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職業能力開發院 브랜드, 世宗敎育|週刊東亞

週刊東亞 1345

..

[企劃] 職業能力開發院 브랜드, 世宗敎育

2022 大韓民國 NO.1 敎育對象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2-06-30 09:55: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世宗敎育이 ‘2022 大韓民國 NO.1 敎育對象’ 職業能力開發訓鍊 部門을 受賞했다. ‘大韓民國 NO.1 對象’은 産業 間 融合과 優秀한 技術을 바탕으로 革新的인 經濟成長을 이루고, 國家와 人類의 未來 發展을 위해 積極的으로 經濟活動을 하는 企業 및 브랜드를 選定하고자 制定됐다.

    世宗敎育은 1984年 設立돼 大韓民國 職業能力開發訓鍊을 先導해온 敎育機關이자 브랜드다.

    該當 브랜드는 게임 콘텐츠와 事物인터넷 等 IT 分野, 韓食/樣式 調理, 觀光서비스 等 다양한 敎育 過程에 每年 많은 全國 高3 學生들이 國費 無料 委託敎育을 登錄·修了해 社會의 核心 人材로 輩出되고 있으며, 成人들도 同一 過程을 別途로 이수해 地域社會 發展에 이바지하고 있다.

    特히 單獨 建物로 된 無料 寄宿舍 運營과 舍監 先生님의 徹底한 管理, 每年 大企業 및 公企業 就業生 排出로 雇傭勞動部 指定 優秀訓鍊機關에 選定됐으며, 受講生들의 높은 資格證 取得率과 國家考試 試驗場 運營으로 한국생산성본부 感謝牌 및 城南市 表彰狀을 受賞한 바 있다.

    (週)世宗敎育 최용욱 院長은 “平生 全國 高3 委託生들의 敎育과 地域社會 發展에 도움이 되고자 한 努力을 ‘2022 大韓民國 NO.1 敎育對象’ 受賞으로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感謝하고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國家代表 敎育機關답게 더욱 良質의 授業과 環境을 提供하고자 努力할 것”이라고 傳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