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미치다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사랑에 미치다
장르 미니시리즈
放送 國家 대한민국의 기 大韓民國
放送 채널 SBS
放送 期間 2007年 2月 3日 ~ 2007年 4月 1日
放送 時間 , 9時 55分 ~ 11時 5分
放送 分量 1時間 10分
放送 回數 16部作
製作 CK미디어웍스, 이찬규
演出 손정현
脚本 권기영
出演者 이미연 , 윤계상 , 李鍾赫 , 고준희
陰性 2채널 스테레오 사운드( 아날로그 )
2채널 돌碑 디지털 ( 디지털 )
字幕 聽覺 障礙人들을 위한 字幕 放送
HD 放送 與否 HD 製作 · 放送
外部 링크  <사랑에 미치다> 公式 홈페이지
外部 動映像
<사랑에 미치다> 前廻車 無料보기

사랑에 미치다 》는 2007年 2月 3日 부터 2007年 4月 1日 까지 放映되었던 SBS 週末特別企劃 드라마이며 切迫한 사랑이 2002年 映畫 몬스터 볼 의 사랑 方式과 [1] 類似하다는 指摘이 있었다. 한便, 이 作品은 當初 <사랑하지 않아>란 題目으로 放映될 豫定이었으며 [2] 고소영 재희 (本名 이현균) 최여진 等이 主要 配役으로 落點됐으나 放送社가 確定되지 않아 霧散되기도 했다.

紹介 [ 編輯 ]

運命에 關한 얘기를 하고 싶었다. 小說이나 映畫, 드라마에서 數萬番은 足히 다뤄졌던 흔하디흔한 이야기가 바로 運命 그리고 運命에 얽힌 사랑이지만 그 흔하디흔한 이야기를 조금은 더 짠하게 조금은 더 아프게 조금은 더 독하게.. 그래서 正말 제대로 運命다운 이야기를 만들고 싶었다. 運命이 强하고 독하면 그에 맞서는 사람 亦是 强하고 독해진다. 사람이 强하고 독하면 그들이 뿜어내는 사랑과 憎惡 亦是 强하고 독해진다. 至毒한 運命 그리고 더 至毒한 사랑과 欲望. 가슴 시리도록 悽絶하게 그려보고 싶다.

여기 한 男子, 한 女子가 있다. 어려운 環境 속에서도 누구보다 健康하고 선량하던 한 男子는 장난 같은 至毒한 運命에 依해 사람의 生命을 앗아간 殺人者가 된다. 世上에서 가장 幸福한 新婦가 되고 싶었던 곱디곱던 한 女子는 장난같은 至毒한 運命에 依해 世上에서 가장 슬픈 미암人이 된다. 그리고 男子와 女子가 만난다. 自身이 죽였던 男子의 남은 女子인 줄 미쳐 모른 채. 목숨 같던 사랑을 앗아갔던 바로 그 殺人者인 줄 미쳐 모른 채. 男子와 女子가 만나 世上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랑을 한다. 그러나 그저 아름다운 줄만 알았던 그 사랑은 世上에서 가장 醜한 사랑이었다. 로미오와 줄리엣도 울고 가는 徹天之怨讐 間의 사랑이었다. 아무도 理解해주지도 容恕해주지도 않는 甚至於는 스스로도 容恕할 수 없는 그런 사람이었다. 하지만 그래도 그들은 사랑을 멈출 수 없다. 이미 그렇게 運命 지어졌기에 사랑하고, 사랑하기에 運命을 뛰어넘는다. 마치 傳說 속 외눈박이 물고기 比目魚처럼 그들은 서로가 없이는 견딜 수 없었다. 世上에 容恕받지 못할 사랑은 있을지 몰라도 不可能한 사랑은 없다. 그들의 슬프고 아름다운 사랑이 始作된다.

登場 人物 [ 編輯 ]

決放 [ 編輯 ]

各州 [ 編輯 ]

  1. 김태은 (2006年 12月 9日). " 어디서 봤더라?"..'데자뷔' 드라마 洑물” . 스타뉴스 . 2019年 11月 8日에 確認함 .  
  2. 강은진 (2005年 12月 12日). “고소영, "'사랑하지...않아' 出演 안한다 " . 마이데일리 . 2019年 11月 8日에 確認함 .  

外部 링크 [ 編輯 ]

SBS 週末 特別企劃 드라마
以前 作品 作品名 다음 作品
사랑에 미치다
( 2007年 2月 3日 ~ 2007年 4月 1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