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후, 來日 MLB 데뷔展…다큐도 公開 | 채널A 뉴스
이정후, 來日 MLB 데뷔展…다큐도 公開
2024-03-28 19:49 스포츠

[앵커]
샌프란시스코 이정후가 내일 새벽 메이저리그 데뷔戰에 나섭니다. 

팀은 특별 다큐멘터리를 公開하며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정윤철 記者입니다. 

[記者]
샌프란시스코 유니폼을 입고 프로필 撮影에 나선 이정후.

카메라 앞에서 흥겹게 몸을 흔들고, 당당하게 太極旗를 펼칩니다.

이정후의 빅리그 準備 過程이 담긴 다큐멘터리입니다.

[이정후 / 샌프란시스코]
"(메이저리그의) 모든 部分 生活, 運動場, (제게) 해주는 待遇 같은 게 너무 神奇한 것 같아요."

6年間 1484億 원의 특급 契約을 맺은 이정후는 팀의 록스타로 통합니다.

[피트 퍼텔러 / 샌프란시스코 團長]
"打席으로 들어서는 이정후는 엘비스 프레슬리 같은 에너지를 내뿜습니다."

이정후는 示範競技에서 3할 以上의 打率을 記錄하며 빠르게 팀에 녹아 들었습니다.

[오스틴 瑟레이터 / 샌프란시스코]
"이정후가 自身을 新人으로 對해달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이미 MVP(韓國野球 MVP)를 해본 新人이 몇이나 되겠어요?"

[로건 웹 / 샌프란시스코]
"언제나 웃는 이정후는 우리 팀이 願하던 選手입니다. 내가 만난 사람 中 가장 尊敬할 만한 사람입니다."

來日 이정후는 김하성의 샌디에이고를 相對로 정규시즌 데뷔戰을 치릅니다.

샌프란시스코는 오늘 샌디에이고에 到着한 이정후의 사진을 SNS에 올리며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이정후는 自信感 있게 첫 발을 내딛겠단 覺悟입니다.

[이정후 / 샌프란시스코]
"꿈꿔온 일을 하게 됐기 때문에 壓迫은 別로 없는 것 같아요. 恒常 즐거운 것 같은데요."

채널A 뉴스 정윤철입니다.

映像編輯 : 江 민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