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이니아주

펜실베이니아 州
Commonwealth of Pennsylvania
周忌 文章
 ?  別名 : Keystone State
主導 해리스버그
北緯 40° 16′ 11″ 書經 76° 52′ 32″  /  北緯 40.269722° 書經 76.875556°  / 40.269722; -76.875556
最大都市 필라델피아
北緯 39° 57′ 書經 75° 10′  /  北緯 39.95° 書經 75.17°  / 39.95; -75.17
펜실베이니아주(펜실베이니아주)
行政
67
面積
全體 119,283 km 2
455 km
길이 255 km
內水面 比率 2.7 %
緯度 39°43'N ~ 42°N
經度 74°43'W ~ 80°31'W
높이
最高 979 m
平均 335 m
最低 0 m
時間帶 東部: UTC -5/-4
人口 6位
全體 12,281,054
人口密度 105.80 (10位)
言語
公用語 없음
기타
合衆國 加入 1787年 12月 12日 (2番째)
弱者 PA US-PA
웹사이트 www.state.pa.us

펜실베이니아주 ( 英語 : Commonwealth of Pennsylvania , 펜실베이니아 獨逸語: Pennsylvaani 또는 Pennsilfaani) 美國 北東部의 이다. 北쪽과 北東쪽으로 뉴욕州 , 東쪽으로 델라웨어 江 을 끼고 뉴저지州 , 南쪽으로 델라웨어주 , 메릴랜드州 , 웨스트버지니아주 , 西쪽으로 오하이오州 , 北西쪽으로 이리湖 와 接한다.

歷史 [ 編輯 ]

原住民의 時代 [ 編輯 ]

유럽人들이 오기 前에 펜실베이니아 地方에는 인디언 들이 살고 있었다. 初期의 유럽人 探險家들은 거기서 알곤킨 族 이로쿼이 語族 들을 찾았다. 알곤킨 族들을 코노이, 델라웨어, 難티코크와 쇼니 族들을 包含하였다. 이로쿼이 語族의 서스쿼해나 族은 서스쿼해나 江 에 걸쳐 살았다.

探險과 定着 [ 編輯 ]

1609年 英國 探險家 헨리 허드슨 이 델라웨어 萬으로 航海하면서 들어왔다. 그는 네덜란드 東印度 會社 를 위한 極東 으로 向하는 交易路를 찾으려 하였다. 허드슨은 곧 펜실베이니아 地域을 떠났으나 그의 報告들은 네덜란드 人들이 다른 探險家들을 보내는 데 이끌었다. 1615年 네덜란드의 探險家 코르넬리우스 헨드릭센 델라웨어 江 으로 올라가 現在의 필라델피아 로 들어왔다.

스웨덴 人들이 펜실베이니아 地方에 첫 永久的 定着地들을 만들었으며, 1643年 現在의 필라델피아 近處에 티니컴 아일랜드를 뉴스웨덴 의 首都로 만들었다. 1655年 뉴네덜란드 에서 온 페터 스토이베산트 가 이끄는 네덜란드軍들이 뉴스웨덴을 捕獲하였다. 네덜란드人들은 1664年 英國人들이 捕獲할 때까지 펜실베이니아 地方을 품고 있었다.

英國 요크의 工作이 1681年 까지 펜실베이니아 地方을 統治하였으며, 그 해에 英國의 찰스 2歲 윌리엄 펜 에게 펜의 아버지에게 빚을 내는 데 그 地方을 許可하였다. 펜은 地方들 뉴웨일스로 이름을 지으려 하였다. 그래서 펜은 나무를 意味하는 실베이니아라고 부르기로 決定하였다. 찰스 2世는 英國의 提督 펜의 아버지의 名譽를 가리면서 펜이라는 말을 追加하였다.

植民地 時節 [ 編輯 ]

윌리엄 펜 인디언 들과 條約을 맺는 모습

퀘이커 敎徒인 윌리엄 펜은 펜실베이니아에서 自身의 同僚 퀘이커 敎徒들에게 信仰이 自由를 주려고 하였다. 펜은 펜실베이니아人들이 個人과 財産의 權利들을 즐기고 自治를 가지기를 願하였다. 1682年 펜은 펜실베이니아에 와서 總督으로서 政府의 틀이라 불리는 植民地의 첫 憲法을 쓰고 가져왔다. 憲法은 副總督과 選出된 立法者들을 위하여 마련되었다. 立法은 地方 議會(上院)과 總會(下院)으로 이루어져 있다.

펜은 펜실베이니아 地方에 到着한 後, 今方 인디언들과 友好 條約을 맺었다. 그는 찰스 2世가 自己에게 준 大地의 大部分을 위하여 인디언들에게 돈을 낼 必要가 없어도 그렇게 하였다. 傳說에 依하면 펜과 델라웨어 族의 酋長 타메넨드가 조가비 구슬 革帶를 交換하였다고 한다.

總會는 完全히 政府의 틀을 贊成하지 않았다. 1683年 이법부는 두番째 政府의 틀을 끌어내어 採擇하였다. 이 憲法은 富裕한 地主들의 權力을 줄이는 데 政府에서 더 많은 목소리를 주었다.

펜은 1684年 英國으로 가서 政府의 統制를 副總督에게 맡겼다. 펜의 結石 동안에 紛爭들이 일어났다. 總會의 議員들은 法律을 創立하는 데 地方 議會의 權力을 다시 보냈다. 會議는 議會를 創立한 立法府의 大部分에 活動을 拒否하거나 滿期하였다. 펜이 말썽들에 對해 알아낸 後에 그는 수많은 政府의 權力들을 地方 議會의 손안에 넣었다. 그러나 依히는 命令을 再編하는 데 失敗하였다. 1688年 펜은 다른 部總督을 임명하였다.

1688年 펜의 가까운 親舊인 제임스 2歲 가 축출당하였다. 國王의 딸 메리와 그女의 男便 윌리엄 3歲 1689年 合同 統治者가 되었다. 윌리엄과 메리는 펜의 제임스 2世와의 友情의 理由로 펜을 信任하지 않았다. 1692年 그들은 펜실베이니아를 統治하는 데 그의 權力을 빼앗았다. 뉴욕州 의 王立 總督이 펜실베이니아의 總督으로도 만들어졌다. 1693年 펜은 메리와 윌리엄에 自身의 忠誠을 確信시켰다. 이듬해 그들은 그를 펜실베이니아의 總督으로 再任命하였다.

펜실베이니아 立法府에 紛爭들이 아직도 存在하였다. 1696年 펜의 部總督 윌리엄 마크햄 이 어떤 憲法的 變化를 暗示하였다. 그는 兩쪽의 立法府들이 法律을 創設하는 데 權力을 가지길 願하였다. 그러나 이 變化는 아직도 立法府의 많은 議員들을 만족시키지 않았다.

펜은 1699年 펜실베이니아로 돌아왔다. 1701年 그는 特權의 憲章이라 불리는 새 憲法을 承認하였다. 이 憲法은 總會를 植民地에서 立法의 酒債 萬으로 만들어 地方 議會에 助言적 役割을 주었다. 1701年 펜은 英國으로 歸國하여 1718年 거기서 死亡하였다. 펜의 家族은 1775年 美國 獨立 戰爭 이 일어날 때까지 펜실베이니아를 統治하였다.

植民地 戰爭 [ 編輯 ]

1600年代 後半으로부터 1700年代 中盤까지 英國의 植民主義者들은 프랑스 植民主義者들과 그들의 인디언 同盟들에 對抗하여 싸웠는 데, 1754年 펜실베이니아 西部에서 일어난 프렌치 인디언 戰爭 에서 그들은 오하이오 江 脂肪과 大陸의 內務의 統治를 위해 싸웠다. 가장 殘忍한 戰鬪들 中의 하나가 1755年 에 벌어졌다. 現在 피츠버그 近處에 있는 모논街헬라 江 의 둑에서 프랑스軍과 인디언들이 에드워드 브來德 將軍의 部下들을 숨어 기다리고 있었다. 브來德의 部下들은 거의 戰死하거나 傷處를 입었다. 1758年 존 포브스 將軍이 地方을 통하여 큰 軍隊를 이끌면서 프랑스軍들은 植民地에서 물러날 때까지 戰爭이 持續되었다. 1763年 에 英國軍의 勝利로 戰爭이 끝났다.

오타와 族 의 酋長 폰티악 이 後에 1763年 英國軍에 對抗하며 叛亂을 이끌었는 데 現在 그린버그 近處에 있는 부시런의 戰鬪에서 敗하였다. 펜실베이니아는 1768年 포트 스터닉스 條約에서 인디언들로부터 大地를 買入하였다. 이 條約은 植民地의 인디언 紛爭들의 大部分을 가라앉혔다.

美國 獨立 戰爭 [ 編輯 ]

1700年代 中盤에 英國이 빚더미에 쌓이자, 돈을 모으기 위하여 그들은 自身들의 아메리카 植民地들에 새로운 稅金과 交易 制限을 賦課하였다. 植民들은 이 測量들을 反對하는 데 聯合되었다. 植民地 指導者들은 英國의 어떻게 英國의 制限을 抵抗하는가 論議하기 위해 會議를 가졌다. 1774年 9月 5日 첫 大陸 會議가 필리델피아에서 열렸으며, 英國과 모든 貿易을 멈추는 데 投票하였다.

1775年 4月 美國 獨立 戰爭 이 始作되었으며, 그해 5月 에 필라델피아에서 두番째 大陸 會議에서 열려 使節團들은 英國에서 獨立을 위하여 投票하였다. 1776年 7月 4日 議會는 필라델피아에서 締結된 獨立 宣言 의 마지막 基礎를 採擇하였다. 펜실베이니아의 첫 週 議會는 同時에 스테이트 하우스에서 열렸다.

뉴욕과 뉴저지의 英國軍들이 필라델피아를 威脅하였다. 議會는 安全을 위해 볼티모어 로 옮겼다. 그러나 英國軍들이 쫓겨나자 議會는 1777年 3月 에 필라델피아로 돌아왔다. 9月 에 英國軍들은 펜실베이니아로 行列海 들어왔다.

그들은 11日 조지 워싱턴 將軍의 軍隊를 브랜디와인의 戰鬪에서 꺾었고, 그러고나서 英國軍들은 필라델피아를 向해 行列하였다. 議會는 처음에 랭카스터로, 그러고나서 요크로 옮겼다. 20日 21日 에 필라델피아 外部에서 일어난 파올리의 大虐殺에서 많은 植民地軍들을 殺害하였다. 26日 에는 英國軍들이 슈日킬 江을 건너 行列하면서 필라델피아를 包圍하였다. 워싱턴은 英國軍들을 都市의 밖으로 쫓아내는 것을 强要하는 希望을 가지고 10月 4日 그들을 向하여 갑작스러운 攻擊을 指導하였으나 失敗하였다. 그러고나서 워싱턴이 화이트마시로 部下들을 이끌어 그들이 어려운 겨울 을 지낸 밸리 包紙로 들어갔다.

펜실베이니아에서 그들의 勝利에 不拘하고 戰爭은 英國에 不利하게 始作되었다. 1778年 6月 英國軍들이 필라델피아에서 물러가고 大陸 會議가 都市로 돌아왔다. 요크에 있는 동안에 議會는 聯合 規約을 採擇하였고, 7月 9日 펜실베이니아는 規約을 贊成하였다.

現在 漏電 카운티에 있는 와이오밍 溪谷의 定着者들은 英國軍과 인디언들에 依한 攻擊의 危險에 處해있었다. 1778年 여름 定着者들은 現在 윌키스-배어 近處에 있는 要塞로 달아났다. 그해 7月 에 英國軍들과 인디언들이 要塞를 攻擊하여 定着者들의 大略 3分의 2를 殺害하였다. 이 事件이 와이오밍 溪谷의 大虐殺로 알려졌다.

1787年 5月 부터 9月 까지 필라델피아에서 憲法 會議가 열렸다. 필라델피아는 1790年 부터 1800年 까지 美國의 首都로 지냈다.

産業의 繁榮 [ 編輯 ]

1750年만큼 初期에 펜실베이니아가 植民地 鐵鋼과 穀物 갈기 産業에서 指導力있는 地域이 되었다. 獨立 戰爭 以後에 펜실베이니아는 國家에서 産業 繁昌의 中心地가 되었다. 1787年 존 避치 가 美國에서 처음으로 움직이는 蒸氣船을 說明하였다. 그 배는 필라델피아 近處의 델라웨어 江에서 떠다녔다. 1811年 로버트 풀턴 이 만든 蒸氣船은 피츠버그에서 出發되었다. 그 배는 오하이오 江과 미시시피강 에 떠다닌 첫 배가 되었다. 슈日킬 運河는 1825年 필라델피아와 리딩을 連結하였다. 1826年 주는 펜실베이니아 運河 시스템을 짓기 始作하였다. 運河와 鐵道를 잇는 시리즈인 시스템의 主要 라인은 1834年 필라델피아와 피츠버그를 이었다.

1840年 으로봐서 無煙炭 이 燃料로서 利用은 펜실베이니아의 鐵鋼 産業에서 向上으로 이끌었다. 1850年代로 봐서 많은 鐵道들이 펜실베이니아 北東部로부터 필라델피아로 石炭 을 날랐다. 1859年 에드워드 드레이크 는 티터스빌 近處에서 美國 最初의 商業的으로 成功한 油井을 뚫었다. 1860年 필라델피아는 纖維, 가죽과 鐵鋼 製品 生産을 이끌었고, 鐵鋼과 琉璃 製品의 피츠버그는 "西部로 向하는 門길"로 알려졌다.

南北 戰爭 [ 編輯 ]

南北 戰爭 中에 有名한 戰鬪인 게티스버그 戰鬪

믾은 펜실베이니아의 住民들은 美國에서 半奴隸注意 運動의 指導者들 사이에 있었다. 어떤 펜실베이니아 住民들은 地下 鐵道 를 통하여 奴隸들을 脫出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南北 戰爭 동안에 펜실베이니아는 北軍에 强한 聲援을 주었고, 北軍에 340,000名의 軍人들을 보냈다. 뉴욕州 가 더 많은 軍人들을 가졌다고 한다.

몇몇의 급슥들과 하나의 主要 戰鬪가 펜실베이니아에서 일어났다. 南軍의 騎馬隊 將軍들 젭 스튜어트 웨이드 햄프턴 1862年 10月 에 컴벌랜드 溪谷을 거쳐 급슥들을 이끌었다. 1863年 6月 에는 로버트 리 將軍이 大略 75,000名의 自身의 强力한 南軍을 이끌고 펜실베이니아에 들어왔다. 7月 1日 에는 조지 美드 將軍 指揮 아래의 北軍이 南軍을 펜실베이니아주 南部에 있는 게티스버그 에서 만났다. 3日間의 이 戰鬪는 歷史上 가장 殘忍한 戰鬪들 中에 하나였으며, 南軍의 힘을 깨고 리 將軍은 버지니아州 로 後退하였다. 11月 19日 에는 에이브러햄 링컨 大統領이 거기서 戰死한 軍人들을 위한 墓地로서 게티스버그의 戰爭터의 一部를 捧納하였다. 거기서 그는 有名한 게티스버그 演說 을 하였다.

南軍의 將軍 존 매코즐랜드 1864年 7月 에 펜실베이니아를 侵入하여 그의 部下들은 챔버스버그를 攻擊하여 불태우고나서 빠르게 株를 떠났다.

株로서 向上 [ 編輯 ]

南北 戰爭이 끝난 後 펜실베이니아는 繁榮하였다. 存在하는 農業, 林業과 鑛業이 擴張되었고 많은 새로운 産業들이 發達하였다. 펜실베이니아는 石油, 시멘트, 電子用品과 알루미늄의 指導力있는 生産地가 되었다. 피츠버그는 美國에서 가장 큰 鐵鋼 生産地가 되었다. 數千名의 移民들이 主로 移民을 와서 都市들이 자라났다.

그러나 産業의 繁榮은 勞動 問題를 가져왔다. 많은 産業에서 勤勞者들이 組合들을 形成하고 높은 賃金을 要求하였다. 1877年 鐵道 勞動者들이 罷業에 들어갔다. 暴動들이 일어나 罷業者들이 貴重한 鐵道 財産을 破壞시켰다. 피츠버그에서는 罷業者들과 軍人들 사이에 暴力的인 衝突이 일어나 몇몇의 사람들이 死亡하는 結果를 가져왔다.

1889年 州의 南部에 있는 존스타운은 2,000名 以上을 죽인 洪水 로 州에서 最惡의 災害들 中의 하나를 겪었다.

持續的인 産業의 繁榮 [ 編輯 ]

1900年代 麤飯에 처음으로 펜실베이니아 住民의 折半 以上이 都市와 타운들에 살았다. 펜실베이니아는 美國에서 大量의 石炭을 체굴하였다. 주는 또한 나라의 코크스 大部分과 鐵鋼의 大略 60 퍼센트를 生産하였다. 많은 큰 産業 會社들이 펜실베이니아에 自身들의 本社들을 두었다.

1917年 美國이 第1次 世界 大戰 에 參戰한 後, 펜실베이니아의 製造業과 鑛業이 더욱 偉大한 繁榮을 이루었다. 軍事 用品의 生産으로 追加하면서 주는 美國 軍人의 人員들의 大略 8 퍼센트에 貢獻하였다.

大恐慌 [ 編輯 ]

1934年 失業者 女性들을 위한 프랭클린 D. 루스벨트 의 聯邦 非常 救濟 管理 陣營

1930年代의 大恐慌 의 時期 동안에 펜실베이니아의 數萬名의 住民들이 自身들의 職業을 잃었다. 어려움을 쉽게 하는 도움을 주는 데 주는 聯邦 政府와 함께 株式會社에서 保障 法律을 통과시켰다. 追加로 펜실베이니아는 高速道路 建設, 나무 다시 心氣와 保存의 프로그램들을 세우고 女性들과 어린이들을 위한 最低 賃金과 44時盞 勤務의 週를 包含한 法律을 통과시켰다.

1936年 洪水가 注意 많은 地域들을 가로지르며 퍼지자, 100名 以上의 死亡과 4千萬 달러 以上의 損害의 原因을 가져왔다.

都市 再開發 [ 編輯 ]

第2次 世界 大戰 이 일어나는 동안에 펜실베이니아의 經濟가 回復되었다. 注意 産業이 시멘트, 衣類, 石炭, 石油, 造船, 鐵鋼과 軍事 服務를 위한 武器를 生産하였다.

펜실베이니아는 1900年代 中盤 동안에 많은 産業 地帶들을 近代化하기 始作하였다. 1940年 에는 펜실베이니아의 턴파이크價의 첫 部分이 열렸다. 1956年 으로 봐서 株를 가로지르는 高速道路가 完工되었다. 1940年代 동안에 펜실베이니아의 都市들이 都市 再開發 프로그램들을 始作하였다. 피츠버그는 다운타운 地域의 거의 모두를 再建하고, 필라델피아는 센트랄 시티의 一部를 近代化하였다. 1950年代에 주는 數百個의 새로운 學校들을 세우고 保障 프로그램을 재결성하였다.

經濟의 衰退 [ 編輯 ]

1950年代 深刻한 經濟 問題들이 생겼다. 펜실베이니아의 巨大한 鐵鋼業이 다른 生産品들로부터 競爭에 依하여 傷處를 받았고 1959年 에 116日 間의 罷業을 일으켰다. 注意 石炭 生産은 美國에서 無煙炭과 逆天彈의 要請이 衰退하면서 날카롭게 떨어졌다. 많은 鑛山들이 門을 닫았고, 鑛夫들이 職業을 잃게 되었다. 鐵道 事業이 衰退하면서 數千名의 펜실베이니아의 住民들이 自身들의 職業을 잃었다. 纖維 工場들이 自動的으로 되거나 저價格의 南部로 옮겨지면서 또 다른 數千名의 펜실베이니아 住民들이 失業者가 되고 말았다.

1967年 펜실베이니아는 94年前 以來의 첫 憲法的 會議를 열었다. 1968年 에는 投票人들이 1874年 에 採擇이 된 憲法을 再編하는 데 새 憲法을 贊成하였다.

1970年代와 1980年代에는 週, 特히 오래된 都市들은 몇몇의 어려움을 向하였다. 많은 傳統的 製造業들이 門닫거나 雇用主들의 數를 줄였다. 鐵鋼業은 外國 競爭과 다른 問題들로 持續的으로 衰退하였다. 더 많은 炭鑛들이 門을 닫았으며, 數千名의 勤勞者들, 特히 鐵鋼業 勤勞者들이 自身들의 職業을 잃고 작은 産業 타운들이 어려움을 向하였다.

州의 人口 增加는 平平하게 되었다. 많은 젊은이들이 株를 떠난 理由로 人口의 平均 나이가 늘어났다. 메트로폴리탄 地域들의 中心 都市들이 높은 失業과 外郭들을 자라게 하는 데 사람들의 損害로서 몇몇의 論爭들을 向하였다. 地方 政府의 稅入이 衰退하였다.

이 問題들은 펜실베이니아 住民들에게 새로운 産業을 끌어당기고 낡은 都市들을 安定時킥 길과 다리들 같은 公共 建設物들을 維持하는 일을 挑戰하였다. 1971年 州의 立法府는 注意 運營 費用을 내는 데 도움을 주는 個人的 所得稅를 贊成하였다. 또한 老人들을 위한 社會 프로그램을 性워한 注意 運營 抽籤 分配를 設立하기도 하였다.

1972年 아그네스 熱帶 暴風이 美國 東部를 가로질러 퍼졌고, 펜실베이니아 州에서 55名의 死亡과 大略 3兆 달러의 損害를 가져온 暴風과 洪水들이었다. 윌키스-배어와 해리스버그 가 펜실베이니아 州의 都市들 中에 가장 큰 被害를 입었다.

1979年 해리스버그 近處에 位置한 쓰리 마일 아일랜드 原子力 發電所에서의 事故는 放射의 죽음의 레블의 投下에 威脅을 加하였다. 科學者들과 技術者들은 原子力 發展 生産의 安全에 關하여 근심을 가졌다.

다운타운 필라델피아

回復 [ 編輯 ]

1990年代 펜실베이니아는 均衡있고 健康한 經濟를 이룰 수 있었다. 州 政府의 後援과 함께 注意 剛한 敎育, 金融, 醫療와 文化的 施設들이 낡은 製造業 活動에서 서비스業에 基礎를 둔 經濟로 方向을 바꾸었다.

펜실베이니아 株價 第1의 鐵鋼 生産 主로 維持되었어도 필라델피아, 피츠버그, 앨런타운과 다른 州의 都市들의 메트로폴리탄 地域들에서 서비스業으로 變形시켰다. 勤勞者들은 醫療 硏究, 保健, 週間의 金融과 새 技術을 利用한 産業들에서 職場을 求하였다.

펜실베이니아는 特히 필라델피아와 피츠버그에서 많은 歷史的 地帶들과 建物들을 保護하고 復舊하였다. 주는 또한 몇몇의 遺産 公園들을 設立하기도 하였다. 이 地域들은 여러 地方의 歷史와 注意 産業 發展에서 해온 役割들을 돋보이게 한다. 이 活動들은 數千個의 職業들을 創造하고 새로운 投資에 100萬 달러를 끌어들이고 있다. 그들은 注意 觀光業 繁昌에 貢獻하기도 한다.

經濟 [ 編輯 ]

서비스業 [ 編輯 ]

서비스業은 펜실베이니아의 雇傭과 그 합친 國內 生産 兩쪽의 가장 큰 一部로 밝혀졌다. 서비스業들은 필라델피아와 피츠버그의 메트로폴리탄 地域들에 集中되어있다.

金融, 保險과 不動産業이 州의 經濟에 重要하다. 필라델피아와 피츠버그 地域은 重要한 國家的 金融의 中心地이다. 몇몇의 큰 地主 會社들과 銀行들이 두 地域들에 있다. 필라델피아는 서드 聯邦 相互 銀行의 本社가 있으며, 主要 證券 去來所가 있기도 하다.

主導 해리스버그는 政府 活動의 中心地이다. 필라델피아는 國家에서 으뜸가는 法律 商社들의 故鄕이며, 피츠버그에는 많은 工學 商社들이 있다. 호텔과 食堂들은 特히 수많은 觀光客들과 비지니스人들이 쓰는 數億 달러로부터 利得을 얻는다. 많은 호텔, 食堂과 小賣商들은 필라델피아와 피츠버그 地域들에서 運營된다.

製造業 [ 編輯 ]

베슬러햄의 製鐵所

펜실베이니아는 最高 製造業 州들 中에 있다. 生産品들의 많은 타입이 州 經濟에 重要한 貢獻을 만들고 있다.

化學品들은 펜실베이니아에서 指導的인 製造品이다. 藥品들이 注意 化學 産業에서 重要한 一部의 하나이다. 펜실베이니아의 化學 製造業들의 거의가 필라델피아 地域에서 생긴다. 世界에서 가장 큰 處方藥들의 製造業들이 필라델피아 近處에 基地를 두고 있으며, 아스피린 製造業은 피츠버그에서 運營된다.

許施 초콜릿 의 工場

食品과 飮料 加工業銀 펜실베이니아 經濟에 또한 重要하다. 第1의 生産品들은 케이크 , 초콜릿 코코아 製品, 酪農製品 等을 包含한다. 펜실베이니아는 第1의 食品 加工 株이다. 아이스크림 , 포테이토칩 等의 製造業도 성한 便이고, 가장 큰 초콜릿 製造 會社인 許施 초콜릿 의 本社가 있다. 필라델피아 地域이 州에서 손꼽히는 食品 加工業의 中心地이다.

合成 金屬 製品, 機械와 最高 金屬 産業도 指導力있는 製造業 商品들로 랭킹에 들어와있다. 필라델피아와 피츠버그 地域들은 主要 機械 製造業의 中心地들이다. 第1의 製品들은 鋸屑 機械, 暖房 用品 等이다. 鐵鋼業이 으뜸가는 産業이면서 피츠버그에 本社를 둔 U.S. 鐵鋼이 世界에서 가장 큰 鐵鋼 生産 會社이다.

다른 製造品들은 컴퓨터 와 電子 用品, 종이 製品과 交通 手段品이다. 펜실베이니아는 通信 用品, 産業을 위한 科學的 機構들 等을 만들고 있다. 종이 工場은 州의 東部 折半, 特히 필라델피아와 스크랜턴 地域들에서 運營된다. 이 州에서 生産되는 交通 手段 用品은 自動車 機關車 이다.

펜실베이니아 州는 衣類, 琉璃 製品, 플라스틱과 石油 精製의 生産地이다. 필라델피아와 앨런타운-이스턴 地域들은 衣類 生産의 中心地이다. 유리는 피츠버그 地域에서 만들어 지며, 플라스틱 製品들은 이리, 필라델피아와 피츠버그 地域에서 만들어진다. 마커스 후크와 필라델피아는 큰 精製所들이 있다.

農業 [ 編輯 ]

農場 地帶가 펜실베이니아 州의 大略 4分의 1을 덮고 있다. 家畜과 畜産物은 펜실베이니아 農業 所得의 大略 3分의 2를 벌고 있다. 牛乳 는 注意 指導力있는 農産品이다. 펜실베이니아는 牛乳 生産에서 으뜸 가는 州들 中에 하나이며, 酪農業은 州의 南部에 있다. 家禽類와 肉牛 도 重要한 畜産物이다. 州의 南東部에는 많은 價金을 길러 달걀 生産도 最高이다. 또한 七面鳥 돼지 의 飼育도 성하다.

버섯 이 州에서 第1의 生産物이며, 서늘한 大部分 州의 南東部에서 生産된다. 피드먼트 地方은 옥수수 生産에 指導的이며, 生産되는 다른 穀物들은 보리 , 乾草 , 귀리 , 이다. 많이 나는 菜蔬들은 감자 토마토 이다.

溫室과 種苗 生産物들은 州에서 農業 所得의 重要한 根本이다. 第一 많이 나는 과일로는 복숭아 , 謝過 葡萄 이며, 복숭아와 沙果는 州의 南部에서 , 葡萄는 主로 이리 카운티에서 자란다.

鑛業 [ 編輯 ]

펜실베이니아는 美國에서 第1의 炭鑛 地帶들 中의 하나이다. 州의 東部 카운티들에는 無煙炭 萬을 生産하고, 다른 州의 地域들에는 해마다 數千萬 톤의 逆天彈을 生産한다. 주는 또한 포틀랜드 시멘트 石灰巖 의 指導的인 生産地이다. 다른 鑛物로는 粘土 , 天然가스 , 石油 , 모래 자갈 等을 包含한다.

敎育 [ 編輯 ]

펜실베니아는 美國 內 3番째로 많은 大學이 位置한 곳이며, 博士學位 保有者數로 上位 5位에 들기도 한다. [1]

住民 [ 編輯 ]

歷史的 人口
人口調査 人口
1790年 434,373 ?
1800年 602,365 38.7%
1810年 810,091 34.5%
1820年 1,049,458 29.5%
1830年 1,348,233 28.5%
1840年 1,724,033 27.9%
1850年 2,311,786 34.1%
1860年 2,906,215 25.7%
1870年 3,521,951 21.2%
1880年 4,282,891 21.6%
1890年 5,258,113 22.8%
1900年 6,302,115 19.9%
1910年 7,665,111 21.6%
1920年 8,720,017 13.8%
1930年 9,631,350 10.5%
1940年 9,900,180 2.8%
1950年 10,498,012 6.0%
1960年 11,319,366 7.8%
1970年 11,793,909 4.2%
1980年 11,863,895 0.6%
1990年 11,881,643 0.1%
2000年 12,281,054 3.4%
2010年 12,702,379 3.4%
2019 (推算) 12,801,989 0.8%
出處:
1910?2010 [2]
2019 Estimate [3]
랭카스터 카운티의 아미시

2000年 美國 人口 調査局 에 依하면 펜실베이니아 州는 12,281,054名의 人口를 가지고 있다고 보고하였다. 人口는 1990年 의 11,881,643名에서 3과 2分의 1 퍼센트나 增加하였다. 또한 50個의 州들 사이에 6番째로 많은 人口를 가졌다.

大略 85 퍼센트의 펜실베이니아 住民들이 注意 16個의 메트로폴리탄 地域에서 살고 있다. 大略 折半의 住民들은 필라델피아-캠던(뉴저지州)-윌밍턴(델라웨어주)과 피츠버그 메트로폴리탄 地域에 살고 있다.

필라델피아는 펜실베이니아 州에서 가장 큰 都市이며, 美國에서 가장 큰 都市들 中의 하나이다. 人口의 次例로 봐서 注意 다른 큰 都市들은 피츠버그, 앨런타운, 이리, 리딩, 스크랜턴과 베슬러햄이다.

펜실베이니아의 가장 큰 民族은 獨逸 , 아일랜드 , 이탈리아 , 英國 폴란드 系統이다. 州 人口의 約 10 퍼센트 以上은 아프리카系 美國人 이다. 또 다른 住民들로는 네덜란드 , 슬로바키아 프랑스 系統을 들 수 있다. 펜실베이니아의 몇몇 團體들은 1600年代와 1700年代에 移民온 獨逸人들의 後孫들이다. 그들은 가끔 펜실베이니아 더치 라고 불리며, 아미시 , 덩커스와 메노나이트 들을 包含한 宗敎的 그룹들이다. 그들 中에 어떤 이들은 英語 獨逸語 가 섞인 言語를 쓰며, 다른 이들은 自身들의 사투리가 强한 英語를 쓰고 있다.

政治的 性向은 공화당과 민주당 사이에서 왔다갔다하는 便이다.

各州 [ 編輯 ]

  1. 펜실베니아 州政府 韓國 事務所. “펜실베니아주의 敎育” .  
  2. Resident Population Data. “Resident Population Data?2010 Census” . 2010.census.gov. 2012年 12月 20日에 原本 文書 에서 保存된 文書 . 2012年 12月 22日에 確認함 .  
  3. “QuickFacts Pennsylvania; UNITED STATES” . 《2019 Population Estimates》. 美國 人口調査局 , Population Division. 2020年 2月 13日. 2019年 2月 2日에 原本 文書 에서 保存된 文書 . 2020年 2月 13日에 確認함 .  

外部 링크 [ 編輯 ]