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日蝕 프랜차이즈, 쇼쿠지|週刊東亞

週刊東亞 1345

..

[企劃] 日蝕 프랜차이즈, 쇼쿠지

2022 大韓民國 NO.1 프랜차이즈對象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2-06-30 09:55: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쇼쿠지가 ‘2022 大韓民國 NO.1 프랜차이즈對象’ 덮밥 部門을 受賞했다. ‘大韓民國 NO.1 對象’은 産業 間 融合과 優秀한 技術을 바탕으로 革新的인 經濟成長을 이루고, 國家와 人類의 未來 發展을 위해 積極的으로 經濟活動을 하는 企業 및 브랜드를 選定하고자 制定됐다.

    쇼쿠지는 (週)이움의 日蝕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집에서 차려먹는 집밥처럼 新鮮한 式自在로 만든 精誠 가득한 한床 차림을 내놓는다. ‘精誠이 담긴 食事’라는 이미지에 걸맞게 맞춰진 食資材와 構成이 깃들여진 브랜드로 疏通과 相生을 重要視한다.

    쇼쿠지는 ‘食事’라는 意味를 담고 있다. 日人 床차림과 텐桐, 덮밥 等 構成은 第一 基本인 맛과 質을 優先視하며, 쇼쿠지만의 特製 텐桐소스는 튀김의 느끼함을 中和해 누구나 부드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메뉴 構成 또한 다양해 모든 年齡層이 즐길 수 있다.

    새로운 加盟事業者를 위해 多年間 노하우를 쌓은 實力 있는 슈퍼바이저가 進行하는 敎育은 基本보다 質이 더 높은 敎育으로 오픈 時 最適의 效果를 낸다. 쇼쿠지는 無作爲 方式의 오픈을 制限하고 商圈을 保護하는 等 努力을 기울이고 있다.

    쇼쿠지 關係者는 “比較的 小規模 企業임에도 不拘하고 피드백과 疏通을 重視한 德分에 짧은 時間 內 成長할 수 있었다”며 “이番 受賞을 契機로 앞으로도 店主와 相生하고, 消費者에게 맛있는 食事를 提供하도록 繼續해서 努力하겠다”고 傳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