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家庭用 사우나 專門 企業, 多온사우나|週刊東亞

週刊東亞 1345

..

[企劃] 家庭用 사우나 專門 企業, 多온사우나

2022 韓國顧客滿足度1位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2-06-28 09:55: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多온사우나가 ‘2022 韓國顧客滿足度1位’ 헬스케어(家庭用 사우나) 部門을 受賞했다. ‘2022 韓國顧客滿足度1位’는 顧客 中心 서비스와 優秀한 品質 競爭力으로 顧客 삶의 質을 向上하고 社會 全般에서 頭角을 나타내는 企業과 브랜드를 發掘하기 위해 制定됐다.

    多온사우나는 浴槽가 없거나 多衆利用施設을 忌避하는 이들을 위한 家庭用 前身 사우나와 半身浴機 等을 開發하는 專門 業體다.

    多온사우나 찜질器 製品은 炭素發熱體를 使用해 一部分만 加熱하는 熱線 方式이 아니라, 全體 面積을 溫熱하는 多量의 遠赤外線 放出 시스템을 適用했다. 家庭用 前身사우나 ‘몰디브II’의 境遇 最高級 扁柏나무를 使用하며, 使用者의 安全을 위해 扁柏나무 樹種檢事, 라돈 檢出 檢事, 强化琉璃 熱 衝擊 테스트 等을 完了했다.

    特히 몰디브II는 特化된 斜線型 디자인으로 前方 120度 强化琉璃를 使用해 旣存의 답답하던 사우나 槪念을 바꾼 特許 디자인이다. 몰디브II에 使用된 리프트型 바퀴는 移動과 固定이 可能한 高級바퀴로, 누구나 쉽게 移動 後 바퀴를 固定해 흔들림 없이 使用할 수 있다.

    多온사우나 關係者는 “向後에도 顧客 便宜와 健康한 삶 營爲라는 經營方針에 따라 持續的으로 硏究開發에 아낌없이 投資할 것”이라고 覺悟를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