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嶺東大路 K-POP 콘서트에 출격한 ‘X1’|週刊東亞

週刊東亞 1209

..

寫眞으로 보는 一週日

嶺東大路 K-POP 콘서트에 출격한 ‘X1’

  • 入力 2019-10-11 17:05: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김도균]

    [金度均]

    第9回 ‘嶺東大路 K-POP 콘서트’가 10月 5日 서울 코엑스 앞 嶺東大路 特設舞臺에서 열렸다. 이날 ‘X1’이 公演을 펼쳐 큰 歡呼를 받았다.

    [뉴스1]

    [뉴스1]

    10月 4日 박지성(가운데) 等 聖火走者들이 서울 송파구 蠶室主競技場에서 열린 第100回 全國體育大會 開幕式에서 聖火臺에 點火를 하고 있다.

    [뉴시스]

    [뉴시스]

    10月 4日 서울 종로구 憲法裁判所에서 國會 法制司法委員會의 憲法裁判所에 對한 國政監査가 進行되고 있다.

    [사진 제공·용평리조트]

    [寫眞 提供·용평리조트]

    10月 9日 全國이 올가을 들어 가장 추운 날씨를 보인 이날, 江原 平昌郡 용평리조트 버치힐골프클럽 잔디밭에 서리가 내렸다.

    [AP=뉴시스]

    [AP=뉴시스]

    10月 6日(現地時刻) 홍콩에서 覆面示威 禁止法이 發效된 지 이틀째인 이날, 젊은 示威者들이 마스크를 쓴 채 示威하다 警察에 쫓기고 있다.



    [뉴스1]

    [뉴스1]

    10月 9日 서울 靑瓦臺 舍廊채 隣近에서 ‘大韓民國 바로세우기 國民大會’에 參與한 市民들이 祖國 法務部 長官 辭退를 促求하고 있다.

    [뉴스1]

    [뉴스1]

    10月 9日 한글날을 맞아 蔚山 東軒에서 열린 ‘2019 한글文化藝術制’ 한글科擧制에 參加한 外國人들이 ‘한글’ 詩題에 맞춰 2行詩를 짓고 있다.

    [AP=뉴시스]

    [AP=뉴시스]

    10月 8日(現地時刻) 에콰도르 首都 키토에서 原住民 數千 名이 反政府 示威를 벌이고 있다.

    [뉴시스]

    [뉴시스]

    10月 9日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9 프로野球 準플레이오프 3次戰에서 LG 트윈스가 키움 히어로즈를 4 : 2로 이겼다.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