에서 후버는 熱狂的으로 "그 일은 人類의 原因에서 美國人들이 着手한 巨大한 職業"이었다고 主張하였다. 結果는 "여태까지 보인 世界에 巨大한 慈善"일 것이었다. 후버는 自身에 수줍은과 廣告에 反對로 남아있게 하였다. 그는 그렇게 보인 이런 것들을 위한 單純한 퀘이커의 嫌惡를 가졌는 데 퀘이커 精神에서 좋은 業務들은 萬若 宣傳되었다면 더럽혀 質것이라고 하였다. 自身 一生의 全部에 후버는 數千個의 選鑛 處理들의 祕密을 만들었다.

疑心할 나위 없이 野望的인 男子인 후버는 1917年 4月 나라가 正式으로 戰爭을 끝내기 더욱 以前에 윌슨 大統領으로부터 美國 食糧 行政官의 職位를 追求하였다. CRB의 效果的에 疑問하지 못한 윌슨 大統領은 후버에게 그 職業을 주었다. 후버는 벨기에 에서 自身의 이른 業務가 戰爭 時期의 行政府를 위하여 有用한 모델이었고, "偉大한 工學者"로 지내온 自身 所有의 評判이 戰爭을 이긴 도움을 주는 데 唯一한 포지션에 自身을 놓은 것을 깨달았다. 그의 이름은 節約과 自制力과 함께 같은 뜻을 의미하게 되어 "후버火"는 "價値的 目的을 위한 經濟化""로 의미하는 데 왔다.

宣傳은 食糧 行政府의 主要 武器였다. 그 일은 고기 없고, 없는 날들을 說敎하였다. 大量의 캠페인은 特히 雪糖 의 普通 使用에 削減으로 집 主人들의 統制의 것들에 命하였고, 學校 敎會 들은 改革 運動에 加入하였다. 아직 오히려 自由 支援制를 좋아한 후버는 政府가 保證한 밀의 價格을 세운 1917年의 수단 食糧 支配 法令 같은 議會的 立法을 얻는 데 망설였다.

1919年 후버는 가끔 目的을 위하여 美國으로부터 빌린 유럽 政府에 팔면서 戰爭 時期의 食糧 過剩의 거의를 處理하는 데 다루었다. 處理의 公的들에 무엇이든지 같은 이름을 지닌 私的인 1919年 中旬에 代替된 公共的 代理 후버의 美國 救濟 行政府(ARA)는 期待될 수 있던 것만큼 일을 잘 해냈다. 후버는 유럽 에 가서 自身이 간 모든 곳에 官僚的 形式主義를 통하여 大幅的으로 引下하였다. 交通 通信 의 유럽 시스템을 作用하지 않으면서 그는 自身 所有의 것을 創造하여야 했다. 후버는 法律을 違反하고, 새 法律을 만들어 食糧을 가장 많이 必要하던 곳으로 그것을 얻는 데 國際 境界線의 尊嚴을 넘었다.

베르사유 平和 條約 에서 特히 프랑스 에서 온 代表들은 東유럽 中유럽 에서 볼셰비키-레닌주의 의 進出을 斷念시키는 데 후버에게 食糧을 步休하도록 强調하였다. 후버가 견실히 그렇게 하던지 아직도 論爭의 問題이다. 政治的 目的을 위하여 후버의 가장 뻔뻔스러운 式略의 利用은 헝가리 에서 反撥的인 합스부르크가 에 依한 쿠데타 에 對抗이었다. 헝가리를 위하여 볼셰비키-레닌주의者 쿤 벨러 의 指導 아래 후버는 許容하지 않는 데 파리 로부터 自身이 뚜렷한 指示들을 받았어도 나라로 가지고 들어가는데 이미 買入되어 온 食糧을 許容하였다. 1919年 中盤에 依하여 쿤이 政治的 死刑들의 數百名에게 命令을 내린 後, 헝가리를 먹여살리는 데 후버의 근심은 中止되었고 그는 根本的인 勞動 組合 에 依한 政府의 逐出을 歡迎하였다. 그에게 여러 것은 이 危機의 垈地들의 聯合國 의 占領으로 오히려 좋아하는 것이었다. 굶주리는 獨逸人들을 먹여 살리는 것에 후버의 主張은 聯合國들로부터 날카로운 批判을 받았다. 聯合國들과 싸워 온 疲弊한 나라들을 먹여 살리는 데 自身이 어떤 오히려 좋음을 주는 동안 그는 獨逸人들이 굶주리는 데 許容을 한 베르사유 平和 條約의 政治人들의 意志를 결十하였다.

후버의 救濟 努力들의 그 後의 揷畵的인 일이 1921年 ~ 23年의 大氣根 동안의 소비에트 러시아 에 왔다. 蘇聯人들이 ARA에 運動의 自由를 保證받을 때 船積들이 大量에 始作되었다. 날카로운 反共主義 가 후버가 하고 있던 것에 關하여 公共的 會合에서 不平을 할 때 그는 "2千 萬名의 住民들이 굶주리고 있다. 그들의 政治들이 무엇이든지 그들은 먹여살려야 한다."고 答辯하였다. 조지 케넌은 後에 "ARA가 革命的 政府에 重要하게 援助하여 그 經濟的 着手에서만 아니라 그 政治的 威信과 生存을 위한 才能에서이다."라고 陳述하였다.

常務 長官 [ 編輯 ]

常務 長官 時節 補助인들 윌리엄 매크래켄(왼쪽)과 월터 드레이크(오른쪽)과 함께

1920年 主要 政黨들의 어느 하나를 위하여 大統領 候補로서 자주 言及된 후버는 可能性에서 資格있는 興味를 보였다. 그는 忠誠的인 윌슨主義字로 지내와 最小限 宣傳에 熱烈히 國際聯盟 을 擁護하였다. 第2次 産業 會議의 副議長 (1919年 ~ 20年)으로서 그는 勞動을 위한 團體 交涉의 原因을 提出하였다 그는 또한 赤色恐怖 의 原理들을 彈劾하기도 하였다. 그는 같은 달에 自身이 共和黨 원이었다는 것을 公告하였다. 워런 G. 하딩 이 윌슨의 公共的 評判에서 쉽게 選擧를 휩쓴 後, 새로운 大統領은 常務 長官이 되는 데 후버를 임명하였다.

후버는 能率과 標準化를 向上시키는 데 命令에서 情報를 交換하는 데 워싱턴 會談 으로 産業의 代表들을 데려왔다. 代表들은 自身들의 推薦들을 위하여 宣傳하는 데 會議의 分別에 同意하고 집에 돌아오려고 하였다. 후버의 職位로부터 받은 猛烈한 貿易 協會의 運動은 價格 協定을 防止하는 데 美國 法務部 의 努力들에 依하여 一時的으로 氣가 꺾여졌다. 進步主義 者들이 비지니스 改革을 興行하는 데 후버가 自身의 職務를 利用하고 있지 않았다는 것에 抗議했을 때 그는 美國 商務部 가 適當한 代理 業務가 아니었다고 答辯하였다. 그러나 후버는 鐵鋼業에서 12 時間의 날을 끝내는 重要한 部分을 가졌고, 많은 瀝靑炭 鑛山들에 一時的 勞使 平和를 가져온 잭슨빌 同意書를 이겼다.

하딩 大統領 夫婦와 野球 競技를 觀覽하는 후버

후버는 自由롭게 流暢한 國際 貿易을 興行하는 데 外交와 國內 商務局의 4中의 人員을 늘였다. 그 商務局은 한해에 數億 달러에 依하여 美國의 비지니스를 늘였다. 후버는 特히 라틴아메리카 에서 軍事的 冒險 注意를 代替하는 데 商業的 擴張을 特別히 願하였다. 그는 美國과 世界의 나머지 둘茶爐 더 높은 生活 水準을 가지고 오려고 한 國外로 美國의 商業的 役割을 증가시킨 信任의 問題로서 그것을 차지하였다. 非强壓的인 意味들을 통하여 그는 軍事力의 後援과 危險한 投資들로부터 美國의 公債들을 멀리 轉換하는 데 努力하였다.

戰爭에서 解放된 世界에 意味들로서 商業의 番짐으로 그 委託은 후버의 정신정에 關하여 偉大한 政策을 말하는 데 이성주의 에서 그의 信任, 順序的인 마음, 近代의 産業과 貿易의 速行들, 個人的 經濟 活動과 政府的 計劃의 일할 수 있는 組合을 위한 그의 追求, 그리고 産業的이며 평화로운 世界의 퀘이커 敎徒 같은 展望이다.

共和黨 의 후버와 民主黨 앨 스미스 사이의 1928年 美國 大統領 選擧 의 結果를 보여주는 地圖

1928年 大統領 選擧 運動에서 후버는 禁酒法 의 論點에 穩健的인 進行을 擇하여 自身이 操心性 있게 目的에서 멀리 到達과 主題에서 巨大한 社會的과 經濟的 "그 일이 美國人의 觀念들을 支配하지 않은 財産의 權利들을 보였기 때문에 改革에서 實驗의 高貴함"으로 交際한 工夫로 法律의 遵守에 國內的 委任을 約束하였다. 후버는 " 財産權 들이 美國人들의 觀念을 支配하지 않았다"고 보였기 때문에 改革에서 試圖를 尊重하였다. 그러나 그는 또한 "正直한 裁判"李 주어진 後, 禁酒法이 失敗한 救濟를 받아들이는 데 오기도 하였다.

大統領 在任 [ 編輯 ]

國內的 論爭들 [ 編輯 ]

大統領 就任式을 올리는 후버

大統領으로서 1919年 赤色恐怖로부터 政府가 政治的 捕虜들을 保有하였다는 1929年 제임 애덤스의 告訴에 應答에서 公民의 自由들에 完璧한 記錄으로부터 멀리 가져 自身이 調査할 수 있었고, 그런 捕虜들이 하딩의 行政府 동안 몇年 前에 釋放되어 왔다고 答辯하였다. 그는 또한 1928年과 1932年 兩年에 自身을 投票한 애덤스를 忠誠의 宣誓로부터 省略된 말과 함께 그女의 平和와 自由를 위한 女性 國際 聯盟의 事務 總長을 承認한 旅券 을 注文하면서 애덤스를 기뻐하기도 하였다. 후버는 法務 長官 윌리엄 D. 미첼 에게 自身의 權利들이 違反되어 왔는지 보는 데 캘리포니아州의 勞動 犧牲者 토머스 J. 무니 의 經由로 들다보는 데 疑問하였다. 大統領은 또한 間諜網 組織을 包含한 方法들을 가진 華麗한 禁酒法의 執行者 法務 首席 메이블 워커 윌리브란트 의 辭任을 確信시키기도 하였다.

常務 長官으로서 후버는 윌슨의 歲月에 南部의 政策들 後에 領域에 人種 差別 待遇 廢止로 向하여 어떤 段階들을 가져갔다. 最高 經營者로서 후버는 다른 20世紀 初期의 大統領들보다 人種의 問題들에 自身의 義務를 잘 排除하였다. 시어도어 루스벨트처럼 후버는 顯著한 黑人 터스키期 硏究所의 로버트 모튼을 白堊館 에서 公共 意識에 招請하였다. 후버는 적게 다루기 쉬었던 全美 有色人種 地位 向上 協會 W. E. B. 두 보이스 에 터스키期 哲學의 代表들을 오히려 좋아하였다. 시카고 의 黑人 議員 오스카 드 프리스트 의 夫人은 國會 茶菓會에 왔다. 애덤스의 平和와 自由를 위한 女性 國際 聯盟은 正式으로 行事에 후버 女史를 祝賀하였다. 自身의 大統領 赦免의 權力 아래 후버가 減刑한 첫 判決은 白人 女性을 殺人함에 有罪 判決이 내려진 黑人의 것이었다. 犯罪 에 아무 目擊者들이 나타나지 않았고, 評決은 强要한 自白으로 보인 것에 依支하였다.

후버는 날카롭게 하워드 大學校 를 위한 充當을 늘였다. 그는 黑人들을 政府의 管理와 그런 指導하는 聯邦 假釋放들 같은 評議會들로 임명하기 위한 必要性에 敏感하였다. 大統領은 그들이 일한 大地를 사는 機會를 주는 양인종들의 物納 小作人들을 주는 財團들을 체출하였다.

린치 의 主題에 "最近의 探險과 함께 國家에 걸쳐 全部의 重要한 中心地들에 자리잡은 聯邦軍의 基地들을 통하여 "그 일은 萬若 시스템이 이런 活動을 迅速하고 可能하게 만드는 議會에 依하여 權威를 가졌다면 地方 權威들의 補助로 卽時 그들을 데려오는 데 可能하다"고 首席姻에게 暗示하였다. 미첼에 依하여 憲法的인 抑制力이 州立 政府로부터 要求 없이 聯邦軍의 利用을 防止하였다고 助言을 받은 후버는 公共的으로 린치를 非難하였으나 그것에 對抗하는 立法을 提供하지 않았다. 分明히 그는 啓蒙된 輿論의 兵力에 依支하였다.

아직 후버의 아래 공화당員들은 南部 에서 黑人들을 黨으로부터 내쫓고, 戰爭 長官 패트릭 헐리 는 鄭基宣에 유럽 으로 向하는 途中에 第1次 世界 大戰 死亡者의 未亡人들과 黑人 금성장의 母親들을 人種的으로 갈라놓았다. 후버는 또한 政府의 企劃을 위하여 機用에서 人種 差別을 끝내는 데 거의 成就에 失敗하기도 하였다.

퀘이커 敎徒들에게 興味의 넓은 分野인 矯導所 改革에서 후버의 業務는 8個의 法案의 通過로 이끌었다. 그의 指名된 샌퍼드 베이츠의 指導 아래 聯邦敎徒部는 罪囚들의 作業用 宿舍를 設立하고, 새로운 聯邦 矯導所와 少年院을 建設하면서 사람들을 많이 受容한 矯導所를 緩和하였다. 矯導官들을 위한 聯邦 學校가 創設되었고, 全部의 矯導所 雇用人들은 公務員 行政 아래 왔다. 후버 行政府 동안 敎育的 機會들과 保健의 利益들은 向上되었고, 假釋放에 多數의 罪囚들이 增加되었다.

다시 自身의 퀘이커 遺産에 依하여 激勵된 후버는 인디언 政策의 改革을 追求하였다. 그는 인디언 정세국을 運營하는 데 自身이 필라델피아 의 퀘이커 敎徒들 찰스 J. 로즈 J. 핸리 스캐터굿 을 選擇할 때 좋은 任命들을 가졌다. 로즈는 腐敗와 워싱턴 D. C. 에서 自身이 찾은 鈍感에 依하여 肝膽이 鉏늘어졌으나 그의 行政府는 飜譯賞의 것이며 많은 尊敬들에 그 自身과 함께 差異들에 있었다. 改革에 關한 討論은 인디언들이 自身들의 別個의 文化, 社會, 經濟와 宗敎的 主體性을 維持하는 데 勇氣가 주어지는 데 親等에 中心을 두었다. 후버 行政府가 로즈 아래 거의 2倍로 정세국에 依한 支出들 - 인디언들을 貴하게 기른 政府의 社會 保障을 反對하였다. 돈은 主로 나은 學校와 保健을 위하여 갔다.

뉴딜政策 의 國葬 존 콜리語 는 後에 후버 아래 始作된 인디언의 權利들의 認定에 "現實의 變遷"으로 承認하였다.

選擧 運動의 保證 遂行에 1929年 에 議會의 特別 入會가 있던 後, 후버 大統領은 더 나은 經濟的 時間들에 다시 팔릴 過剩들을 사는 데 募金된 5億 달러를 包含한 農業 市場 法令을 署名하였다. 聯邦 農業部는 農場의 價格들을 올리는 데 農産物들에 投機하였으나 有用하지 않았다. 農場의 價格들은 그해 10月 株式 市場 의 暴落 後에 곧 危險에 빠지게 되었고, 評議會는 團地 救濟의 代理가 되었다. 農夫들이 穀物 의 에이커 數를 줄이는 데 自發的으로 마음 내키지 않으면서 政府는 그들이 그렇게 하는 데 强要하지 못하여 1932年 ~ 33年 大恐慌 이 終末로 到達하기 前에 評議會의 基金은 單純하게 다 나가고 말았다.

후버는 콜로라도江 이 그 電氣 에너지를 동력화하는 데 計劃에 同意하러 흘러 그 洪水 의 可能性을 統制하여 그 물들을 公明하게 分配하는 데 尙州 長官이 株들을 통하여 說得시킨 동안 印象的인 記錄을 만들었다. 후버 댐 은 이 作業에 記念이다. 自身의 大統領 任期 동안 후버는 結局 세인트로렌스강 의 水路의 開發을 위하여 캐나다 와 條約을 協商할 수 있었다. 다른 프로젝트들 - 샌프란시스코 베이 브리지 , 로스앤젤레스 의 水路와 다양한 公共 事業들도 또한 그의 在職 期間을 特定을 이루었다.

環境 保護의 運動은 후버 아래 進步되었다. 의 大地의 어떤 追加的으로 2百萬 에이커는 國內的 保護 地域들이 되었고, 國立 公園들의 地域은 40%에 依하여 增加되었다. 그러나 環境 保護에 후버의 委任과 公共的 所有地의 行政의 어떤 推薦들은 野心을 품은 特性을 가졌다. 例를 들어 牧草地 만을 위하여 垈地들의 利用에 權利들이 株들에 돌려줘야 한다고 暗示하였다. 후버는 움추리는 聯邦의 統制들의 槪念을 좋아하였고, 注意 環境 目標들의 고지식한 아이디어를 가졌다. 그는 컬럼비아江 에 그랜드 쿨리 댐을 세우기 위하여 計劃들을 세웠으나 테네시江 流域을 開發하는 데 네브래스카州 의 上院 조지 노리스 에 依하여 提案이 거부되어 그 社會主義的 그 特性을 反對하여 墮落으로 라벨을 붙였다.

美國 大法院 으로 후버의 任命들은 保守的 性向이라기 보다는 自由主義 를 反射하였다. 1930年 에 任命된 裁判長 찰스 에번스 휴스 는 1930年代 뉴딜 立法에 批判的인 決定들의 大部分에 自由主義者들과 便을 먹기로 한 司法의 溫乾한 사람이었다. 判事 五言 로버츠 는 1930年代 法廷에 決定票로 1알려지게 되었다. 후버의 最終的 任命은 아마 自身의 最高였다. 自身의 誠實과 知性으로 알려진 벤저민 카도조 올리버 웬델 홈스 주니어 의 自由主義 憲法的 哲學과 함께 提携하였고, 自身처럼 유대人 이던 루이스 D. 브랜다이스 는 法院에 앉아있었으며 유대人 反對者들이 2番째 유대人의 候補 任命에 抗議하였다.

大恐慌 [ 編輯 ]

1930年 6月 14日 후버가 클리블랜드 商工 會議所에게 클리블랜드 유니언 터미널의 完工에 祝賀를 보낸 便紙

후버는 株式 市場에 長期的으로 批判을 받은 思索을 가졌다. 그는 되풀이敵으로 캘빈 쿨리지 大統領에게 個人 名義의 銀行業과 財政的 實習들, 特히 內部의 交易과 顧客들의 預金들을 위한 가가韻 市場 價格에서 安全으로서 公共의 株式들의 利用에 追加的인 統制를 追求하는 데 疑問하였다. 그는 또한 投機를 斷念시키는 데 充分히 信用을 制限하는 데 聯邦 準備 會議 一員들을 몰아내祈禱 하였다. 그 會議는 혼란스러운 目標들을 速行하고 잘못된 論理를 보여 1927年 8月 3.5%로 후버의 戰慄에 再割引 比率을 떨어뜨렸다. 거기는 후버가 1929年 3月 大統領 職務에 들어갔을 때 抑制된 株式 投機에 그가 할 수 있던 것이 若干 있었다. 그는 發行하는 데 마음 내키지 않는 財務 長官 앤드루 멜론 를 위하여 陳述文을 써 投機的인 株式들에 對照에서 保守的인 債券이 過小評價 되었다고 말하였다. 投機的인 株式에 講習이 唐慌을 始作할 수 있던 것에 威脅을 느낀 후버는 그해 再割引 比率에서 上昇을 推薦에 關하여 신중하였다. 그러나 아마 후버가 할 수 있던 아무것도 그해 9月 의 株式 市場의 暴落을 막을 수 없었다.

거기에는 어음을 發行하는 데 후버를 위한 若干의 歷史的 大妃들이 있었다. 後半의 20世紀 水準들에 依하여 후버는 恐慌에 徐徐히 逆行하기 始作하였으며, 初盤의 案內들에 依하여 그는 注目할 만한 活動家였다. 그의 始初的 應答은 賃金을 維持하는 데 經營을 說得시키고, 더욱 나가서 디플레이션 을 防止하는 데 財政的 利益들의 一部에 方策들의 共同 管理를 몰아내는 것이었다. 産業과 勞動 代表들의 團體들은 大統領의 招請에 워싱턴 D. C.에 왔그며, 둘다 深刻한 危機를 막는 試圖를 하는 데 實行을 擇하였으나 有用하지 않았다. 후버와 美國 經濟 協會는 둘다 비지니스의 復興에 依하여 곧 따라지는 데 健全한 디플레이션을 豫期하였다. 大恐慌이 1930年 의 末期로 全世界의 範圍들에 到達했을 때 후버는 恐慌에 깨끗하게 應答하는 데 失敗하였다. 그는 增加한 公共 事業들과 均衡이 잡힌 豫算에 主로 依支하였으며, 1931年 에 依하여 小心한 이 答辯들은 分明히 災殃이었다.

후버는 그해 2月 萬若 그렇지 않으면 渴望과 苦痛이 防止되지 못한다면 "내가 聯邦 政府의 모든 方策의 元祖를 묻겠다."고 約束하였다. 그러나 그는 마지못해 聯邦 救濟 만을 聲援하러 왔다. 經濟 設立의 생각은 非生産的으로 지내오면서 救濟의 신중함이었고, 후버는 그것이 補助金 搜索者들의 多數를 가져올 것이란 것에 威脅을 느꼈다. 그러나 그는 廣大한 聯邦 救濟를 마련하는 데 自身의 躊躇를 위한 다른 理由들을 가졌고, 그들은 冷靜하고 反動的인 후버에 歸着시킨 많은 歷史的 學問으로부터 다른 種類의 사람들이었다. 自身의 大統領職 以前의 歲月에 후버는 歷史에서 어떤 가장 廣大한 人道主義 에서 熟考的인 活動力을 썼다. 그러고나서 自身의 퀘이커 信仰과 養育을 實行에 옮긴 그는 精神的으로 啓蒙된 一部에 社會的改革과 同情心의 自發的, 合理的 行爲에 視線을 돌렸다. 그렇게 보인 후버는 恐慌의 時期에 그것을 믿어 市民들은 이런 種類의 發議權을 가지고 가려고 했다. 그러고나서 그 일은 苦痛을 겪을 救濟를 받는 者들의 意志 뿐만 아니라 후버는 가난한 者들이 自身을 핑계댄 右翼의 國家에 주어지지 않았으나 후버가 그의 支持者들이 飢饉 의 歲月에 行動해 오면서 그렇게 해야 할 財産 所有主들의 意志였다.

寬大한 行爲에 후버의 信任과 그의 同僚 市民들의 發議權은 經驗이 없었고, 結局 그는 어떤 聯邦의 元祖를 마련하는 데 오지 않고나서 뉴딜政策에 依하여 代替되어 그 일이 悲慘하게 素朴함을 證明하였을 것이다. 그러나 一般 市民으로부터 그가 願하던 分配는 勤勞者들의 民主主義 안에서 民主主義가 남긴 計劃들로부터 매우 멀지 않았다. 그 歲月 以來 私生活의 價値들이 公共 市民權의 美德 위에 격찬되는 데 와 協同의 眞實에 후버의 믿음은 分明히 痛快한 追憶 만이 되었다.

1931年 後順에 效果的인 信用 協會를 形成하는 데 個人的 비지니스의 利益들을 說得시키는 非成功的인 試圖가 있던 後, 후버는 1932年 1月 議會를 通過시킨 再建 財政 法人(RFC)의 創造를 背書하였다. 第1次 世界 大戰의 戰爭 財政 法人에 基礎를 둔 RFC는 銀行 , 株式會社 農業 團體들에 돈을 빌려주려고 하였다. 그 始初的人 寄附金들에 性向은 공화당이 큰 비지니스 機構들이 普通的으로 作用할 수 있을 때만 利益을 얻을 것에 依한 트리클다운 理論에 共和黨이 好意를 가진 義務로 이끌었다. 偉大한 法慰勞 義務는 嚴密하였으나 넓게 받아들여진 歷史的 報告들은 救濟를 위하여 聯邦 基金들을 마련하는 必要性을 후버가 最後的으로 본 것을 認定하는 데 失敗하였고, 救濟 目的들을 위하여 株들로 基金들을 빌려주는 데 RFC의 구실을 利用하였다. 그해 12月 起亞 行進이 始作되었고, 다음 여름 有名한 보너스 아미 行列에서 最高點에 達하여 必要性의 緊急을 脚色하였다. 많은 剩餘 農産物들이 失業者들에게 放出되었고, 1932年 初旬에 후버는 救濟를 위하여 株들로 RFC 寄附金들에 3億 달러를 推薦하였다. 1932年 中旬에 후버가 結局 署名한 法律은 救濟에 政府의 進行을 逆轉시켰다. 寄附金들의 槪念은 事實上 사라졌다. 基金들은 1935年 에 豫定인 高速道路 建設을 위하여 聯邦 援助의 밖으로 先拂되었고, 株들은 後에 그것들을 다시 냈다.

白堊館 代辯人 테드 조슬린 과 함께 (1932年)

大統領 雇傭 緊急 委員會(PECE)는 失業率이 大略 11% 到達할 때 1930年 가을 에 세워졌다. 1921年 후버의 失業 會談에 重要한 役割을 맡은 아서 우즈 大領 의 指導 아래 PECE는 個人的 子船을 生産하는 데 힘썼고, 公共 事業들의 消費를 늘이는 데 후버와 議會에 說伏하였다. 1931年 8月 PECE는 美國 電話 全身의 社長 월터 S. 기퍼드 에 依하여 引率된 大統領 失業 救濟 機構(POUR)에 方向을 주었다. 擴張시키고, 協同하고 向上시킨 救濟 努力들의 어떤 일은 成就를 이루었으나 失業率은 아직도 더욱 增加되었다. 그해 初旬에 후버는 公共 事業들을 일으키는 데 聯邦 安定 會議를 세운 와그너-그레이엄 安定 法令에 署名하였다. 公共 事業들은 1929年 後에 10年間의 歲月을 통하여 增加되었으나 大量의 規模는 全혀 實現되지 않은 失業率을 回復하는 데 必要하였다. 그리고 1931年 議會에서 法은 聯邦 救濟에 剛하게 反對하는 것으로 남아있었고, 社會 勤勞者 國立 會議 마저 5月 에 그들의 集會에서 原則을 保證하는 데 拒否하였다. 이 當時에 "후버빌스"(Hooverviles)라고 불린 오두幕집들이 國家의 가장 큰 都市들에 자라나고 있었으며, 뉴욕 리버사이드 公園 은 그들 中에 元氣 旺盛하였다.

1932年 후버는 最小限 公公然하게 豫算 均衡의 經濟的 定說에 持續的으로 附着하였다. 그래서 兩黨으로부터 後援 아래 國內 販賣 稅金이 거의 通過된 議會도 그렇게 하였다. 후버는 議員 찰스 크리스프 에게 備忘錄에서 더욱 進步的인 感情을 表現하여 奢侈品 에 더 높은 國內 消費稅와 富者 들에 더 높은 所得세르 위하여 主張하였다. 後에 후버는 높은 遺産稅가 本質的이었다고 말하였다. 1932年 歲入 法令은 이 아이디어들의 大部分을 具體化하였다.

外交 關係 [ 編輯 ]

나쁜 交際들이 후버의 外交 政策을 支配할 무렵이었다. 選擧 後에 라틴아메리카로 親善 巡訪에 후버는 쿨리지 아래 創設된 啓蒙의 政策을 遂行하였다. 좋은 影響의 많은 것들은 外國 輸入品들에 方策들을 올린 1930年 스뭇-홀리 關稅法에 依하여 浪費되었다.

1931年에 依하여 유럽 의 나리들은 世界的으로 大恐慌의 害毒에 依하여 나쁘게 影響이 끼쳐져 왔다. 그들은 美國의 關稅 를 핑계대었으나 베르샤油 條約 으로 돌아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던 經濟的 崩壞에서 比較的으로 少數의 役割을 맡았다. 議會의 美國의 大衆은 유럽에 依한 戰爭의 이 美國에 支拂할 義務가 있다고 믿었으나 유럽은 내지를 못하였다. 후버는 그해 빚들에 18個月 支拂 猶豫令을 세웠으나 유럽의 나라들 마저 債務를 履行하지 않았다. 오스트리아 에서 가장 큰 銀行이 失敗하였고, 곧 英國 金本位制 를 抛棄하였다. 후버는 프랑스 의 援助와 함께 國際 金本位制를 維持하는 試圖에 自身의 에너지를 浪費하였다. 大恐慌은 더욱 惡하게 자랐다.

恒常 퀘이커의 戰爭 半齋 主義에 依하여 影響을 받은 후버는 國際的 軍備 縮小를 擁護하였다. 1930年에 열린 런던 海軍 軍縮 會談 太平洋 에서 效果的으로 軍備의 均衡을 안정시킨 1921年 ~ 22年의 워싱턴 海軍 軍縮 條約 의 일을 넓히는 試圖를 하였다. 런던 會談은 더욱 나아가서의 어떤 軍備 競爭의 延期에 成就를 이루었으나 1932年 第2次 제네바 軍縮 會談과 더불어 1931年 9月 日本 滿洲 侵略에 依하여 證據로서 證明된 日本帝國主義 에 對抗하는 데 두드러지게 非效果的이었다.

후버와 헨리 스팀슨 國務 長官은 日本帝國主義에 美國의 應答을 對하는 데 달랐다. 후버는 忍耐心 을 助言하여 支配的인 中國人의 文化가 最後的으로 侵略者들을 同化하거나 쫓아낼 것이라는 自身의 經驗으로부터 主張하였다. 스팀슨은 더욱 好戰的이었고 國際 聯盟을 통하여 世界의 制裁들을 後援하는 데 熟考하였다. 그들은 함께 1932年 1月 후버-스팀슨 독트린을 公表하여 開放 政策으로 아무 協定의 反對에 認定하는 데 美國의 拒否를 公告하였다. 이 일로 大統領은 日本에 輿論의 探照燈을 비출 것이라고 希望하였다.

워싱턴 D. C.에 보너스 아미 行列 [ 編輯 ]

거의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은 白堊館에서 후버의 最終의 歲月은 잘 되어갔다. 政治的 見解의 最惡의 事件은 1932年 보너스 아미의 行列이었다. 5月 워싱턴 D. C.에 내려간 第1次 世界 大戰의 1萬 5千名의 베테랑 들이 1945年 까지 分配를 위하여 豫定이 잡히지 않은 軍人들의 보너서의 이른 支拂을 要求하기 위해서였다. 베테랑들, 極少數를 除外한 平和的 抗議者들은 버려진 빌딩 科 애너코샤 플래츠에 있는 텐트 들에 定着하였다. 그들은 國會議事堂과 白堊館 앞에서 行列을 하였고, 上院 6月 보너스에 62 對 18로 투표할 때 베테랑들의 大部分은 聯邦的 費用에 집에 갔으나 大略 1萬 名은 머물렀다.

上院이 그것 대로 투표했을 때 네브래스카州의 노리스 上院과 議員 피오렐로 라과디아 뉴욕州 知事 프랭클린 D. 루스벨트 같은 自由主義者들의 助言에 이어 많은 議員들은 國會議事堂 의 地下 會議場을 통하여 脫出에 依한 베테랑들을 맞서는 데 拒否하였다. 7月 後順까지 후버는 어떤 衛生 施設, 衣類와 食糧 等을 마련하는 것을 除外하고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7月 28日 어떤 베테랑들은 政府의 建物들의 작은 다운타운 地域으로부터 退去되었다. 建物들은 失業者들을 위하여 職業들을 마련하는 公共 事業 프로젝트를 위하여 方向을 만드는 데 破壞를 위하여 豫定이 잡혀 왔다. 한名의 베테랑이 死亡한 暴動이 뒤이어 일어날 때 컬럼비아 特區 의 行政官들은 美國 陸軍 으로부터 도움을 請하였다. 더글러스 맥아더 將軍 이 중비敵으로 義務가 지어졌다.

후버는 맥아더에게 區域의 中心으로부터 베테랑들을 옮기는 데 明確한 命令들을 내렸고, 軍人들도 그렇게 하여 騎兵들을 掌握하고 催淚 가스의 桶을 들었다. 그러나 후버의 命令들의 直接的인 違反 行爲에서 緊急한 맥아더는 애너코샤 플래츠에 있는 그들의 아까운 野營地로부터 베테랑을 메릴랜드州 의 시골로 몰아냈다. 더욱 殘酷하게 보일 수 있던 輿論의 利益을 위하여 아무 事件도 일어나지 않았다. 후버는 祕密的으로 自身의 參謀를 叱責하였으나 두려워 하는 公共的 不安定이 大統領이 핑계를 가져간 것으로 알려진 反抗 行爲가 되어야 했었다. 이어서 둘다는 共産主義 者들과 犯罪者들이 베테랑들의 나머지 사이에 熟考的인 힘을 얻어 온 아이디어에 魅惑하게 되었다. 이 事件은 大統領의 一部에 政治的 權利에 轉換의 特定을 지었고, 그의 最終의 政治的 失敗였다.

후버와 프랭클린 D. 루스벨트 사이의 結果를 보여주는 1932年 美國 大統領 選擧 地圖

民主黨 大統領 候補 프랭클린 D. 루스벨트가 베테랑들의 不穩 集會에 關하여 듣고 自身의 助言者 펠릭스 프랭크퍼터에게 "그래, 펠릭스, 이 일이 나를 選出할 것이야."라고 말하였다. 그러나 뉴욕州의 住民인 그는 쉬운 勝者로서 아직 넓게 遲刻하지 않아 機會에 아무것도 남기지 않았다. 그는 지칠 줄도 모르면서 選擧 運動을 벌였다. 아직 그의 演說들의 目次는 大統領 所有의 展望들로부터 謙遜하게 틀렸다. 1932年 最小에 그들 사이의 對照는 더욱 政治的보다 個人的이었다. 루스벨트는 國家에서 自信感과 安定의 意識 - 相續받은 浮遊와 함께 온 品質을 스며들게 할 수 있었다. 成功的인 自律의 工學者 후버는 大恐慌에서 부끄러움을 除外한 좋은 時間들에 資本主義 의 좋은 일하는 狀態로 證言이었다. 어려운 歲月들은 후버가 일을 한 모든 것을 嘲弄하였다. 그리고 그는 루스벨트를 大統領으로서 다른 種類의 黨派들을 聯合하고, 共同體의 타고난 均衡에 힘을 주는 데 許容한 깊이 뿌리를 둔 保守主義 의 一種에 不足하였다.

1932年 選擧와 以後의 歲月 [ 編輯 ]

就任式으로 向하는 루스벨트와 함께 (1933年)

1932年으로 봐서 그가 經濟와 함레 妨害된 만큼 후버가 멀리 사라진 것으로 보였다. 그의 따분한 演說들은 그의 記錄의 救濟받지 못한 防禦였고, 그는 類質 處分을 避하는 데 住宅 融資의 國內的 시스템 같은 값의 要求의 確實한 立法을 議會에 핑계를 대었다. 10月 31日 뉴욕에 있는 매디슨 스퀘어 가든 에서 그는 彈劾 演說로 發砲하여 그는 關稅 없이 "잔디는 數百個의 都市들, 數千個의 村들의 거리들에 자랄 것이며, 雜草들이 數百萬個의 農場들의 필드에 퍼질 것입니다... 그들의 敎會들과 校長 舍宅들은 衰退할 것입니다."라고 말하였다. 農業部 長官 아서 하이드 는 두려움에 아직도 더욱 뻔뻔스러운 呼訴를 解放놓아 "萬若 루스벨트가 選出된다면 數億萬名의 美國人들의 住宅과 生活들이 危險性에 놓일 것이다"라고 말하였다.

1932年 여름과 가을 일찍이 어떤 向上을 보이는 事實에 있었다. 株式 價格은 날카롭게 오르고, 銀行의 失敗들은 衰退하였고, 후버는 루스벨트의 選擧가 進行 中이던 回復을 失敗하였다고 恒常 主張하였다. 공화당員들에 依하면 政治 空白 期間 동안 후버와 協同하는 데 拒否하면서 뉴욕州 出身은 回復을 끝내는 데 威脅에 놓였다.

選擧 後에 銀行 시스템이 破産을 向하여 暴落하였다. 10月 31日 의 始作에 네바다州 의 銀行들은 6週 동안 門을 닫았다. 失業率은 勞動力의 20%보다 더 높게 增加하였다. 많은 農夫들은 自身들의 大地를 잃었다. 長期的 政治 空白 期間에 후버는 均衡이 잡힌 豫算을 主唱하고, 銀行業에 法律들을 바꾸고, 金本位制에 머물면서 루스벨트를 自身에게 加入하는 說得을 試圖하였다. 大統領 當選者는 自身을 委託으로부터 自制하였다. 이 둘은 11月 22日 白堊館에서 만날 때 그들은 表面的으로 親近感을 가졌다. 그러나 후버는 國際的 再定義 複雜性을 理解하는 데 루스벨트가 知的으로 不可能한 줄로 알았다.

1月 手順에 警報와 함께 無分別한 主要 銀行의 閉門의 國家를 체웠다. 2月 中旬에 미시간州 에서 銀行들이 8日 동안 門을 닫았다. 預金額들에서 銀行이 7千 3百萬 달러를 잃을 때 그달 말에 唐慌이 다가왔다. 후버는 어떤 銀行들의 預金額들을 保證하는 約束으로 루스벨트를 非成功的으로 얻는 試圖를 하였으나 信任의 大統領은 아무 共同의 解決에 參加하는 데 拒否하였다. 緊急 銀行 休日과 루스벨트의 百日의 銀行 立法이 후버와 그의 側近에 依하여 正統的 期間들에 드래프트되어왔다. 就任式의 날 3月 4日 土曜日 아직 햇빛의 光線이 날씨로 闌入할 때 바람이 비의 突風을 날렸다. 國歌는 후버와 함께 灰色의 바람과 루스벨트와 햇빛을 鑑定한 것을 除外하고 도울 수가 없었다.

후버는 職務를 떠난 後 3個의 10年間의 歲月을 위하여 살았다. 뉴욕의 월도프 타워스에서 自身의 一行으로부터 그는 孤立主義 , 共和 注意 , 保守主義와 慈善 行爲를 說敎하였다. 그는 뉴딜에서 共産主義와 파시즘 의 威脅을 보았으나 그 많은 뚜렷한 法律들을 贊成하였다. 1945年 그는 原子 爆彈 의 使用에 對抗하는 誘導法에 演說하면서 "이것과 毒가스 의 利用 死兒의 單 하나의 다른 點은 報復의 두려움이다."고 말하였다. 1940年代 後半에 그는 公共的 生活로 돌아가 眞相 調査의 國際的 救濟 旅行에 해리 트루먼 大統領을 섬기고, 그러고나서 政府 行政 支部 機構 委員會( 후버 委員會 )의 議長을 지냈다. 貯蓄에 그의 많은 推薦들이 採擇되었다. 그는 드와이트 D. 아이젠하워 大統領 아래 비슷한 委員會의 議長을 맡았으나 적은 肯定的 結果들科였다.

1964年 10月 20日 뉴욕에서 內出血 로 死亡하였다.

歷代 選擧 結果 [ 編輯 ]

選擧名 職責名 臺數 正當 得票率 得票數 (選擧人團) 結果 當落
1928年 選擧 美國의 大統領 31代 共和黨 58.22% 21,437,277票 (444名) 1位
1932年 選擧 美國의 大統領 32代 共和黨 39.64% 15,760,684票 (59名) 2位 落選

外部 링크 [ 編輯 ]

第31代 美國 大統領
前任
캘빈 쿨리지
1929年 3月 4日 ~ 1933年 3月 3日 後任
프랭클린 D. 루스벨트
조지 워싱턴   · 존 애덤스   · 토머스 제퍼슨   · 제임스 매디슨   · 제임스 먼로   · 존 퀸시 애덤스   · 앤드루 잭슨   · 마틴 밴 뷰런   · 윌리엄 헨리 해리슨   · 존 타일러   · 제임스 K. 포크   · 再커리 테일러   · 밀러드 弼母語   · 프랭클린 피어스   · 제임스 뷰캐넌   · 에이브러햄 링컨   · 앤드루 존슨   · 율리시스 S. 그랜트   · 러더퍼드 B. 헤이스   · 제임스 A. 가필드   · 체스터 A. 아서   · 그로버 클리블랜드   · 벤저민 해리슨   · 그로버 클리블랜드   · 윌리엄 매킨리   · 시어도어 루스벨트   · 윌리엄 하워드 태프트   · 우드로 윌슨   · 워런 G. 하딩   · 캘빈 쿨리지   · 허버트 후버   · 프랭클린 D. 루스벨트   · 해리 S. 트루먼   · 드와이트 D. 아이젠하워   · 존 F. 케네디   · 린든 B. 존슨   · 리처드 닉슨   · 제럴드 포드   · 지미 카터   · 로널드 레이건   · 조지 H. W. 부시   · 빌 클린턴   · 조지 W. 부시   · 버락 오바마   · 도널드 트럼프   · 조 바이든
前任
캘빈 쿨리지
美國 의 國家 元首
1929年 3月 4日 ~ 1933年 3月 4日
後任
프랭클린 D. 루스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