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選菅委 “事前投票 不正 疑惑 主張에 强勁對應”
더보기

選菅委 “事前投票 不正 疑惑 主張에 强勁對應”

박성진 記者 入力 2020-04-23 03:00 修正 2020-04-23 03:00
뉴스듣기 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中央選擧管理委員會가 22日 保守陣營 一角에서 提起되고 있는 ‘事前投票 不正選擧’ 疑惑에 對해 “當事者 및 關聯者 告發 等을 包含해 强勁 對應할 것”이라고 警告했다. 이와 함께 主要 疑惑에 對한 反駁 根據도 提示했다.

먼저 서울 仁川 競技地域 事前投票에서 더불어民主黨과 未來統合黨 候補의 得票가 ‘63 臺 36’ 比率로 일정하게 維持됐다는 主張에 對해 選菅委는 “事實과 다르다”고 反駁했다. 選菅委에 따르면 253個 全體 地域區 中에서 민주당과 統合黨 候補들만으로 計算한 得票比率이 63 臺 36의 比率로 나타난 곳은 17個 選擧區(6.7%)에 不過했다.

一部 選擧區에서 민주당과 統合黨 候補의 管內 事前投票 得票率 對備 館外 事前投票 得票率이 特定 數字로 同一하다는 疑惑에 對해서도 “全國 253個 選擧區 中 11個 選擧區(4.3%)만이 이 같은 比率로 나타났다. 이를 두고 全國的으로 類似한 結果를 보였다고 할 수 없다”고 說明했다.



하지만 疑惑 提起는 이어지고 있다. 仁川 延壽乙에서 落選한 統合黨 閔庚旭 議員은 이날 國會에서 “仁川 延壽乙 選擧區에서 저와 민주당 鄭一永 候補, 正義黨 李貞味 候補가 (各各 받은 事前投票 得票에서) 管內 得票 對備 館外 得票 比率이 모두 39%가 나왔다. 歲 (候補의) 데이터가 똑같이 나올 確率은 매우 낮다”고 主張했다. 그는 “法院에 再檢票를 위한 證據保全 申請을 했고 檢察에 告發도 할 豫定”이라고 했다.

主要記事

박성진 記者 psjin@donga.com
#21代 總選 #事前投票 不正選擧 疑惑 #强勁 對應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主要뉴스

1 /3 移轉 다음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