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100% 닭다리살 純살치킨 專門브랜드, 純살灣攻擊|週刊東亞

週刊東亞 1345

..

[企劃] 100% 닭다리살 純살치킨 專門브랜드, 純살灣攻擊

2022 韓國顧客滿足度1位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2-06-28 09:55: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純살만攻擊이 ‘2022 韓國顧客滿足度1位’ 프랜차이즈(치킨) 部門을 受賞했다. ‘2022 韓國顧客滿足度1位’는 顧客 中心 서비스와 優秀한 品質 競爭力으로 顧客 삶의 質을 向上하고 社會 全般에서 頭角을 나타내는 企業과 브랜드를 發掘하기 위해 制定됐다.

    順살만攻擊은 (週)大寒陸界專門流通이 運營 中인 純살치킨 專門브랜드이다. ‘純살만 功을 들여 格式있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全 메뉴가 100% 닭다리살 純살만 使用한 純살치킨으로 構成돼 있다.

    20餘 가지 天然材料로 染指해 맛과 價性比는 勿論, 다양한 메뉴 構成까지 갖춘 順살만攻擊은 差別化된 製品 競爭力으로 入店 加盟店마다 配達앱 上位圈을 維持하며 消費者들로부터 認定받고 있다. 또한 消費者 니즈와 트렌드를 反映해 후라이드, 바베큐 等 다양한 種類의 치킨과 함께 시그니처 세트 메뉴인 ‘値派抛’, ‘바네요’ 等으로 選擇의 幅을 넓혀 입맛에 맞게 注文할 수 있다.

    順살만攻擊은 安定的인 物流 供給, 簡便 條理 원팩 시스템, 配達圈域 保護 等 加盟店主를 위한 支援策은 勿論, 本社와 加盟店 間 1:1 賣出 管理, 슈퍼바이징 密着 管理 等 시스템을 構築했다. 또한 모든 加盟店과 飮食店 衛生等級制 認證 業務協約을 締結해 食品 衛生과 安全性 確保에 最善을 다하고 있다. 지난해 4月부터 加盟店 募集을 始作해 6月 現在 新規 加盟店 契約 230個를 締結했다.

    純살灣攻擊 關係者는 “이番 受賞의 榮光을 加盟店註님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며 “本社 使命이 ‘加盟店 純利益 最優先’이다. 앞으로도 相互 信賴를 바탕으로 店主님들의 成功 創業을 이끌고, 消費者들에게 더 사랑받는 브랜드로 發展해가도록 最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