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距離 두기’의 間隙 差異 [카메라 現場]|週刊東亞

週刊東亞 1236

..

‘距離 두기’의 間隙 差異 [카메라 現場]

  • 글·寫眞 동아일보사 出版寫眞팀

    入力 2020-04-21 13:46:07

  • 글字크기 설정 닫기
    社會的 距離두기를 놓고 政府 方針과 市民들의 實踐 사이의 間隙이 카메라에 捕捉됐다. 政府는 “社會的 距離 두기 實踐 期間을 5月 5日까지 延長하고, 宗敎·遊興·室內體育施設·學院에 對한 ‘運營中斷’ 勸告를 ‘運營制限’ 勸告로 變更한다”고 19日 發表했다. 政府 方針은 ‘多少 느슨하게’ 하자는 것이지만, 市民들은 ‘한참 느슨한’ 모습으로 봄날의 週末을 즐겼다. 靑年들은 死角地帶인 ‘헌팅布車’에서 懷抱를 풀었고 一部 市民들은 距離두기를 지키려고 애쓰는 모습이었다. 지난 週末 社會的 距離 두기의 다양한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주말 홍익대 인근 헌팅포차에 청년들이 가득하다.

    週末 弘益大 隣近 헌팅布車에 靑年들이 가득하다.

    일반음식점으로 등록된 헌팅포차는 정부의 집합 금지 명령에서 제외돼 ‘특수’를 누리고 있다.

    一般飮食店으로 登錄된 헌팅포차는 政府의 集合 禁止 命令에서 除外돼 ‘特需’를 누리고 있다.

    서울 홍대 ‘걷고 싶은 거리’에서 많은 행인이 지나가는 가운데 한 아티스트가 버스킹을 하고 있다.

    서울 弘大 ‘걷고 싶은 거리’에서 많은 行人이 지나가는 가운데 한 아티스트가 버스킹을 하고 있다.

    경기 하남 지역 고속도로에 외곽으로 빠져 나가는 차량이 즐비하다.

    京畿 河南 地域 高速道路에 外郭으로 빠져 나가는 車輛이 櫛比하다.

    경기도 양평 국수휴게소 주차장에 수많은 바이크 라이더들이 모여 있다.

    京畿道 楊平 국수休憩所 駐車場에 수많은 바이크 라이더들이 모여 있다.

    경기도 양평 국수휴게소 주차장에 수많은 바이크 라이더들이 모여 있다.

    京畿道 楊平 국수休憩所 駐車場에 수많은 바이크 라이더들이 모여 있다.

    평택 통복시장 호떡집 앞에서 길게 줄 선 시민들.

    平澤 통복市場 胡떡집 앞에서 길게 줄 선 市民들.

    서울 한공시민공원에서는 시민들이 충분한 거리를 유지하고 봄 햇살을 즐겼다.

    서울 韓公市民公園에서는 市民들이 充分한 距離를 維持하고 봄 햇살을 즐겼다.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