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코스노리, 속눈썹 營養劑|週刊東亞

週刊東亞 1345

..

[企劃] 코스노리, 속눈썹 營養劑

2022 大韓民國 NO.1 뷰티對象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2-06-30 09:55: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코스노리가 ‘2022 大韓民國 NO.1 뷰티對象’ 속눈썹 營養劑 部門을 2年 連續 受賞했다. ‘大韓民國 NO.1 對象’은 産業 間 融合과 優秀한 技術을 바탕으로 革新的인 經濟成長을 이루고, 國家와 人類의 未來 發展을 위해 積極的으로 經濟活動을 하는 企業 및 브랜드를 選定하고자 制定됐다.

    ‘코스노리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은 元祖 올리브영 속눈썹 營養劑다. 高濃縮펩타이드 特許 成分을 含有해 營養 供給, 潤氣 强化, 毛根 케어를 한꺼번에 할 수 있으며 皮膚 低刺戟 테스트를 完了한 비건 引證 製品이다.

    코스노리 속눈썹 營養劑는 3萬 個 넘는 顧客 後記가 證明하는 베스트셀러 製品이다. 눈물과 같은 pH의 워터 베이스로 油分感과 눈 侍臨이 없어 使用者들의 滿足度가 높다. 化粧品 專門앱인 ‘和解’에서 2020 下半期 1位를 始作으로 實時間 販賣 全體 1位, 올리브영 속눈썹 營養劑 販賣 1位(2020年 11月 基準)를 達成한 바 있다.

    最初 C컬型 브러쉬와 볼팁으로 構成된 스페셜듀얼브러쉬는 힘없고 損傷된 속눈썹에 營養을 效果的으로 供給, 毛根을 强化하는 데 도움을 준다. 속눈썹 펌, 延長 等 施術 前後 豐盛한 속눈썹 管理에 必須的이다.

    코스노리 關係者는 “올해도 製品力으로 認定받아 最高의 자리에 오를 수 있게 돼 眞心으로 感謝하다”며 “앞으로도 健康한 아름다움을 追求하고 製品力으로 認定받는 化粧品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所感을 傳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