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法務法人 慧眼, 債券推尋 等 多分野 로펌|週刊東亞

週刊東亞 1327

..

[企劃] 法務法人 慧眼, 債券推尋 等 多分野 로펌

2022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

  • reporterImage

    整理=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2-02-22 09:55: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法務法人 慧眼이 ‘2022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 法律서비스(債券推尋) 部門을 受賞했다. ‘2022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는 공정한 調査를 통해 檢證된 企業과 製品, 브랜드를 發掘·施賞함으로써 消費者에게 檢證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機會와 올바른 選擇 基準을 提示하기 위해 制定됐다.

    法務法人 慧眼은 債券推尋, 離婚, 相續, 再建築再開發, 土地收用, 行政, 刑事 等 分野別 專門팀으로 構成된 로펌이다.

    該當 로펌은 法律 相談 費用이나 節次 때문에 苦悶하는 사람들이 보다 便利하게 法律 救助를 받을 수 있도록 無料로 分野別 홈페이지 揭示板, 電話相談, 블로그, 카페, 카카오톡, 유튜브 等 모든 채널을 열어두고 있다.

    또한 신동호 代表 辯護士는 現在 서울市社會福祉協議會 理事로, 서울市 疏外階層들의 法律 救助에 힘쓰고 있으며 所屬 辯護士들 모두 定期的인 公共機關·福祉機關 常設 諮問 提供이나 脆弱 階層 無料 法律 相談 奉仕를 하고 있다.

    法務法人 慧眼 代表 신동호 辯護士는 “黨 法務法人은 10年 以上 累積된 厖大한 데이터와 法律 專門性을 基盤으로, 法律 敷地(不知)로 인해 苦痛 받는 이웃이 없는 社會가 되도록 貢獻하는 것에 目標를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람 中心의 價値 哲學을 바탕으로 한 高品質 法律서비스 提供에 더욱 힘쓰겠다”고 抱負를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2023 大韓民國ESG着韓經營對象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