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브래스카州

네브래스카州
State of Nebraska
周忌 文章
 ?  別名 : Cornhusker State
主導 링컨 (Lincoln)
北緯 40° 48′ 35″ 書經 96° 40′ 31″  /  北緯 40.809722° 書經 96.675278°  / 40.809722; -96.675278
最大都市 오마하 (Omaha)
北緯 41° 15′ 書經 96° 00′  /  北緯 41.25° 書經 96°  / 41.25; -96
네브래스카州(네브래스카州)
行政
93
面積
全體 200,520 km 2
340 km
길이 690 km
內水面 比率 0.7% %
緯度 40°N - 43°N
經度 95°25'W - 104°W
높이
最高 1,653 m
平均 790 m
最低 256 m
時間帶 中部: UTC-6/-5 (동부)
山岳: UTC-7/-6 (西部)
人口 38位
全體 1,711,263
人口密度 8.6 (42位)
言語
公用語 英語
기타
合衆國 加入 1867年 3月 1日 (37番째)
弱者 NE US-NE
웹사이트 www.nebraska.gov

네브래스카州 ( State of Nebraska )는 美國 大平原에 있는 이다. '네브래스카'라는 이름은 州 全體를 흐르는 강인 플랫강 을 부르는 아메리카 原住民의 말에서 由來했으며 '平坦한 江'이란 뜻이다.

北쪽으로 사우스다코타주 , 東쪽으로 아이오와州 , 南東쪽으로 미주리江 을 끼고 미주리州 , 南쪽으로 캔자스주 , 南西쪽으로 콜로라도州 , 西쪽으로 와이오밍주 와 接한다. 38代 大統領 제럴드 포드 와 46代 副統領 딕 체니 가 出生한 株이다.

歷史 [ 編輯 ]

初期 歷史 [ 編輯 ]

先史 時代의 住民들이 아마 네브래스카 地方에 10,000年과 25,000年 前 사이에 살았을 것이다. 科學者들은 네브래스카 땅에 묻힌 채로 發見된 어떤 延長과 武器 조각을 根據로 推定한다.

1700年代 동안에 유럽人 探險家들이 네브래스카 地方에서 一部 인디언 種族들과 接觸하였다. 미주리, 오마하, 오토와 폰카 인디언들이 江들을 따라 農事, 사냥과 낚시를 하면서 살았다. 포니 族은 들소 를 사냥하고 , 옥수수 호박 을 栽培하였다. 그들은 다른 種族들, 特히 北部로 살던 라코타 手足과 南部에 살던 코만치族 과 猛烈하게 싸웠다. 그러나 포니族은 白人 定着者들과 親하였고, 포니 搜索隊員들은 美國 陸軍 이 戰爭에서 手足 샤이엔族 에 對抗하는 것을 도왔다. 아라파호족, 샤이엔族, 코맨齒族과 수족은 네브래스카 西部에서 사냥을 하였다. 그들은 사냥감을 探索하기 위해 옮겨다녔다. 自身들의 땅들을 지키기 위해 아라파호족, 샤이엔族과 수족은 白人 定着者들에게 抵抗하였다.

다른 인디언 種族들은 東部에서 온 白人들이 그들의 터전에서 그들을 몰아내면서 네브래스카 地方으로 移住하게 되었다. 네브래스카에 定着한 마지막 인디언들 中에는 元來 위스콘신 에 살던 위네바孤族 미네소타 에 살던 産티手足이 있었다. 白人들은 처음에 위네바高族들을 아이오와 로, 그러고나서 미네소타와 사우스다코타 로 몰아냈다. 1863年 1864年 위네바孤族은 後에 서스턴 카운티가 된 곳으로 달아났다. 1863年 産티수족은 미네소타로부터 移住하도록 强要되었다. 그들 中에 어떤 이들은 사우스다코타로 移住하였고, 1866年 거기서 네브래스카 北部로 들어왔다. 오마하族, 産티手足과 위네바孤族은 現在 州의 保護 區域들에 산다.

미주리, 오토, 포니 인디언들은 1870年代와 1880年代에 네브래스카로부터 移住하도록 强要되어 現在 오클라호마 地域으로 移動하였다. 1876年 폰카 足刀 또한 네브래스카를 떠나는 데 命令이 내려졌다. 그러나 폰카族의 指導者 스탠딩 베어는 1879年 그들 中 몇몇 이들을 主로 돌아가도록 指導하였다.

探險 [ 編輯 ]

1718年 京義 네브래스카

1541年 스페인 의 探險家 프란시스코 바스케스 데 코로나도 는 美國의 南西部를 가로질러 오늘날의 캔자스 로 들어가는 遠征을 이끌었다. 스페인人들이 定着地들을 設立하지 않았어도 스페인은 네브래스카를 包含한 이 領土에 對한 權利를 主張하였다.

1682年 프랑스 의 探險家 르네-로베르 카블리에 드 라 살 미시시피강 을 따라 그 入口로 旅行하였다. 그는 미시시피강에 依하여 拜受된 모든 大地와 그 歲類들을 프랑스領으로 主張하였다. 라 살은 네브래스카를 包含한 이 莫大한 領土를 프랑스 國王 루이 14歲 의 名譽를 기려 "루이지애나"라고 이름을 붙였다. 프랑스의 交易因果 사냥꾼들이 1690年代와 1700年代 初盤 동안에 루이지애나 地方으로 移住해 들어왔다. 1714年 프랑스의 探險家이자 冒險家 에티엔 베니아르 드 부르그몽 은 미시시피강을 거슬러 올라가 플랫강 의 入口로 向하였다.

스페인은 프랑스人들을 몰아내는 데 主張하고 決定한 地方들에서 프랑스의 探險家들에 反對하였다. 1720年 페드로 데 빌라수르 指揮 下의 스페인 遠征隊는 산타페이 에서 네브래스카 脂肪으로 行列을 이루며 들어갔다. 그러나 遠征隊는 플랫강을 따라 포니 인디언 集團을 만나 크게 敗한 後에 물러났다.

1739年 2名의 프랑스人 探險家들 피에르 폴 마예 兄弟는 일리노이 의 프랑스 요새들에서 산타페이로 旅行하였다. 그들은 아마 現在의 네브래스카州를 건넌 첫 유럽人들이었을 것이다.

루이지애나 買入 [ 編輯 ]

1762年 프랑스는 루이지애나를 스페인에게 주었다. 그러나 프랑스의 毛皮 交易因果 사냥꾼들은 持續的으로 네브래스카 地方에서 運營하고 스페인人들은 絶對 效果的인 政府를 세우지 않았다. 1800年 프랑스의 統治者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는 스페인에게 루이지애나를 프랑스로 返還하도록 强要하였다. 1803年 그는 루이지애나 樽酒를 美國에 팔았다. 루이지애나 買入의 一部로서 네브래스카는 美國의 一部가 되었다.

美國人의 探險과 定着 [ 編輯 ]

1804年 토머스 제퍼슨 大統領은 루이지애나 樽酒를 探險하는 데 메리웨더 루이스 윌리엄 클라크 아래의 遠征隊를 보냈다. 루이스와 클라크는 미주리江 을 旅行하여 네브래스카의 東部 가장자리를 探險하였다. 다른 美國人 探險家 제뷸런 M. 파이크 1806年 네브래스카의 南中部를 訪問하였다. 스페인系 美國人 交易人 마누엘 리사 1807年 1820年 사이에 미주리강을 따라 毛皮 交易誌들을 設立하였다. 이 交易地들 中의 하나는 오늘날 오마하 의 北部로부터 10 마일(16 킬로미터) 떨어진 포트 리사였다.

1812年 毛皮 販賣人 로버트 스튜어트 뉴욕市 를 위하여 오리건 에서 애스터리아 毛皮 交易地를 세웠다. 스튜어트와 그의 團體는 와이오밍 에서 겨울 을 보내고 1813年 初旬에 네브래스카로 들어갔다. 그들은 노스플랫강과 플랫강들을 따라 旅行하고 4月 에 미주리강에 到達하였다. 定着者들은 다음 50年 동안 스튜어트에 依하여 探險된 길을 따라 오리건으로 移住하였다. 이 길은 오리건 山길로 알려지게 되었다.

美國 陸軍은 1819年 오늘날 오마하의 北部로부터 大略 16 마일(26 킬로미터) 떨어진 미주리강에 앳킨슨 要塞를 設立하였다. 이 요새는 네브래스카의 첫 學校 , 圖書館 , 製材所, 製粉所와 甓돌 工場의 地帶가 되었다. 요새는 1827年 에 버려졌다.

1820年 스티븐 H. 롱 少領은 플랫강과 노스플랫강 流域들을 통하여 네브래스카를 가로지르는 陸軍 遠征을 이끌었다. 롱 少領은 네브래스카의 西部 地方을 "農事를 하는 데 거의 全的으로 不適當하다"고 描寫하였다. 그는 "그레이트 아메리칸 沙漠"이라고 불렀다.

1820年代 동안에 美國의 毛皮 會社와 다른 毛皮 會社들은 벨뷰 와 미주리강을 따라 놓인 다른 場所들에 交易誌들을 세웠다. 그러나 1854年 네브래스카가 準州로 만들어질 때까지 聯邦 政府는 네브래스카를 인디언의 領土로서 保存하였다. 인디언 監督官, 宣敎師와 免許를 받은 敎役者들을 除外하고 아무의 白人 家族들은 그곳에 定着할 수 없었다. 1843年 數 百 名의 開拓者들은 오리건의 豐富한 農場 地帶들로 "大移動"을 始作하였다. 그들은 네브래스카를 지나 西部로 가기 위해 오리건 山길을 따랐다.

樽酒 時代 [ 編輯 ]

1854年 美國 議會 는 캔자스와 네브래스카 準主들을 創造하고 白人 定着地로 地方을 연 캔자스-네브래스카 法令을 통과시켰다. 樽酒를 만들기 위한 初期의 法案들은 議會가 奴隸 制度 에 同意하지 못했다는 理由로 敗하였다. 議會에서 南部人들은 1820年 미주리 妥協 이 奴隸 制度를 禁止한 理由는 北部의 平原들을 開場하는 것을 願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캔자스-네브래스카 法令은 미주리 妥協을 廢棄하였다. 그 法令은 自身들이 奴隸 制度를 許可하고 2個의 樽酒에서 住民들이 살도록 하였다. 大部分의 네브래스카 住民들은 奴隸 制度에 反對하였다.

네브래스카 樽酒는 現在의 네브래스카州와 몬태나 , 노스다코타 , 사우스다코타 , 와이오밍 콜로라도 의 一部를 包含하였다. 프랭클린 피어스 大統領은 사우스캐롤라이나주 프랜시스 버트 를 招待 準注意 總督으로 임명하였다. 버트는 總督으로서 宣誓한 後 곧 死亡하고, 樽酒의 長官 토머스 B. 큐밍 이 代行을 맡았다. 큐밍은 樽酒 政府를 結成하고 立法府를 위하여 選擧들이 열릴 수 있도록 人口 調査局을 가졌다. 1854年 第브來스카의 人口는 2,732名이었다. 1863年 으로 와서 議會는 地方으로부터 一部 새로운 準主들을 만들었고 네브래스카 樽酒는 注意 大略 오늘날 地域으로 줄어들었다.

週 地位 [ 編輯 ]

홈스테더들의 모습

1860年 으로 봐서 네브래스카의 人口는 28,841名으로 增加하였다. 1862年 議會는 첫 홈스테드法을 通過시켰다. 이 法令은 定着者들에게 西部에서 自由 大地의 160 에이커(65 헥타르)를 認定하였다. 大地를 위한 巨大한 急襲이 따라졌다. 첫 홈스테드法의 하나는 오늘날 비트리스 近處에서 1863年 대니얼 프리먼 에 依하여 主張되었다. 이 홈스테드法과 비슷한 法令들은 많은 數 千 名의 홈스테더들을 네브래스카로 데려왔다.

1865年 유니언 퍼시픽 鐵道 가 오마하에서 西部의 라인을 建設하기 始作하였다. 유니언 퍼시픽과 벌링턴 鐵道는 또한 네브래스카로 더 많은 定着者들을 데려오는 캠페인들을 始作하기도 하였다. 鐵道들은 東部를 걸쳐 住民들과 또한 유럽 으로 네브래스카를 "에덴 동산"으로 描寫한 팜플렛들을 보냈다. 이 廣告들은 1870年 에 와서 人口가 122,993名으로 增加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1867年 初旬에 議會는 네브래스카를 合衆國으로 編入하는 法令을 통과시켰다. 이 行爲에서 議會는 앤드루 존슨 大統領의 拒否權을 無視하였다. 議會는 네브래스카가 그 憲法에서 確實한 變化들을 만들도록 要求하였다. 존슨 大統領은 이 活動이 美國 憲法 에 暴力을 일으켰다고 믿었다. 民主黨 원 존슨은 樽酒가 共和黨 의 多數를 가진 理由로 네브래스카가 合衆國으로 編入되는 것을 願하지 않았다. 議會에서 공화당員들은 존슨을 彈劾하였고 大統領은 2名의 追加的인 공화당 上院들이 自身에게 有罪 判決을 내리는 데 充分한 活動을 가졌을 것이라고 믿었다. 네브래스카는 그해 3月 1日 에 37番째 州가 되었다. 住民들은 공화당員 데이비드 버틀러 를 初代 知事로 選出하였다.

1872年 네브래스카는 植木日 을 記念하는 첫 州가 되었다. 植木日은 每年 나무들을 심기 위해 制定한 특별한 날이다. 네브래스카 시티 에서 온 新聞 發刊者이자 政治的 指導者 J. 스털링 모턴 이 植木日의 아이디어를 내었다.

農業의 繁昌 [ 編輯 ]

네브래스카州의 定着은 메뚜기 의 巨大한 무리가 農場 地帶를 襲擊하면서 1874年 1877年 사이에 느려졌다. 메뚜기들은 귀리 , 보리 , 옥수수 收穫物에게 甚한 損傷을 입혔다. 많은 定着者들은 自身들의 大地를 떠나 東部로 돌아갔다. 中西部의 農夫들은 "메뚜기에 依하여 먹혔다. 夫人의 家族들과 살기 위하여 東部로 돌아간다" 같은 死因들을 지닌 數 百 臺의 수레들이 東部로 向하는 것을 보았다. 그러나 다른 農夫들의 急增이 1880年代 동안에 主로 쏟아 들어져 왔다. 1890年 大地의 價格은 더욱 높이 올랐다. 1890年 가뭄 , 信用의 過消費와 農産物의 낮은 價格의 理由로 大地의 價格이 떨어졌다.

農夫들은 自身들의 어려움들을 위하여 鐵道 , 銀行 과 다른 비지니스 組合들에 핑계를 두었다. 많은 農夫들은 自身들을 돕는 데 改革들을 찾은 人氣黨에 入黨하였다. 그 黨은 1890年代 동안에 네브래스카州에서 巨大한 힘을 이루었다. 많은 人氣黨員들은 民主黨員이자 그 時期의 住의 重要한 政治的 人物 윌리엄 제닝스 브라이언 을 聲援하였다.

1890年代에 네브래스카의 農夫들은 灌漑와 乾燥 農業의 方法들을 利用하기 始作하였다. 議會는 灌漑 開發을 위한 聯邦的 元祖를 附與한 1902年 의 干拓 法令을 통과시켰다. 3年 後, 네브래스카 西部에 165,000 에이커(66,770 헥타르)로 노스플랫강 計劃에 建設을 始作하였다. 1904年 킨케이드 法令이 通過되어 네브래스카 西部에서 640 에이커(259 헥타르)의 홈스테드들을 마련하였다. 그러나 많은 定着者들은 農事를 위하여 大地의 거의가 어울리지 않다는 것을 찾아냈다. 의 房牧者들은 홈스테더들의 大部分을 大呂와 大地를 잔듸로 返還하였다.

經濟 大恐慌 [ 編輯 ]

1920年代 初盤 동안에 農場 價格들에서 붐이 끝났다. 1930年代의 大恐慌 이 일어나는 동안에 農場의 價格들은 더욱 멀리 떨어졌다. 追加로 가뭄이 다시 州에 打擊을 주었다. 많은 農夫들은 破産과 自身들의 大地의 損害를 向하였다. 農夫들이 自身들의 저黨 支拂을 만나지 못한 理由로 銀行과 保險 會社들이 農夫들의 財産을 차지하였다. 그러나 保安官들이 個紙의 公共 販賣를 위한 法廷의 命令들을 遂行하기를 拒否한 것에 수많은 家族들이 影響을 미쳤다. 大恐慌으로부터 나라를 건지는 프랭클린 D. 루스벨트 大統領의 뉴딜 政策 의 一部로서 聯邦 政府는 長期的, 낮은 利子의 寄附金과 農夫들에게 다른 援助들을 마련하였다.

1915年 네브래스카 立法府 協會는 一院制의 立法府를 推薦하였다. 協會는 上下院 中의 하나의 立法府가 議員들의 責任을 늘이고 上下院 兩쪽의 立法府들에서 일어나는 演技를 除去하려 하였다. 一院制의 憲法은 더욱 적은 議員들이 있을 理由로 더욱 經濟的이었다. 協會의 推薦은 거의 20年 동안 持續된 論議의 基礎를 이루었다. 1934年 네브래스카州의 上院 조지 W. 노리스 는 一院制의 立法府의 採擇을 위한 注意 憲法에 修正案을 後援하였다. 投票人들은 11月 에 修正案을 贊成하였다. 새로운 一院制의 立法府는 1937年 첫 會議를 열었다.

1900年代 中盤 [ 編輯 ]

地質學者들은 1939年 네브래스카州의 南東部에서 石油 를 發見하였다. 石油 會社들은 1940年代 初盤 동안에 地域에서 많은 油井들을 뚫었고 石油는 州의 가장 重要한 미네랄 資源이 되었다.

第2次 世界 大戰 이 일어나는 동안에 네브래스카州의 農夫들은 戰爭 時期의 食糧 部族들을 만남을 돕는 데 옥수수, 귀리, 감자와 밀의 數百萬 톤을 生産하였다. 肉牛 의 飼育도 또한 巨大하게 擴張되었다. 1947年 으로 봐서 네브래스카州의 農場 所得은 해마다 1兆 달러 以上에 到達하였다.

1944年 議會는 미주리江 流域 計劃을 贊成하였다. 이 큰 計劃은 네브래스카州와 미주리강에 依하여 拜受된 다른 州들에서 洪水 調節 댐, 水力發電所와 貯水池들의 建設을 請하였다. 네브래스카州는 完了러브打 멀었어도 이미 計劃으로부터 利益을 얻었다.

1948年 오마하 近處에 있는 誤퍼트 空軍 基地가 美國 戰略 空軍 司令部를 위한 本部가 되었다. 그 司令部가 1992年 에 除去될 때에 基地는 美國 戰略 司令部의 本據地가 되었다. 基地는 오마하의 經濟에 重要해왔다.

1949年 地質學者들이 네브래스카州의 西部에서 油田들을 發見하였다. 1950年代 동안에 네브래스카州의 農場들은 크기에서 더욱 커졌으나 數에서는 적어졌다. 늘어난 機械의 使用이 農場 勤勞者들을 위한 必要함에 敎訓을 주었고 많은 이 勤勞者들이 職業을 求하러 都市들로 移住하였다. 1970年 으로 봐서 네브래스카 住民의 60 퍼센트 以上이 都市 地域들에 살았다.

人口에서 옮김이 네브래스카州를 그 産業을 擴張하고 새로운 産業들을 끌어들이는 데 必要함을 깨닫게 하였다. 1960年 投票人들은 週의 憲法이 都市들과 카운티들이 個人的 비지니스들에게 賃貸 契約을 위한 財産을 要求하고 開發하는 데 許諾하는 改正案을 贊成하였다. 部分的으로 産業을 끌어들이는 데 注意 캠페인들의 結果로서 1960年代에 많은 새로운 上司들이 네브래스카州로 移住하였다. 1960年댕 製造業에서 雇傭이 44 퍼센트로 치솟았다.

1960年代 동안에 立法府는 거의 重要한 立法을 通過시켰다. 그 立法은 月給을 올리고 政府 公務員들의 期間을 延長하면서 州의 政府를 剛하게 하였다. 1963年 에 立法은 네브래스카 敎育 텔레비전 法令을 통과시키고 네브래스카州는 敎育 텔레비전 放送들과 함께 그 全體 地域을 감싼 첫 州들 中의 하나가 되었다. 1967年 에는 住民들이 1966年 에 投票에 依하여 注意 財産稅를 逐出하였을 때 잃은 歲入을 위하여 차지하는 데 立法이 販賣歲와 所得稅를 採擇하였다.

1900年代 後半 [ 編輯 ]

1982年 네브래스카의 住民들은 州에서 農場 或은 放牧地의 所有로부터 協同들을 禁止한 週의 憲法에 改正人 議案 提出權 300을 採擇하였다. 議案 提出權 300은 家族 農場들을 保護하는 데 디자인되었다. 그러나 그 提出權은 大地의 갸格들을 낮게 하고 協同的 所有의 家畜 飼育場의 開發을 느리게 하여 非難을 받았다.

1986年 州知事를 위한 選擧에서 注意 會計員이자 공화당員 케이 오어 는 前 링컨 市場이자 民主黨員 헬렌 不샐리스 를 꺾었다. 이 選擧는 美國 歷史上 主要 候補들이 女性이었던 첫 州知事 選擧였다. 오어는 네브래스카州의 첫 女性 州知事이자, 美國의 州에서 첫 共和黨 女性 州知事가 되었다.

1990年 네브래스카州의 政府는 公共 敎育에 資金을 대는 데 도움을 준 큰 稅金 增加를 通過시켰다. 國民 投票에서 投票人들은 稅金 增加에 贊成하였다. 同時에 한해에 政府가 쓰는 2 퍼센트로 增加하는 것을 限定시키는 提案을 拒絶하였다.

1996年 立法府는 地方的 財産稅 比率 增加를 制限시켰다. 結果로서 學校들은 自身들의 所得의 主要 根源에서 縮小를 向하였다. 1997年 損害를 본 次監 計算에 立法府는 增加한 公共 學校들에 注意 元祖를 마련하는 法令을 통과시켰다. 法律은 財政的 援助를 注意 全域을 걸쳐 한 弟子의 平均에 基礎를 두었다. 方式이 大部分의 學校들에 利益을 주었어도, 平均的 한 弟子 黨의 費用들보다 더 놓은 費用을 가진 작은 시골의 學校들은 적은 基金을 받거나 아무것도 받지 못하였다. 立法者들은 가장 작은 學校 區域들을 재결성하도록 强要하는 法律을 期待하였다.

21世紀 [ 編輯 ]

2005年 마이크 兆핸스 州知事는 조지 W. 부시 아래에서 農務部 長官이 되기 위하여 知事 職을 떠났다. 兆핸스는 1999年 以來 네브래스카州知事를 지냈다. 2008年 兆핸스는 美國 上院 이 되는 데 選擧를 이겼다. 그해에 또한 네브래스카州는 처음으로 大統領 選擧에서 그 選擧人團들을 갈라놓았다. 네브래스카州와 메인주 는 州의 全體의 優勝者로 自動的으로 가지 않는 全體의 選擧 人團을 가진 單 2個의 株들이다. 一理노이州 上院 버락 오바마 는 네브래스카州의 두番째 議會的 區域 誤바바 地域에서 選擧 人團을 主張하였고, 애리조나주 上院 존 매케인 은 注意 4個의 남아있는 選擧 人團들을 獲得하였다. 오바마가 總選을 勝利하였다.

經濟 [ 編輯 ]

서비스業 [ 編輯 ]

오마하에 있는 콘애그라 푸즈의 本社

서비스業은 네브래스카州의 雇傭과 國內總生産 兩쪽에서 가장 큰 部分을 차지한다. 많은 注意 서비스業들은 오마하 링컨 의 메트로폴리탄 地域들에 있다.

오마하는 中西部의 金融 中心地이다. 美國에서 가장 큰 保險 會社들 中의 하나인 뮤鐵 어브 오마하가 그 都市에 本社를 두었다. 오마하는 또한 保險 會社들과 다른 비지니스들의 큰 地主 會社 버크셔 헤더웨이의 本據地이기도 하다. 主要 食品 加工과 流通 會社 콘애그라 푸즈와 國家에서 가장 큰 鐵道 會社 유니언 퍼시픽 鐵道 가 오마하에 基地를 두고 있다. 많은 호텔, 食堂과 小賣商들이 오마하와 링컨 地域들에서 運營된다.

主導인 링컨은 政府 活動의 中心地이다. 政府 서비스業에는 또한 電氣 의 公益 事業들과 軍事 基地들의 運營을 包含된다. 네브래스카州는 公共的으로 모든 電氣 서비스를 마련하는 公益 事業들을 所有하는 單 하나의 主이다. 美國 戰略 司令部의 本部들이 벨뷰 옆에 位置한 誤퍼트 空軍 基地에 있다. 美國 戰略 司令部는 美國 核武器 兵力들과 軍事 空間 運營, 美國에 核과 臟器에 達하는 兵力 미사일 攻擊을 防禦하기 위한 調整의 中心地이다.

製造業 [ 編輯 ]

食品 加工業銀 네브래스카州에서 主要한 製造業 活動이다. 正肉과 穀食의 製品들은 네브래스카州에서 食品 加工業에서 온 所得의 大部分을 마련한다. 큰 精肉 工場 地帶들은 州의 東部와 南中部 地域들에서 運營된다. 네브래스카州는 世界에서 主要 精肉 포장업의 主要 中心地들 中 하나이다. 오마하 地域은 注意 穀食 製品의 加工을 위한 注意 主要 中心地이다. 아침食事 시리얼 飼料 는 主要 穀食의 製品들이다.

化學과 機械 工業도 또한 重要한 製造品들이다. 藥品은 네브래스카州의 主要한 化學 製品이며, 主로 링컨과 오마하에서 生産된다. 오마하 地域에 있는 工場 地帶들은 州의 가장 重要한 機械들 中의 種類인 農器具를 製造한다. 合成 金屬 製品, 醫療 用品과 交通 手段은 主로 注意 南中部와 西部에서 生産된다.

農業 [ 編輯 ]

오마하 近處에서 耕作하는 모습

農場과 放牧地들은 네브래스카州의 垈地 地域의 90 퍼센트 以上을 덮고 있다. 네브래스카州의 主要한 農畜産物은 肉牛 , 옥수수 , 돼지 , 이다. 네브래스카州는 이 모든 産物을 生産하는 데 主要한 株들로 順位에 올라있다. 特히 中部 地方에 많은 灌漑 農場들을 가지고 있다.

家畜과 畜産物들은 네브래스카州 農業 所得의 大略 以上을 마련한다. 肉牛는 州에서 가장 重要한 畜産物이다. 샌드힐스와 州의 西部에서 자라는 豐富한 잔듸들이 肉牛 飼育을 위하여 좋은 飼料를 마련한다. 어떤 農夫들은 젖소 를 飼育하고 牛乳 는 다른 重要한 農場 所得의 根源이다.

돼지는 네브래스카州에서 2番째로 가장 重要한 畜産物이다. 네브래스카 東部는 國家에서 重要한 돼지 飼育誌들 中의 하나다. 家禽類 農場들도 또한 이 地方에서 찾아진다.

收穫物은 네브래스카州의 農場 所得의 折半 아래를 마련한다. 週의 主要 收穫物人 옥수수는 中部와 東部 地域들에서 자란다. 注意 다른 主要한 收穫物들은 乾草 , 擡頭와 밀이다. 乾草의 大部分은 大平原 地方, 特히 北部 地域에서 자란다. 擡頭 栽培地의 大部分은 틸 平原 地方에 놓여 있다. 네브래스카州의 밀 栽培地의 大部分은 西部에 놓여 있다. 네브래스카州에서 자라는 다른 收穫物은 수수 , 귀리 , 감자 , 胡밀 沙糖무 를 包含한다.

鑛業 [ 編輯 ]

石油 포틀랜드 시멘트 는 네브래스카州의 主要한 採掘物이다. 注意 原油 의 大部分은 샤이엔, 던디, 히치콕, 킴볼과 레드윌로 카운티들에서 生産된다. 포틀랜드 시멘트는 캐스 카운티에서 生産된다. 建設 會社들은 플래트 峽谷에서 온 모래 자갈 을 利用한다. 製造業者들은 甓돌 , 타일 陶器 를 위하여 네브래스카 東部에서 온 粘土 를 利用한다. 注意 石灰巖 은 建設과 시멘트를 만들거나 흙의 處理를 위하여 利用된다. 샤이엔과 듀얼 카운티들은 州에서 主要한 天然가스 生産地들이다.

住民 [ 編輯 ]

다운타운 오마하의 夜景
歷史的 人口
人口調査 人口
1860年 28,841 ?
1870年 122,993 326.5%
1880年 452,402 267.8%
1890年 1,062,656 134.9%
1900年 1,066,300 0.3%
1910年 1,192,214 11.8%
1920年 1,296,372 8.7%
1930年 1,377,963 6.3%
1940年 1,315,834 ?4.5%
1950年 1,325,510 0.7%
1960年 1,411,330 6.5%
1970年 1,483,493 5.1%
1980年 1,569,825 5.8%
1990年 1,578,385 0.5%
2000年 1,711,263 8.4%
2010年 1,826,341 6.7%
2019 (推算) 1,934,408 5.9%
出處: 1910?2010 [1]
2019 estimate [2]

2000年 美國 人口 調査局 은 네브래스카州에 1,711,263名의 住民들이 살고 있다고 보고하였다. 人口는 1990年 의 1,578,385名에서 大略 8.5 퍼센트나 增加하였다. 2000年 調査局에 依하면 네브래스카州가 50個의 州들 中에 人口로 38位에 올랐다.

네브래스카 住民의 大略 55 퍼센트는 注意 메트로폴리탄 地域들에 살고 있다. 메트로폴리탄 地域에는 링컨 , 오마하 -카運실 블러프( 아이오와 )와 아이오와州 수시티 가 있다.

州에서 가장 큰 都市인 오마하는 主要 食品 加工業과 去來의 中心地이다. 또한 保險, 電話 廣告와 保健의 中心地이기도 하다. 主導이자 2番째로 큰 都市 링컨은 敎育, 政府와 小賣商의 中心地이다. 注意 3番째로 큰 都市 벨뷰 는 誤퍼트 空軍 基地와 함께 그 南쪽 가장 자리를 가른다. 그랜드아일랜드 는 州에서 4番째로 큰 都市이며, 重要한 製造業, 食品 加工業과 流通의 中心地로 지내고 있다. 네브래스카州의 다른 12個의 都市들 만이 10,000名 以上의 住民들이 있다.

네브래스카州의 歷史 初期에는 獨逸人 들이 主要 移民 團體였다. 그들은 1900年 州 人口의 大略 15 퍼센트를 차지하였다. 오늘날 네브래스카州에서 가장 큰 人口 集團은 獨逸 , 아일랜드 , 英國 , 스웨덴 , 체코 멕시코 系統의 住民들이다. 아프리카系 美國人 의 人口는 主로 오마하에 集中되어 있다.

各州 [ 編輯 ]

  1. Resident Population Data (May 22, 2012). “Resident Population Data?2010 Census” . 2010.census.gov. October 19, 2013에 原本 文書 에서 保存된 文書 . May 22, 2012에 確認함 .  
  2. “QuickFacts Nebraska; UNITED STATES” . 《2019 Population Estimates》. 美國 人口調査局 , Population Division. 2019年 3月 5日. 2019年 3月 6日에 原本 文書 에서 保存된 文書 . 2019年 3月 5日에 確認함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