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스와非넥스, 40年 歷史 스페인 幼兒用品|週刊東亞

週刊東亞 1345

..

[企劃] 스와非넥스, 40年 歷史 스페인 幼兒用品

2022 韓國顧客滿足度1位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2-06-28 09:55: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스와非넥스가 ‘2022 韓國顧客滿足度1位’ 幼兒用品(授乳用品) 部門을 3年 連續 受賞했다. ‘2022 韓國顧客滿足度1位’는 顧客 中心 서비스와 優秀한 品質 競爭力으로 顧客 삶의 質을 向上하고 社會 全般에서 頭角을 나타내는 企業과 브랜드를 發掘하기 위해 制定됐다.

    스페인 代表 幼兒用品 브랜드 스와非넥스는 40年이 넘는 時間 동안 아이들이 健康하고 幸福하게 자랄 수 있도록 育兒用品을 硏究開發해온 世界的인 幼兒用品 專門 企業이다.

    每年 스와非넥스만의 유니크한 컬렉션과 感覺的인 리미티드 에디션 디자인을 出市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올해 5月에는 自然을 모티프로 한 오뜨꾸뛰르 골드 에디션을 런칭했다. 라틴語로 ‘밝은 새벽을 맞이한다’는 意味를 지닌 골드는 이제 막 人生을 始作하려는 아이들을 위해 製作된 프리미엄 컬렉션이다.

    安心 PA젖甁, 쪽쪽이, 체인課클립, 곧 出市 豫定인 有利젖甁 等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PA젖甁은 스위스山 醫療用 PA(Polyamide) 素材를 使用해 環境호르몬으로부터 安全하며, 琉璃처럼 透明하면서도 가볍고 단단한 젖甁이다. 國內 微細플라스틱 專門 試驗機關인 KOTITI 試驗硏究院에서 實施한 微細플라스틱 檢出試驗에서도 不檢出 結果를 確認받았다.

    스와非넥스 關係者는 “아이들을 만족시키고자 했던 40年 넘는 硏究와 技術力이 ‘韓國顧客滿足度1位’ 3年 連續 受賞이라는 榮光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大韓民國 모든 育兒맘과 아이들을 위해 더욱 努力할 것”이라고 傳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