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登山 前 ‘이것’ 하나 背囊에 쏙!|週刊東亞

週刊東亞 1282

..

登山 前 ‘이것’ 하나 背囊에 쏙!

消炎 效果, 陣痛 잡는 鍾根堂 ‘케펨’

  • 김유림 記者

    mupmup@donga.com

    入力 2021-04-01 10:00: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봄철을 맞아 야외 활동량이 늘면서 관절 및 근육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도 증가하고 있다. [GettyImages]

    봄철을 맞아 野外 活動量이 늘면서 關節 및 筋肉 痛症을 呼訴하는 사람도 增加하고 있다. [GettyImages]

     “악! 내 무릎.” 

    봄철을 맞아 登山 等 野外 活動量이 늘면서 關節 및 筋肉 痛症을 呼訴하는 이가 增加하고 있다. 特히 겨울철 움츠러들어 있던 關節과 筋肉은 柔軟性이 떨어져 無理하게 運動할 境遇 負傷을 當하기 쉽다. 이 境遇 가장 重要한 건 마사지 等을 통해 빠른 時間 내 痛症을 緩和하는 것. 消炎, 陣痛 緩和 成分이 含有된 治療劑를 使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통증 완화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는 종근당 ‘케펨’. [사진 제공 · 종근당]

    痛症 緩和 成分이 빠르게 吸收되는 鍾根堂 ‘케펨’. [寫眞 提供 · 鍾根堂]

    鍾根堂 ‘케펨’은 非스테로이드性 消炎, 陣痛 緩和 成分인 케토프로펜을 含有해 筋肉痛, 關節炎 治療에 效果的인 플라스打 製品이다. 藥物의 皮膚 透過 速度가 빠르고 透過率이 높아 患部에 붙이면 强力한 消炎 및 陣痛 緩和 效果를 볼 수 있다. 

    成分 持續 時間 또한 24時間으로 길어 하루 한 腸만으로도 效果를 볼 수 있다. 伸縮性과 粘着力이 뛰어나 무릎, 어깨 等 굴곡진 部位나 活動이 많은 關節에 使用하기 便하다. 쉽게 떨어지지 않는 것도 特徵이다. 附着面에는 플라스틱 이형지를 使用해 藥물이 이형지에 스미는 現象을 防止했다. 또한 S字 模樣의 이中 칼線을 適用함으로써 製品을 가운데부터 붙일 수 있게 해 附着 時 製品 끝部分이 말리지 않는다. 남은 製品은 지퍼백 스타일의 包裝紙에 保管하면 된다. 

    鍾根堂 關係者는 “케펨은 消炎 및 陣痛 緩和 效果가 뛰어나고 使用者 便宜性을 크게 改善한 製品”이라며 “野外 活動 中에 負傷이 많이 發生하는 봄철에는 家庭常備藥으로 有用하게 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