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滿朔 前妻 殺害…제왕절개로 아기 出生 | 채널A 뉴스
滿朔 前妻 殺害…제왕절개로 아기 出生
2024-03-28 19:35 社會

[앵커] 
離婚한 前 夫人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40대 男性이 경찰에 緊急逮捕됐습니다. 

숨진 女性은 만삭의 妊娠婦였는데요. 

事件 直後, 緊急하게 제왕절개 手術이 이뤄졌고 아기는 다행히 生命을 건졌습니다. 

신선미 記者입니다.

[記者]
美容室 門을 여는 女性.

함께 있던 男性도 뒤따라 들어갑니다.

暫時 뒤 흰色 車輛이 미용실에 到着합니다.

車에서 내린 또다른 男性, 凶器를 주섬주섬 뒤춤에 숨기더니 미용실로 들어갑니다.

激한 狀況이 벌어지는 듯 커튼이 마구 흔들리더니 이 男性, 밖으로 나와 차를 타고 달아납니다.

뒤따라온 男性이 붙잡으려 운전석 門을 열어보지만 그만 놓칩니다. 

40代 男性이 전 夫人과 前 否認 男子親舊에게 흉기를 휘두른 건 오전 10時 10分쯤, 前 夫人은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고, 남자친구도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前 夫人은 滿朔의 妊娠婦였는데 사건 直後 제왕절개로 태어난 아기는 생명에 支障이 없는 것으로 알려집니다.

追擊에 나선 警察은 1시간 만에 男性을 전북 金堤에서 緊急逮捕했습니다.

이 過程에서 男性은 자해를 해 病院으로 옮겨졌는데 의식이 없는 狀態입니다.

[警察 關係者]
"좀 크게 다쳐서 調査는 不可한 狀態예요. 저희가 檢擧하고 차 막고 車에 들어갔을 때는 이미 自害한 狀態였고요."

男性은 숨진 前 婦人과 1~2년 前 離婚한 것으로 把握됐습니다.

犯行을 왜 저질렀는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警察은 男性이 回復되는 대로 調査를 벌인 뒤 拘束令狀을 申請할 方針입니다.

채널A 뉴스 신선미입니다.

映像取材 : 정승환
映像編輯 : 석동은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