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로트界 核인싸’ 김호중·전유진 生日에 팬들이 보여준, ‘火力 大爆發’|新東亞

‘트로트界 核인싸’ 김호중·전유진 生日에 팬들이 보여준, ‘火力 大爆發’

[김지영의 트롯토피아 34]

  • reporterImage

    김지영 記者

    kjy@donga.com

    入力 2021-10-19 17:11:53

  • 글字크기 설정 닫기
    • 김호중, ‘최애돌셀럽’ 寄附妖精 커트라인 5倍 훌쩍 넘은 3億2131萬1476票 得票

    • 전유진, 2億6422萬1678票로 第12代 寄附妖精 登極

    10월 2일과 10일 각각 생일을 맞은 트로트 스타 김호중(왼쪽)과 전유진. [사진 출처=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김호중). 전유진 인스타그램]

    10月 2日과 10日 各各 生日을 맞은 트로트 스타 김호중(왼쪽)과 전유진. [寫眞 出處=생각乙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김호중). 전유진 인스타그램]

    ‘트바로티’ 김호중과 하이틴 트로트 스타 전유진이 셀럽 人氣 順位 서비스 플랫폼 ‘최애돌셀럽’에서 寄附妖精으로 登極해 話題다. 10月 2日과 10日 各各 生日을 맞은 김호중과 전유진은 팬들의 뜨거운 投票 熱氣 속에서 寄附妖精 커트라인을 4~5倍 以上 上廻하는 得票數를 記錄했다. 최애돌셀럽은 특별한 記念日에 셀럽의 得票數가 5555萬5555票 以上을 記錄하는 境遇 寄附妖精으로 選定해 該當 셀럽의 이름으로 寄附하고 있다.

    김호중, 10月 2日 生日에 ‘최애돌 셀럽’ 寄附妖精 選定!

    歌手 김호중은 10月 2日, 3億2131萬1476票를 받아 歌手 部門 제11대 寄附料亭에 이름을 올렸다. 31番째 生日을 맞은 김호중을 위해 팬덤 아리스가 힘을 모았다. 아리스는 최애돌셀럽 김호중 커뮤니티와 더불어 各種 SNS에 ‘蔚별님 生日 祝賀합니다’ ‘노래하는 사람으로 우리에게 와주어 고마워요’ 等의 메시지를 남기며 投票를 督勵했다. 이날 김호중은 최애돌셀럽에서 처음으로 寄附料亭에 登極했다.

    이날 金泉市에 造成된 ‘김호중 소리길’에서도 그의 生日을 祝賀하는 케이크 切斷式, 김호중을 象徵하는 별 造形物 點燈式 等 다채로운 行事가 열렸다. 김호중 소리길은 김호중이 卒業한 金泉豫告와 김천시의 벚꽃 觀光地를 아우르는 距離다. 김호중은 지난해 9月 軍 入隊 後에도 인스타그램과 公式 팬카페 ‘트바로티’를 통해 自身의 近況을 꾸준히 알려 아리스의 큰 呼應과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최애돌셀럽’의 제 11대, 12대 기부요정에 이름을 올린 김호중(왼쪽)과 전유진. [사진=최애돌셀럽 제공]

    ‘최애돌셀럽’의 第 11代, 12代 寄附料亭에 이름을 올린 김호중(왼쪽)과 전유진. [寫眞=최애돌셀럽 提供]

    歌手 전유진, 16番째 生日에 ‘최애돌 셀럽’ 寄附妖精 選定!

    전유진은 10月 10日 팬들의 뜨거운 支持로 2億6422萬1678票를 받아 歌手 部門 제12대 寄附料亭에 登極했다. 16番째 生日을 맞은 전유진을 위해 팬들의 祝賀 물결이 이어졌다. 팬들은 “希望의 별같은 公主님 生日입니다”, “가장 빛나는 별이 되어주세요”라고 傳하며 寄附妖精을 탄생시켰다. 莫强한 人氣를 證明한 전유진은 이날 女子 歌手 카테고리는 勿論 綜合 順位에서 도 1位를 차지했다. 전유진은 最近최애돌셀럽 名譽殿堂의 綜合 累積 順位 5位에 올라 ‘10月의 寄附天使’로 登極하기도 했다.

    최애돌셀럽이 김호중, 전유진의 이름으로 社會福祉團體 ‘밀알복지재단’에 傳達한 寄附金은 코로나19로 孤立된 障礙人을 위한 基金으로 쓰인다. 최애돌셀럽 累積 寄附金額은 總 3650萬 원이다.



    한便, 최애돌셀럽은 每달 5日까지 한달間의 投票 結果를 包含한 累積 點數를 集計해 綜合 1~5位에 들거나 平均 得票數 300萬 票 以上으로 카테고리別 1位를 차지한 셀럽을 寄附天使로 選定해 寄附한다.



    김지영 기자

    김지영 記者

    放送, 映畫, 演劇, 뮤지컬 等 大衆文化를 좋아하며 人物 인터뷰(INTER+VIEW)를 즐깁니다. 요즘은 팬덤 文化와 不動産, 流通 分野에도 특별한 關心을 갖고 있습니다.

    ‘센과 치히로’ 만나고 싶다면 日本 小都市 마쓰야마로

    “大韓民國 第2都市 仁川은 世界 10大 都市로 나아간다”

    댓글 0
    닫기

    매거진東亞

    • youtube
    • youtube
    • youtube

    에디터 推薦記事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