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PAN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C-SPAN
個國 1979年 3月 19日 (C-SPAN)
1986年 6月 2日 (C-SPAN2)
2001年 1月 22日 (C-SPAN3)
所有主 國立 케이블 衛星 工事
海上도 1080i
國家 미국의 기 美國
言語 英語
本社 워싱턴 D.C. 캐피틀힐
姊妹 채널 C-SPAN2
C-SPAN3
C-SPAN Radio
웹사이트 https://www.c-span.org/

C-SPAN ( Cable-Satellite Public Affairs Network )은 美國 의 非營利 公共放送이자 1979年 始作된 케이블 텔레비전 네트워크이다. 美國 聯邦 政府의 많은 節次와 其他 公報 프로그램을 放送한다. C-SPAN 네트워크에는 美國 下院 를 擔當하는 TV 채널 C-SPAN, 美國 上院 를 擔當하는 C-SPAN2와 各種 行事와 政府 聽聞會를 中心으로 放映하는 C-SPAN3, 라디오 放送局 WCSP-FM이 包含된다. 스트리밍 미디어 및 C-SPAN 프로그램 아카이브를 提供하는 웹 사이트도 運營하고 있다. C-SPAN의 TV 채널은 美國 內 約 1億 家口에 到達할 수 있고, WCSP-FM은 워싱턴 DC의 FM 라디오로 放送 되기에 인터넷 스트리밍과 SiriusXM을 통해 美國 全域에서 聽取할 수 있다.

이 네트워크는 美國의 政治 行事, 特히 美國 議會의 "開會부터 閉會까지" 全體를 中繼하는 것을 目的으로 한다. C-SPAN은 濠州와 英國, 캐나다 議會의 議事 進行 過程을 가끔 放映하고, 全 世界의 다른 主要 行事들을 텔레비전으로 中繼하기도 한다. 政治的, 政策的 事件들에 對한 報道는 加工되지 않은 채 聽衆들에게 政治와 政府에 對한 濾過되지 않은 情報를 提供한다. 非政治的 報道는 歷史 프로그램, 논픽션 圖書 專用 프로그램, 公共 政策과 關聯된 注目할 만한 人物들과의 인터뷰 프로그램을 包含한다. C-SPAN은 케이블 및 衛星 系列社가 資金을 支援하는 民間 非營利 團體이며 寄附나 誓約을 要請하지 않는다. 네트워크는 獨立的으로 作動하며, 케이블 産業이나 議會는 그것의 프로그래밍 콘텐츠를 統制하지 못한다.

C-SPAN의 活動은 主로 워싱턴 DC 美國 議會 에 制限되지만 웨스트라피엣 에 있는 Purde 硏究 團地의 記錄 施設 또한 運營한다.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