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江陵掌칼, 江原道 鄕土飮食 고추醬칼국수|週刊東亞

週刊東亞 1345

..

[企劃] 江陵掌칼, 江原道 鄕土飮食 고추醬칼국수

2022 大韓民國 NO.1 프랜차이즈對象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2-06-30 09:55: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江陵掌칼이 ‘2022 大韓民國 NO.1 프랜차이즈對象’ 麵料理 部門을 受賞했다. ‘大韓民國 NO.1 對象’은 産業 間 融合과 優秀한 技術을 바탕으로 革新的인 經濟成長을 이루고, 國家와 人類의 未來 發展을 위해 積極的으로 經濟活動을 하는 企業 및 브랜드를 選定하고자 制定됐다.

    江陵掌칼은 153패밀리(週)의 外食프랜차이즈로, 江原道 鄕土飮食人 고추醬칼국수를 메인으로 江陵 土박이가 만든 麵料理 專門 브랜드이다. 10餘 가지 材料로 8時間 以上 끓이고 48時間 以上 熟成시킨 特製 肉水와 眞空수타式 工法으로 만든 專用 面으로 調理해 더욱 깊은 맛을 자랑한다.

    江陵掌칼 本社인 153패밀리(週)는 外食프랜차이즈, 食品 製造, 食品機器, 食品輸出流通 等 다양한 食品 關聯 事業을 하고 있다. 國內 해썹(HACCP)뿐 아니라 美國 食品醫藥局(FDA) 認證을 받은 自體 生産 工場에서 衛生과 品質이 保障된 食材料를 安定的으로 供給하고 있다.

    또한 EU, ASEAN, RCEP, China, Vietnam와 締結한 FTA(自由貿易協定) 原産地 登錄이 돼 있어 美國, 濠洲, 泰國 等으로 食品 輸出도 하고 있다.

    江陵掌칼 關係者는 “8年間 쌓인 賣場 運營 經驗과 메뉴 硏究開發 노하우를 바탕으로 完成된 브랜드로서 프랜차이즈 事業에 進出했다”며 “이番 受賞을 契機로 ‘江陵掌칼’을 創業하는 加盟店主들이 自負心을 가지고 代를 이어 運營하는 賣場?브랜드가 되길 希望하며, 함께 나누며 未來로 나아가는 同伴者가 되겠다”고 傳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