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韓食料理 專門 브랜드, 軍산오징어|주간동아

週刊東亞 1345

..

[企劃] 韓食料理 專門 브랜드, 軍산오징어

2022 大韓民國 NO.1 食品對象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2-06-30 09:55: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群山오징어가 ‘2022 大韓民國 NO.1 食品對象’ 韓食 部門을 受賞했다. ‘大韓民國 NO.1 對象’은 産業 間 融合과 優秀한 技術을 바탕으로 革新的인 經濟成長을 이루고, 國家와 人類의 未來 發展을 위해 積極的으로 經濟活動을 하는 企業 및 브랜드를 選定하고자 制定됐다.

    百年가게 群山오징어는 우리의 맛을 現代的으로 발전시킨 代表 메뉴 ‘오징어불고기’를 筆頭로 다양한 料理를 선보이고 있으며, 깔끔하고 健康한 맛으로 男女老少 누구나 便安하게 즐길 수 있는 外食 空間으로 注目받고 있다.

    群山오징어의 代表 메뉴인 오징어불고기는 매운맛을 3段階로 選擇할 수 있다. 群山오징어의 氣分 좋은 매운맛의 祕訣은 캡사이신을 使用하지 않은 35年 傳統 方式의 祕法 양념醬이다. 國內産 마늘과 고춧가루만을 使用하는 傳統 方式을 固守해 人爲的인 매운맛이 아닌 깔끔한 매운맛을 내고 있다.

    群山오징어의 HMR(簡便調理食品)과 밀키트 製品은 多數의 온라인 몰에서 購買할 수 있다.

    (週)山무리 안석배 代表는 “大韓民國 代表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健康하고 安全한 먹거리, 氣分 좋은 매운맛을 널리 알리고 群山오징어가 가진 最高의 콘텐츠를 더욱 强化해 顧客 滿足을 最優先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