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邁進 臨迫!!! 서울, 京畿, 大田, 光州, 大邱, 蔚山 居住者도 申請|週刊東亞

週刊東亞 1209

..

特輯

邁進 臨迫!!! 서울, 京畿, 大田, 光州, 大邱, 蔚山 居住者도 申請

  • 구자홍 記者

    jhkoo@donga.com

    入力 2019-10-11 17:05: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GettyImages]

    [GettyImages]

    “株式農夫가 釜山에서 投資特講을 한다는데 맞습니까?” 

    “고종완 氏가 不動産 特講을 하는 거 맞지예?” 

    11月 8日(금)과 9日(土) 이틀 동안 釜山 영도구 밸류호텔釜山 太宗홀에서 進行되는 週刊東亞 釜山 投資特講에 對한 關心이 뜨겁다. 9月 29日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釜山 投資特講’ 豫約사이트를 오픈한 以後 한 블로그 運營者는 “좋은 講演이나 投資 情報에 목마른 地方분들에게 좋은 機會가 아닐까 싶다”며 釜山에서 열리는 投資特講에 큰 關心을 보였다. 

    投資特講 豫約사이트를 訪問한 이들의 分布는 다양했다. 東亞닷컴 ‘알립니다’ 배너 廣告를 통해 特講 消息을 接한 이도 있고, ‘週刊東亞 네이버 포스트’에 올린 特講 關聯 案內文을 보고 豫約사이트를 訪問한 이도 있었다. 一部 申請者는 ‘카페’와 ‘블로그’를 통해 特講 消息을 接하고 豫約사이트를 訪問해 特講을 申請하기도 했다. 特히 經濟 關聯 消息을 모아놓은 ‘經濟M’ 講演·세미나 案內를 보고 豫約사이트를 訪問한 이가 가장 높은 比率을 차지했다.


    團體豫約으로 單 하루 만에 1泊 2日 패키지 割引 邁進

    ‘주간동아 투자특강 in 부산’에 
나설 강사들.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 원장, 존 리 메리츠자산운용 대표, 
주식농부 박영옥 스마트인컴 대표
(왼쪽부터).

    ‘週刊東亞 投資特講 in 釜山’에 나설 講師들.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 院長, 존 리 메리츠資産運用 代表, 株式農夫 박영옥 스마트인컴 代表 (왼쪽부터).

    特講 30日 以前 申請者를 위해 受講料를 大幅 割引해주는 ‘先着順 早期 割引 1, 2’의 境遇 豫約사이트를 오픈한 지 單 하루 만에 설정 目標値의 折半 가까이가 채워지는 等 뜨거운 關心 속에서 事前 豫約이 이뤄졌다. 10月 10日부터는 割引率이 調整돼 特講 豫約이 進行되고 있다. 



    週刊東亞 釜山特講의 境遇 特講일이 다가올수록, 受講生이 많아질수록 受講料가 順次的으로 引上되는 시스템이다. 特히 受容 可能한 最大 人員 가까이 申請者가 몰릴 境遇 早期에 特講 申請을 마감할 豫定이다. 

    實際로 10月 8日 光州에 居住하는 某 建設社 職員들이 團體로 1泊 2日 패키지를 申請하는 바람에 하루 만에 패키지 早期 割引 豫約이 賣盡되기도 했다. ‘週刊東亞 投資特講 in 釜山’은 네이버 豫約사이트(株式農夫 釜山特講)를 통해서만 豫約을 받고 있다.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