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公認勞務士 學院, 프라임에듀넷|週刊東亞

週刊東亞 1345

..

[企劃] 公認勞務士 學院, 프라임에듀넷

2022 大韓民國 NO.1 敎育對象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2-06-30 09:55: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프라임에듀넷이 ‘2022 大韓民國 NO.1 敎育對象’ 公認勞務士 學院 部門을 2年 連續 受賞했다. ‘大韓民國 NO.1 對象’은 産業 間 融合과 優秀한 技術을 바탕으로 革新的인 經濟成長을 이루고, 國家와 人類의 未來 發展을 위해 積極的으로 經濟活動을 하는 企業 및 브랜드를 選定하고자 制定됐다.

    프라임 公認勞務士는 公認勞務士 2次 科目뿐 아니라, 1次 科目인 勞動法·民法·社會保險法·經濟學·經營學 亦是 다양한 實務 經驗과 名聲을 가진 講師陣이 講義를 擔當하고 있다.

    프라임에듀넷에서 人事管理/經營組織 講義를 專擔하는 김유미 勞務士는 昨年에 이어 2年 連續 單一 講義 受講生 1000名을 突破했으며, 行政爭訟法 김기홍 敎授는 行政爭訟法 講義 最多受講生 數를 達成했다.

    또한 프라임에듀넷은 올해 上半期 온라인으로 答案 提出 및 添削이 可能한 ‘온라인添削半’과 이미지 트레이닝을 통해 自身의 弱點을 찾고 試驗場에서의 突發 變數에 對應하는 ‘高難易度 試驗半’ 等 多樣한 커리큘럼을 運營해 많은 受講生을 合格으로 이끌었다.

    아울러 公認勞務士 1次 合格生과 動車 準備生을 對象으로 ‘核心理論+模擬考査’에 멘토링을 結合한 2次 動車班을 새롭게 론칭했다.



    프라임 公認勞務士팀 擔當者는 “앞으로도 受驗生이 試驗場에서 柔軟하게 對處할 수 있도록 탄탄한 基本技와 스킬을 익힐 수 있는 다양한 커리큘럼을 선보일 豫定”이라고 傳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