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스마트建築 空間디자인, (週)디자인그룹아침 代表理事 金韓|週刊東亞

週刊東亞 1345

..

[企劃] 스마트建築 空間디자인, (週)디자인그룹아침 代表理事 金韓

2022 大韓民國 NO.1 CEO對象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2-06-30 09:55: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週)디자인그룹아침 金韓 代表理事가 ‘2022 大韓民國 NO.1 CEO對象’ 스마트오피스 部門을 受賞했다. ‘大韓民國 NO.1 對象’은 産業 間 融合과 優秀한 技術을 바탕으로 革新的인 經濟成長을 이루고, 國家와 人類의 未來 發展을 위해 積極的으로 經濟活動을 하는 企業 및 브랜드를 選定하고자 制定됐다.

    디자인그룹아침은 스마트建築 空間디자인 專門 企業이다. ‘스토리가 담긴 空間 디자인을 통해, 空間이 하나의 메시지가 돼 사람들에게 肯定的인 影響을 미치는 것’을 目標로 삼고 最善의 結果物을 내보이고 있다.

    디자인그룹아침을 이끌고 있는 김한 代表는 企業의 일 文化 革新, 4次 産業革命에 對應하는 스마트오피스 構築 分野를 10餘 年 以上 硏究해 延世重粒子癌센터, 유한킴벌리, SKT, SK스퀘어 等 수많은 企業의 스마트오피스를 構築했고, ‘스마트오피스 레볼루션’, ‘스마트오피스 모델의 誕生’ 等 多數의 圖書를 執筆했다.

    또한 金韓 代表는 수많은 企業과 公共機關을 對象으로 講演會를 進行했으며, 行政安全部 空間構築 諮問委員으로서 公共機關의 스마트오피스 構築에 一助하고 있다. 올해 9月에는 코로나19 팬데믹 以後 뉴노멀로 자리 잡은 ‘리모트워크’ 構築 솔루션을 담은 圖書를 出刊할 豫定이다.

    디자인그룹아침 金韓 代表는 “헤드 오피스(Head Office)의 스마트오피스 構築을 통한 노하우를 集約해 스마트빌딩 建築에서도 國內 및 글로벌 ‘No.1’으로 跳躍하기 위해 새로운 挑戰을 準備하고 있다”며 “最高의 글로벌 競爭力을 갖추기 위해 더욱더 努力할 것”이라고 傳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