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라이랩, 健康한 아름다움 志向 뷰티브랜드|週刊東亞

週刊東亞 1345

..

[企劃] 라이랩, 健康한 아름다움 志向 뷰티브랜드

2022 大韓民國 NO.1 뷰티對象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2-06-30 09:55: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라이랩이 ‘2022 大韓民國 NO.1 뷰티對象’ 버닝 바디젤 部門을 受賞했다. ‘大韓民國 NO.1 對象’은 産業 間 融合과 優秀한 技術을 바탕으로 革新的인 經濟成長을 이루고, 國家와 人類의 未來 發展을 위해 積極的으로 經濟活動을 하는 企業 및 브랜드를 選定하고자 制定됐다.

    라이랩은 ‘健康함만이 眞正한 아름다움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이진주 代表理事의 뷰티 哲學과 數年間 끊임없이 硏究해온 製品들의 노하우를 담아 2021年 런칭한 뷰티브랜드이다. 硏究開發부터 製造까지 製品이 誕生되는 모든 過程에서 最善을 다하고 있으며, ‘最高의 製品이 아니면 出市하지 않겠다’는 覺悟로 最上의 效能이 나오는 製品만을 段階的으로 出市하고 있다.

    特히 라이랩만의 獨自的인 레시피로 開發한 버닝 바디젤人 ‘얼티메이트 에이非포인트에스(Ultimate AB Point S)’는 體內 地方 官吏부터 血行 改善, 皮膚 水分 供給까지 한 番에 도움을 줄 수 있는 製品으로, 出市 以後 消費者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製品이다.

    有效成分을 皮膚 속으로 强力하게 침투시킬 수 있도록 만들어진 ‘얼티메이트 에이非포인트에스(Ultimate AB Point S)’는 皮膚에 營養을 供給하는 紅蔘抽出物부터 皮膚 陳情에 도움을 주는 綠茶抽出物, 皮膚 속까지 水分을 供給하는 마트리카리아꽃抽出物을 核心 成分으로 담았다.

    라이랩 關係者는 “라이랩은 單純히 美容을 위한 製品이 아니라 消費者의 健康한 生活과 삶의 質 向上이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製品을 만든다”며 “페이스뷰티, 바디뷰티 製品과 더불어 이너뷰티 製品까지 完成度 높은 製品들을 꾸준히 出市할 豫定”이라고 傳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