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미니學習紙, 디지털 敎育學習龍 앱|週刊東亞

週刊東亞 1345

..

[企劃] 미니學習紙, 디지털 敎育學習龍 앱

2022 大韓民國 NO.1 IT對象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2-06-30 09:55: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미니學習紙가 ‘2022 大韓民國 NO.1 IT對象’ 敎育學習龍 앱 部門을 受賞했다. ‘大韓民國 NO.1 對象’은 産業 間 融合과 優秀한 技術을 바탕으로 革新的인 經濟成長을 이루고, 國家와 人類의 未來 發展을 위해 積極的으로 經濟活動을 하는 企業 및 브랜드를 選定하고자 制定됐다.

    미니學習紙는 ‘함께하는 즐거운 外國語’를 標榜하는 敎育 專門企業 노이지콘텐츠의 12個 外國語 學習紙 앱이다. 애플 選定 最高의 노트 筆記 앱 플렉슬(Flexcil)과 손잡고 하나의 앱으로 認講 映像 視聽, 노트 筆記, 質問 남기기, 語彙 및 表現 檢索, 貯藏 等 다양한 機能을 提供하는 ‘미니學習紙 더노트’를 런칭했다.

    ‘미니學習紙 더노트’는 100% 디지털 言語學習 環境을 提供해 패드型 태블릿PC와 펜슬을 使用하는 것이 익숙한 MZ世代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學習者들은 앱스토어 리뷰를 통해 “冊을 두고 나와도 언제 어디서나 工夫할 수 있어 便利하다”, “筆記 畵面과 認講 畵面이 하나여서 왔다 갔다 하지 않아도 되니 좋다”, 出退勤길에도 패드 하나로 工夫할 수 있어 좋다”는 意見을 남기며 높은 滿足度를 보였다.

    노이지콘텐츠 關係者는 “미니學習紙 더노트 앱은 完全히 새로운 外國語 學習 經驗을 提供하는 것을 目標로 開發됐다”며 “앞으로도 革新的인 에듀테크 敎育 企業으로 成長해가겠다”는 抱負를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