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라도나, 이番엔 觀衆席 키스
더보기

마라도나, 이番엔 觀衆席 키스

임보미 記者 入力 2018-07-02 03:00 修正 2018-08-31 00:18
뉴스듣기 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人種差別, 吸煙에 이어 키스까지….’ 러시아 월드컵 내내 競技場 突發行動으로 論難을 量産해낸 디에고 마라도나(58)가 지난달 30日 아르헨티나와 프랑스의 16强戰에서는 30歲 年下의 女子親舊와 나눈 公開 키스로 話題를 모았다. 이날 카잔 아레나에 觀衆의 歡呼 속에 모습을 드러낸 마라도나는 왼쪽에 女子親舊 로시오 올리바(28), 오른쪽에는 브라질의 蹴球 英雄 호나우두와 나란히 앉아 觀覽했는데 마라도나는 競技 中 女子親舊와 거리낌 없이 키스를 나누며 호나우두를 唐慌하게 만들었다.
 
임보미 記者 bom@donga.com


#러시아 월드컵 #마라도나 #로시오 올리바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主要뉴스

1 /3 移轉 다음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