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週)웰와이즈, 헬스케어 製品 專門 企業|週刊東亞

週刊東亞 1345

..

[企劃] (週)웰와이즈, 헬스케어 製品 專門 企業

2022 韓國顧客滿足度1位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2-06-28 09:55: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週)웰와이즈가 ‘2022 韓國顧客滿足度1位’ 헬스케어(運動器具) 部門을 3年 連續 受賞했다. ‘2022 韓國顧客滿足度1位’는 顧客 中心 서비스와 優秀한 品質 競爭力으로 顧客 삶의 質을 向上하고 社會 全般에서 頭角을 나타내는 企業과 브랜드를 發掘하기 위해 制定됐다.

    (週)웰와이즈는 다양한 헬스케어 運動用品을 製造하는 會社로, 乘馬運動기와 振動運動機, 복싱運動器具, 마사지器 等 多樣한 헬스케어 製品을 선보이고 있다.

    代表 商品인 ‘릴렉스件’은 運動 前後뿐 아니라 平素 잘못된 姿勢나 反復的인 勞動環境으로 疲勞가 累積된 筋肉 部位를 短時間에 集中的으로 마사지해주는, 自體的인 筋肉弛緩마사지 프로그램이 內藏된 마사지件이다.

    現在 6가지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KC安全認證은 勿論 6代 有害物質 不檢出 테스트까지 마쳤다. 또한 直營으로 工場을 運營해 完璧한 事後 處理 및 AS가 可能하다. 또한 FC서울과 3年 連續 公式 파트너십을 締結해 ‘FC서울 公式 指定 마사지건’으로 指定됐다.

    最近 出市한 릴렉스件 스마트 WRG-6300 모델은 가볍고 슬림한 포켓사이즈에 LCD 計器板을 採擇함에 따라 試演性이 向上됐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폼헤드로 얼굴까지 마사지할 수 있고, AI(人工知能) 機能을 搭載해 손의 壓力만으로 强度를 調節할 수 있다.



    웰와이즈 關係者는 “앞으로도 顧客 中心 經營을 經營 方針으로 삼아 製品 品質 및 事後 處理에 最善을 다하며, 會社 利益보다 顧客 滿足을 優先으로 하는 웰와이즈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