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防彈少年團 월드투어 마지막 콘서트|週刊東亞

週刊東亞 1212

..

寫眞으로 보는 一週日

防彈少年團 월드투어 마지막 콘서트

  • 入力 2019-11-01 13:30: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뉴시스]

    [뉴시스]

    防彈少年團(BTS)李 10月 29日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THE FINAL)’ 公演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8月 서울에서 始作된 월드투어는 全 世界 23個 都市에서 206萬餘 名의 팬과 함께했다.

    [뉴시스]

    [뉴시스]

    10月 28日 文喜相 國會議長(왼쪽에서 두 番째)과 與野 3黨 院內代表가 國會 議長室에서 會同을 가졌다.

    [사진 제공·SK텔레콤]

    [寫眞 提供·SK텔레콤]

    10月 28日 유영상 SK텔레콤 社業部長(왼쪽)과 여민수 카카오 共同代表가 3000億 원 規模의 株式을 交換하고, 未來 情報通信技術(ICT) 分野에서 協力하는 戰略的 파트너십을 締結했다.

    [뉴시스]

    [뉴시스]

    10月 31日 文在寅 大統領이 釜山 수영구 남천聖堂에서 母親 강한옥 女史의 發靷 미사에 參席했다.

    [뉴시스]

    [뉴시스]

    10月 28日(現地時刻) 도널드 트럼프 美國 大統領과 令夫人 멜라니아 女史가 白堊館에서 열린 핼러윈 行事에 參席해 아이에게 沙糖을 주고 있다.



    [사진 제공·삼성전자]

    [寫眞 提供·三星電子]

    10月 29日(現地時刻) 정혜순 삼성전자 無線事業部 프레임워크開發그룹 常務가 美國 캘리포니아州 새너제이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三星 開發者 콘퍼런스 2019’에서 폴더블 카테고리에 對해 說明하고 있다.

    [뉴시스]

    [뉴시스]

    10月 26日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KBO 포스트시즌 韓國시리즈’ 두산 베어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競技에서 勝利한 두산의 김태형 監督(앞줄 왼쪽)과 오재원 選手가 優勝 트로피를 들고 기뻐하고 있다.

    [뉴시스]

    [뉴시스]

    10月 31日 ‘熊東學院 非理 疑惑’을 받고 있는 祖國 前 法務部 長官의 동생 조某 氏가 서울 서초구 서울中央地方法院에 出席했다.

    [뉴시스]

    [뉴시스]

    10月 31日 日本 오키나와縣 나하시의 유네스코 世界文化遺産 슈리城터에 復元된 ‘슈리城’李 火災로 거의 全燒됐다.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