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레이브걸스, 다시 봄|週刊東亞

週刊東亞 1282

..

브레이브걸스, 다시 봄

너의 微笑에 홀린 듯 Rollin’ Rollin’

  • reporterImage

    한餘震 記者

    119hotdog@donga.com

    入力 2021-03-26 10:00: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 2017年 發賣한 브레이브걸스의 ‘롤린(Rollin’)’李 國軍 將兵 音樂 차트 ‘밀보드’ 役走行을 始作으로, 유튜브 關聯 映像 照會數 1300萬 回 突破, 及其也 音樂放送 1位까지. 그야말로 2021年 봄, 音樂市場은 온통 롤린 바람이다.


    화이트 슈트, 블랙 부츠로 해군 스타일 룩을 연출한 브레이브걸스. [박해윤 기자]

    화이트 슈트, 블랙 부츠로 海軍 스타일 룩을 演出한 브레이브걸스. [박해윤 記者]

    어김없이 설레는 봄, 音樂市場은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가 있어 더욱 활기차다. 逆走行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의 突風이 想像 超越이다. 2017年 發賣한 ‘롤린(Rollin’)’李 譯註行해 3月 14日 SBS 人氣歌謠에서 첫 1位에 오른 것. 21日에도 샤이니와 블랙핑크 露祭를 제치고 2週 連續 1位를 차지했다. 이런 暴發的 人氣에 힘입어 放送社와 廣告業界에서 러브콜이 殺到하고 있다. 

    2011年 4月 8日 데뷔한 브레이브걸스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勇敢한 兄弟’가 直接 製作해 話題를 모았다. 2017年 發賣한 ‘롤린’은 브레이브걸스의 4番째 앨범으로 音樂市場에서 큰 人氣를 끌지 못했다. 하지만 以後 軍人들 사이에서 ‘軍畢송’으로 통하며 話題를 모은 것을 始作으로 유튜브 關聯 映像 照會數 1300萬 건 突破, 及其也 音樂放送 1位까지 그야말로 2021年 봄 音樂市場은 온통 롤린 바람이다. 映像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番만 본 사람은 없다는 브레이브걸스의 롤린 軍部隊 公演 映像. 한番 보시라. 코로나19度, 돈 걱정도, 育兒 스트레스도 잊게 된다. 

    살랑대는 봄바람에 어깨가 들썩이고, 코끝을 스치는 꽃香氣에 마음이 설레는 봄. 이 봄을 더욱 完璧하게 즐길 수 있는 方法은 Right Now! 롤린(Rollin’)!

    [박해윤 기자]

    [박해윤 記者]

    은지, 민영, 유정, 유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해윤 기자]

    은지, 民營, 惟政, 유나가 포즈를 取하고 있다. [박해윤 記者]

    국군 장병 차트 ‘밀보드’로 쓴 역주행 신화, 브레이브걸스. [박해윤 기자]

    國軍 將兵 차트 ‘밀보드’로 쓴 逆走行 神話, 브레이브걸스. [박해윤 記者]

    발매 4년 만에 ‘롤린’으로 SBS 인기가요 1위를 차지한 브레이브걸스. [박해윤 기자]

    發賣 4年 만에 ‘롤린’으로 SBS 人氣歌謠 1位를 차지한 브레이브걸스. [박해윤 記者]

    롤린(Rollin’) 댄스를 선보이고 있는 멤버들. [박해윤 기자]

    롤린(Rollin’) 댄스를 선보이고 있는 멤버들. [박해윤 記者]



    한여진 기자

    한餘震 記者

    安寧하세요. 한餘震 記者입니다. 株式 및 暗號貨幣 市場, 國內外 主要 企業 이슈를 取材하고 있습니다.

    [映像] 金融 크리에이터 박동호 “2030世代 ‘이 戰略’으로 1億 모으세요”

    아워홈 4次 ‘骨肉相爭’… 구본성-구미현 聯合에 구지은 退出 危機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